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을의 식도락 여행을 WESTERN SEA OF PARADISE와 함께

2014. 11. 14.

본문

점점 더 푸르고 높아지는 하늘과 물 오른 제철 음식들을 찾아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어지는 가을입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여유를 느낄 수 있다면,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오늘은 가을의 식도락 여행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살아 숨쉬는 전복&석화, 제주 파도 치는 암반 지대가 많은 제주도는 그야말로 전복이 자라는 데 딱 알맞은 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복은 껍질을 떼지 않고 보관해야 그 신선함이 오래 간다고 합니다. 해녀가 직접 운영하는 ‘오조해녀의 집’에서는 신선한 전복의 내장까지 넣고 끓인 제주식 전복죽을 맛볼 수 있습니다. 철을 맞은 석화는 짭짤한 바다내음을 품고 훌륭한 단맛을 내는데 이 맛은 샴페인이나 화이트 와인과 함께하면 그 풍미를 더 깊게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전복과 석화 모두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탁월한 음식입니다.


+ Info.  전복죽 11000원. 오전 6시 ~ 오후 11시 

064-784-0893.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141-13



집 나간 며느리의 발길도 붙잡는 전어, 사천 다른 곳보다 사천의 전어가 지방 함량이 많아 풍미가 뛰어난 이유는 사천의 조류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전어가 가지고 있는 다량의 칼슘과 불포화 지방산은 골다공증과 혈관 질환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맛있는 전어구이를 먹고 실안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면 지상낙원이 따로 없습니다. 특히 노을이 지는 풍경이 절경이라고 하니 드라이브 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Info.  해안도로 근처 바다 위 떠있는 ‘실안 선상카페’에서의 일몰은 가히 예술

경상남도 사천시 실안동.

(실안 선상카페: 오전 11시 ~ 오후 10시.

055-832-8285. 경상남도 사천시 해안관광로 381-3)




가을 제철음식의 대표주자 대하, 안면도 서해의 갯벌은 조수간만의 차가 심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 점이 바로 서해의 대하가 꿀맛인 이유입니다. 대하는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해 가을의 보양음식으로도 손 꼽힌답니다. 짭쪼름하고 단맛이 일품인 대하 역시 화이트 와인과 함께하면 금상첨화입니다. 여기에 국내 유일의 소나무 천연림인 안면도 자연휴양림이라는 천혜의 낙원까지 더해지면 그야말로 '한 가을 밤의 꿀'이 아닐까요?


+ Info. .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는 숙박시설인 ‘숲속의 집’을 운영

하절기(3~10월) 오전 9시~오후 6시

동절기(11월~2월) 오전 9시~오후 5시. 명절 당일 휴무

041-674-5019,5021.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안면대로 3195-6.




싱싱하고 맛도 착한 꽃게&조개, 인천 맛있는 해산물들이 신선하기로 소문난 인천의 소래포구. 대하뿐만 아니라 제철을 맞아 살이 통통하게 오른 꽃게와 싱싱한 조개들을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감소, 중금속 배출에 효과적인 키토산과 피로회복, 빈혈에 좋은 글리코겐, 비타민이 각각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습니다.


+ Info.  소래포구. 평일 오전 8시~오후 9시

032-442-6887.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00.





인천에는 또 하나, 놓쳐선 안 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파라다이스 호텔 인천의 WESTERN SEA OF PARADISE 패키지 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스탠다드 룸은 최고급 가구와 집기들이 마련되어 고급스럽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객실의 전면은 인천항을 바라보고 있어, 아늑함 속에서 마주하는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평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파라다이스 호텔 인천의 ‘WESTERN SEA OF PARADISE’ 패키지는 STANDARD ROOM과 함께 조개구이와 월미테마파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습니다. 


+ Info. 입장료 무료(선택할인권 14,000원, 자유이용권 30,000원)

평일 오전 10시~오후 9시, 주말/공휴일 오전 10시~오전 12시

032-761-0997.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문화로 81



화창한 날씨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유혹, 잠시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 가득 힐링하고 싶으시다면, 풍족한 식도락 여행과 함께 WESTERN SEA OF PARADISE 패키지를 선택하시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