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추운 겨울을 녹이는 한입의 정석, 파라다이스시티 디저트 추천 3선!

2020. 1. 29.

본문

 

파라다이스시티 디저트

 

테이스티(Tasty) 파라다이스!

 

달콤한 디저트와 휴식을 즐겨보세요!  디저트의 세계는 화려합니다. 휘낭시에, 몽블랑, 까눌레 등 이름도, 모양도 생소하지만 달콤함으로 가득 찬 디저트가 점점 인기를 끌고 있죠. 식사 후에 들른 카페에서 커피 한잔과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디저트를 함께하는 것은 이제 일상이 되었는데요. 이처럼 나를 위한 작은 사치, 소소하지만 확실한 한입의 행복감을 찾으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졌습니다. 파라다이스 역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디저트들이 가득 준비돼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혹적인 디저트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애프터눈 티 세트> ▲가든카페의 <케이크 디저트> ▲클럽 크로마의 <크로마 풀문>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한입의 정석, 파라다이스시티 디저트 추천 ①

라운지 파라다이스 <애프터눈 티 세트>


파라다이스시티 디저트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로제 와인

 

나를 위한 달콤한 시간, 라운지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세트

 

애프터눈 티는 19세기 영국 귀족 사회에서 등장한 문화로, 점심과 저녁 사이에 간식거리와 함께 차를 즐기는 것으로 시작됐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마치 영국의 멋진 정원에서 오후의 사치를 즐기듯 푸짐하고 멋스러운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정통 애프터눈 티 세트의 정석을 따른 푸짐한 3단 트레이와 더불어 로제 스파클링 와인의 마리아주가 ‘귀족풍’이라는 수식과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립니다. 트레이의 가장 아래층 샌드위치부터 차근차근 즐기다가 가장 위의 달콤한 디저트로 마무리하면서 애프터눈 티가 주는 나른한 행복감을 만끽해보세요. 

 

라운지 파라다이스 Info.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1층
- 운영시간: 월-화 10:00 – 24:00, 수-일 10:00 – 23:00 (*애프터눈 티 이용시간14:30~18:00)
- 전화: 032-729-2220

 

 

한입의 정석, 파라다이스시티 디저트 추천 ②

가든카페의 <달콤한 조각 케이크>


가든 카페
가든 카페

▲예술적 감성을 담은 베이커리와 패스트리를 만날 수 있는 유럽스타일의 ‘가든카페’

 

입안을 감싸는 부드러움! 가든카페의 각양각색 조각 케이크

 

달콤한 휴식을 원한다면,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1층 ‘가든카페’로 발길을 옮겨보시기 바랍니다. 커다란 유리 진열대에는 크기도 맛도 다양한 디저트가 줄지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큰 유리창으로 햇빛이 비치는 곳에서 달콤한 케이크 한 조각과 진한 에스프레소 한 모금을 즐기다 보면 복잡했던 고민도 잊게 될 것입니다. 부드러운 초콜릿 시트에 생크림과 다크 체리의 상큼함이 묻어나는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는 물론이고, 진한 크림치즈를 가득 머금은 크림치즈 케이크, 계절 과일이 올려진 계절과일 생크림 케이크까지 취향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가든카페 Info.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1층
- 운영시간: 10:00~22:00
- 전화: 032-729-2262

 

 

한입의 정석, 파라다이스시티 디저트 추천 ③

클럽 크로마의 <크로마 풀문>


클럽 크로마
클럽 크로마

▲클럽 크로마의 시그니처 핑거 푸드 메뉴 ‘크로마 풀문’

 

샴페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핑거 푸드!

 

클럽 크로마의 크로마 풀문  동북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클럽 크로마는 그 규모만큼이나 압도적인 F&B로도 유명합니다. 그중에서 SNS에서도 화제가 된 시그니처 메뉴는 ‘크로마 풀문’인데요. 이름처럼 보름달을 닮은 독특한 전용 플레이트에 30여 가지 핑거 푸드가 가득 올라가 있습니다. 색색의 조명 장치 아래에서 바라본 모습은 화려하기까지 한데요. 마카롱, 초콜릿 등 달콤한 핑커 푸드에 비노파라다이스의 샴페인까지 곁들이면 그야말로 소소하지만 확실한 입안의 행복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한입의 정석, 디저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맛은 물론이고, 화려하고 앙증맞은 플레이팅에 오감을 만족하는 디저트였는데요. 미식과 감동을 선사하는 파라다이스의 달콤한 디저트 여행에 동참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럽 크로마 Info.
- 위치: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 운영시간: 특별 공연 편성 시 운영
  공연일정은 홈페이지 및 공식 SNS(@PCITYCHROMA)에서 확인 가능
- 전화: 032-729-7600~7602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