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창립 40주년 기념 11월 이벤트, ‘고백 (Go Back) 페스타’

2021. 11. 3.

본문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11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창립 40주년 기념 프로모션

 

오랜 시간 해운대 바다 앞을 지켜온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1981년 문을 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고급스러운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럭셔리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부산 해운대의 대표 호텔로 자리잡았는데요. 

개관 40돌을 맞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11월 한 달간 오늘 소개할 고백(Go Back) 페스타를 시작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어떤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고백(Go Back)’ 프로모션

40년 전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고백(Go Back)’ 프로모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11월 이벤트! 그 시작을 여는 고백(Go Back) 페스타는 40년 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추억의 메뉴들을 다시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40년 전으로 돌아간다는 뜻의 ‘Go Back’과 그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고백’한다는 의미를 모두 담고 있는데요. 고백(Go Back) 페스타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와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억의 메뉴들은 무엇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고백(Go Back)’ 프로모션

먼저 소개할 장소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입니다. 온 더 플레이트는 고백(Go Back) 페스타를 맞아 특별한 날에만 맛볼 수 있는 메뉴인 팔보채와 동파육, 함박 스테이크 등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또한 부산과 경남 지역의 별미 디저트였던 ‘석빙고’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추억의 간식인 달고나로 만든 ‘달고나 라떼’는 물론 뷔페에서 즉석으로 제공되는 신선한 샐러드와 수제 딤섬, 해산물 요리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51-749-2234/2235
* 성수기 및 연말연시 기간 중에는 영업장 상황에 따라 영업시간 및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고백(Go Back)’ 프로모션

고백(Go Back) 페스타에 참여하고 있는 두번째 장소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입니다. 부티크 베이커리는 파티쉐가 엄선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판매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명소인데요. 이 곳에서도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소한 소보루빵과 시그니처 팥빵부터 사라다 빵과 버터크림 케이크까지,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인기 있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방문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51-749-2258
* 성수기 및 연말연시 기간 중에는 영업장 상황에 따라 영업시간 및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11월, 다양한 특가 쿠폰으로 즐기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고백(Go Back) 페스타가 진행되는 11월에는 매주 월요일마다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온 더 플레이트’와 ‘닉스’, ‘남풍’, ‘사까에’ 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대표 다이닝 시설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온 더 플레이트 주중 런치 2+1 쿠폰부터 닉스와 남풍, 사까에의 스페셜 코스와 로비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특가 할인 쿠폰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더욱 기분 좋은 힐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홈페이지뿐 아니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도 11월, 한 달 동안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지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창립 40주년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창립 4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고백(Go Back) 페스타’와 다이닝 시설 특가 쿠폰 제공 프로모션, SNS 이벤트 등을 소개했습니다. 고객의 사랑과 함께 40년 동안 끊임없이 성장해 온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With Sincerity, Paradise (진심을 다하여, 파라다이스)’를 서비스 아이덴티티로 선포하고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11월,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사은 행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전경을 감상하며 럭셔리한 휴식 시간을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