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따뜻한 부산여행에 기쁨 추가하기! 가정의 달 파라다이스 부산 호텔 패키지 소개

2015. 5. 15.

본문


웃음과 사랑이 피어나는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왔습니다. 따뜻해진 날씨와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가족끼리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드시진 않으신가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는 부산으로 여행가시는 분들께 최적인 여행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오늘은 가정의 달 5월에 가족끼리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자 떠나는 부산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호텔패키지 상품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트리플 라운지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프리미엄 디럭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첫 번째 패키지는 ‘트리플 라운지 파라다이스’ 입니다. 프리미엄 디럭스, 스위트 룸이 제공되어 최상의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는데요, 우선 라운지 조식 뷔페를 통해 아침부터 깊은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파티쉐와 쇼콜라티에가 만든 쿠키과 케이크,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로 달달함을 채우신 후 주류와 음료가 무제한 제공되는 해피아워 때 아름다운 낭만으로 오후를 채우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만의 야경이 아름다운 야외 오션풀과 해운대의 풍부한 온천수와 동시에 빼어난 자연경관까지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실내 사우나로 소중한 시간과 힐링이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실 수 있습니다.


+ Info. 트리플 라운지 파라다이스

상품 내용 : 라운지 조식 뷔페+티타임+오션스파 씨메르+해피아워+야외 오션 풀&실내 사우나

4월 1일~30일/ 5월 6일~31일

요금/330,000~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피에스타'


파라다이스 오션 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힐링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달빛 아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 라이트 시네마’로 문화의 밤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객실 1박과 해운대 바다와 멋진 야경을 보며 따뜻하게 나이트 스위밍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이용권을 제공합니다. 귀를 즐겁게 해주는 세계적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 코리아와 함께 음악 힐링을 할 수 있는 ‘야마하 뮤직 오션 풀 라운지’에서 가족과 함께 음악 힐링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실외 프로그램도 있는데요, 오륙도 및 야시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국 최대 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존 등의 혜택도 제공해 드리니 가족끼리 즐거운 게임 시간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아이를 위한 호텔 전용 해변 정원과 야외 오션 풀 등에서 열리는 ‘버블버블 플레이 가든’과 ‘키즈 풀 파티’등을 진행하는 ‘스프링 키즈 프로모션(Spring Kids Promotion)도 제공해드립니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당 5천원이 국제어린이양육기구인 ‘한국 컴패션’에 기부됩니다. 

+ Info. 스프링 피에스타
상품 내용 : 야외오션풀 (문라이트 시네마, 풀콘서트, 야마하 체험)
+ 오션스파 씨메르(아쿠아바 또는 쁘띠빠라디 음료 제공)
+스프링 키즈 파라다이스 (버블버블 플레이가든, 키즈 풀 파티/ 하바 키즈 라운지,플레이스테이션 존)
+레오 체험 프로그램
5월 1일~5월 31일
요금/220,000~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엄마라서 행복해요'


파라다이스 닉스그릴 파인 다이닝


아기를 사랑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엄마와 아빠가 되어가는 행복하고 설렘 가득한 시간을 추억으로 선사해드립니다. 해운대 푸른 바다와 초록 정원을 보며 격이 다른 70여 가지 다양한 메뉴와 계절 별로 제공되는 부산 제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에스카피에(Escoffier) 뷔페 조식을 제공합니다. 점심에는 주중2박 투숙 시 최고의 셰프들이 만들어 내는 닉스그릴 런치를 제공해드리니 맛있는 태교의 기회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설렘 가득한 시간을 꽉꽉 채워 줄 오션 스파 씨메르와 야경이 더 아름다운 야외 오션 풀에서 따듯한 시간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한층 더 설렘을 더해 줄 선물을 선사합니다. 바로 스페셜 기프트인데요, 아이에게 전하는 손 편지와 발싸개 DIY SET를 드리며, 소중한 시간을 간직해 줄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 드립니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아기를 위한 VIB(Very Important Baby)패키지 10% 할인권이 제공되는데요, 위생적인 수유를 위한 고급 젖병 소독기와 아기를 위한 전용 욕조 및 침대의 혜택으로 격이 다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Info. 엄마라서 행복해요

상품 내용 : 에스카피에 뷔페 조식+오션스파 씨메르+야외 오션 풀

+스페셜 기프트+닉스그릴 런치(주중 2박 투숙시)+VIB패키지 10%할인권.

5월 1일~5월 31일

요금/270,000~



오늘은 부산여행에서 사랑하는 가족에게 좀더 편안함을 제공해 줄 파라다이스 부산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알아보았습니다. 따뜻함과 사랑이 묻어나는 호텔 패키지를 통해 가족끼리의 시간을 가지며 다시금 가족간의 정을 쌓으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