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수험생 할인 혜택 정보를 잡아라!

2014. 11. 13.

본문


수험생들이 이제까지 공부해온 실력을 수능 당일 동안에 모두 발휘해야 하는 것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주위의 기대, 자칫 실수라도 한다면 그 동안의 수고가 헛될 수도 있다는 부담감 그리고 스스로의 중압감과 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일생일대의 중요한 첫 고비를 넘긴 수험생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은 고생했다고 말해주는 무언의 보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수능 후 수험생들이 받을 수 있는 여러 혜택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블로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수험생 할인 단풍축제가 펼쳐지는 가운데 이제 수능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을 위해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11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스파를 11월 한달 내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카라반(캠핑장)을 주중에 이용하면 10%의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입니다. 총 2만 5,437.00 m²(약 7800평) 규모에 최대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곳은,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국내 최초로 연중 야간개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주 금, 토, 일요일 그리고 휴일 전날 밤 11시까지 야간에도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스파’는 오후 6시 이후 입장 시 정상요금에서 할인 적용을 해 1만5,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개장 시간인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23시까지의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풀과 이벤트 탕이 가득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심신을 깨끗하게 정화하고 기운을 보충하시기 바랍니다. 


Info. 이용시간: 스파 주중(주말) 09:00~19:00 (09:00~22:00)

온천대욕장 주중(주말) 06:00~20:00 (06:00~23:00)

무료 스파는 현장 매표소에서 신분증 제시 시 바로 적용

카라반 주중 할인은 사전에 전화 또는 이메일(master@paradise.biz) 신청

041-537-7100,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www.paradisespa.co.kr 



@서울랜드

서울랜드 수험생 할인 서울랜드는 11월 13~16일까지 ‘수험생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1만20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고, 17일~12월31일까지는 1만5000원에 할인 혜택은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지참해야 하고, 수험생 본인과 동반 1명까지 동일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서울랜드 주변에도 서울대공원은 물론 국립현대미술관, 국립과천과학관까지 하루로는 모자랄 명소들이 많이 있어 다채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한편 서울랜드에서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캘리포니아피자치킨(CPK)도 13~30일까지 수험생들에게 피자 한 판(파이브 치즈 앤 후레쉬 토마토 피자)을 무료 제공합니다(매장에 수험표 제시, 메인 메뉴 주문 시 테이블 당 한 판 제공/테이크아웃 및 할인 불가).

 

Info. 이용시간: 09:30~19:00(주말 최대 ~21:00)

02-509-6000, 경기도 과천시 광명로 181

기타문의 홈페이지 참조 http://www.seoulland.co.kr/

 



롯데관광 유럽여행 할인 이벤트 롯데관광은 수능 시험을 끝낸 수험생과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2014년 12월 31일까지 롯데관광 유럽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중 수험생 본인에게는 10%의 할인 혜택을, 수험생을 동반하는 가족들의 경우에는 7%의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여행 예약 시 2015년 수능시험 수험표 사본을 제출해야 하며 수험생을 반드시 동반하는 가족 또는 친지의 경우에만 특별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학 입학 전 가는 유럽과 대학생이 된 후 가는 유럽에는 분명 많은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수험생 할인 혜택으로 더 넓은 세상에서 생각의 시야를 넓힐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LG아트센터

LG아트센터 공연 수험생 할인 이벤트 사람의 마음을 치유하고 가꾸는 것에 예술 만한 것은 없으리라 생각 합니다. LG아트센터는 1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기획 공연 티켓 구매 혜택을 제공합니다. 


각각 무용 <벵자멩 밀피예 & LA 댄스프로젝트> ,연극 <사회의 기둥들>이 A석(30,000)을 50% 할인된 가격에 수험생들에게 할인 판매될 예정입니다. <벵자멩 밀피예 & LA 댄스프로젝트>는 영화 <블랙 스완>의 안무가이자 헐리우드 스타 배우 나탈리 포트만의 남편으로도 유명한 벵자멩 밀피예가 이끄는 LA 댄스프로젝트의 첫 내한 무대로, 이번 공연에서 총 세 개의 작품이 선보여질 예정입니다. 


그 중 벵자멩 밀피예가 직접 안무한 작품인 <리플렉션>은 쥬얼리 기업 반 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이 제작을 의뢰해 만들어졌으며 감각적이고 로맨틱한 밀피예의 안무와 함께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인 바바라 크루거(Barbara Kruger)의 강렬한 타이포그라피로 덮인 무대 디자인이 매우 인상적인 작품입니다. 벵자멩 밀피예는 국내에서는 ‘셀러브리티’의 이미지가 강하지만, 사실 현재 세계 무용계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안무가로 37세라는 젊은 나이에 세계적 명성의 파리 오페라 발레단 예술감독을 맡는 등 차세대 거장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LG아트센터

연극 <사회의 기둥들>은 <인형의 집> <유령> <페르 귄트> <헤다 가블러> 등으로 잘 알려진 노르웨이의 국민 극작가이자 현대극의 아버지로 불리는 헨릭 입센이 1877년에 쓴 희곡입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창작된 지 약 140여년 만에 한국에는 처음 소개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노르웨이 한 소도시의 영주이자 선주이며 높은 도덕성으로 시민들에게 ‘사회의 기둥’과 같은 존재로 칭송 받고 있지만 사실은 추악한 비밀을 안고 그것이 밝혀질까 두려워하는 주인공 카르스텐 베르니크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 Info. <벵자멩 밀피예 & LA 댄스프로젝트> 11월 13~14일

<사회의 기둥들> 11월 19~30일

수험생에 한해 A석 30,000원 50% 할인

예매처: 인터파크, 예스24, 티켓 수령시 수험표 확인

02-2005-0114, 서울 강남구 논현로 508


 


괴테의 명언 중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 “시작하라, 그 자체가 천재성이고 힘이며 마력이다.”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무엇이든 시작할 시기입니다. 다가올 20대와 새로운 시작을 기다리며 기분 좋은 힐링하시기 바랍니다. :-)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