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포레스트 씨메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에서 만나는 특별한 가을 힐링 타임

 

어느덧 서늘해진 바람이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알려줍니다. 올해 단풍 시작은 예년보다 늦고, 단풍 절정은 10월 중순으로 예상하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포;레스트(For;Rest) 씨메르’ 패키지를 구성했습니다. 자연을 오롯이 담아 가을 색이 곳곳에 물든 씨메르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호텔 부산의 대표 시설을 즐겨보세요.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의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포;레스트(For;Rest) 씨메르’ 패키지


포레스트 씨메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청량하고 산듯한 그리너리로 바뀐 포레스트 씨메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는 탁 트인 하늘 경관과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자랑하는 호텔 부산의 대표 힐링 공간입니다. 부산 해운대 바다 전망의 인피니티풀과 4가지 테마 온천을 가진 씨메르는 호텔 부산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낮과 밤이 다른 2가지 매력을 선사합니다.

 

낮의 씨메르는 해운대 수평선 조망을 끝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바다의 품에 둘러 쌓인듯한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죠. 밤의 씨메르는 은은한 달빛과 초롱초롱 줄을 잇는 조명이 발길을 비춰줍니다. 덕분에 맨발의 가벼운 차림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씨메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청량한 나무 사이로 자연 해풍이 솔솔 불어오는 숲캉스의 명당, 포레스트 씨메르에서 일상의 북적거림은 잠시 놓고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더해보세요. 청량하고 산뜻한 그리너리(Greenery) 톤으로 확 바뀐 포레스트 씨메르가 가을을 맞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4층

- 영업시간: 11:00~20:00 (kids Zone 10:00 ~ 18:00)


 

오션풀 루프탑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풀 루프탑

 

하늘과 바다를 품은 오션풀 루프탑

 

오션풀 루프탑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신관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운대의 하늘과 바다를 더욱 가까이에서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한 오션 포토존과 이국적인 해변 리조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태닝존을 갖췄죠.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워터프론트 힐링을 경험시켜 줍니다. 오션 포토존에서 드넓은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최고의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풀 루프탑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4층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

 

아이들이 200% 만족하는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국내 호텔로는 유일하게 가족 여행객이 묵기 좋은 호텔 TOP 10에 선정되기도 했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어린이 전용 시설을 잘 갖춘 곳으로 유명합니다. 대표 시설로 약 400평 규모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가 있는데요. ‘포’레스트 씨메르’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키즈 빌리지의 드라이빙부터 교구 놀이까지 다양한 컨셉의 놀이와 교육을 아이와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BMW 키즈 드라이빙존에서는 실제 도로 상황을 재현한 모의 도로에서 어린이용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할 수 있습니다.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하바와 함께하는 하바 키즈 라운지와 연령대에 맞는 유명 도서를 읽을 수 있는 웅진 북클럽에서 품격 높은 키즈 테마 체험 콘텐츠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플레이스테이션

 ▲키즈 빌리지의 플레이스테이션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도 있습니다. 어린이부터 성인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최신 게임이 준비되어 있죠. 현재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적용에 따라 9월 20일까지 임시 휴장 중인데요. 방문하시기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운영 시간과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길어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몸도 마음도 지치는 요즘입니다. 끊이지 않는 불안한 뉴스로 코로나19에 대한 공포는 우울함에까지 이르렀는데요. 코로나19와 우울감이 합쳐진 코로나 블루라는 표현도 생겼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 강화를 위한 ‘치휴 캠페인’을 진행하며 항상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방문하시어 편안한 휴식으로 웃음을 되찾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방역 활동 Info.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치휴 캠페인: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