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HALLOWEEN MONSTER BOX at WONDERBOX: 취향저격! 귀여운 악동 몬스터들이 초대하는 상상 속 할로윈 파티!

2019. 11. 6.

본문


온 가족이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를 찾고 계신가요? 환상으로 가득 찬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는 할로윈 특집 패밀리 액티비티가 진행 중입니다! 할로윈을 맞아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서는 10월 18일부터 ~ 11월 17일까지 귀여운 몬스터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할로윈 파티가 열리고 있습니다

 

스위트몬스터, 좀비덤의 귀여운 악동 몬스터 캐릭터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할로윈 이색 전시’, 할로윈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프리미엄 베네치아 컨셉의 의상 대여와 고스트 글로우 페인팅을 통해 ‘할로윈 코스프레’를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신나는 놀 거리가 가득한 원더박스에서 상상 속 할로윈 파티를 즐겨보세요!



#달콤한 디저트 몬스터들이 선보이는 좌충우돌 행복찾기 이야기!  



Life is bitter, enjoy sweets! 할로윈을 맞아 원더박스를 찾아온 스위트몬스터 친구들과 함께 달콤한 인생을 즐겨보세요! 개성만점 인기 캐릭터 스위트몬스터와 원더박스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은 이번 할로윈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블루몬, 핑크몬, 초코몬 등 귀여운 몬스터 친구들이 원더박스 곳곳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달콤한 행복을 전달하는 몬스터 캐릭터들을 찾아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달콤한 추억도 남겨보세요! 스카이트레일 하단에서는 할로윈특집 몬스터 MD를 구입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할로윈 특집 시즌 한정 스위트 몬스터 MD 상품을 원더박스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오늘은 내가 주인공! 할로윈데이를 빛내는 다양한 고스트 분장  



더욱 특별한 할로윈 추억을 만들어줄 원더박스 ‘할로윈 뷰티숍’을 소개합니다. 이곳에서는 원더박스 할로윈 파티에 초대받은 마법사가 방문객들에게 직접 분장을 해주는 ‘고스트 페인팅’ 체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 더욱 반짝반짝 빛나는 글로우 페이스페인팅을 통해서 누구든지 신비로운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할로윈 파티를 더욱 이색적으로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원더박스의 마법사를 찾아가 보는 것은 어떨까요? 원더박스 내부에 마련된 글로우 페인팅 카트에 방문하면 할로윈 시즌 컨셉에 맞는 다양한 몬스터 분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할로윈 코스프레 이벤트! 



개기일식이 펼쳐지는 날, 귀족 몬스터의 파티가 시작된다! 귀족 몬스터의 파티에 초대받고 싶다면 할로윈 귀족 살롱을 방문해보세요. 원더박스 페리스 휠 옆, 개기일식 문양이 새겨진 루나 드레스 박스의 문을 열면 상상 속에서만 그렸던 화려한 의상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원더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베네치아 의상’인데요. 온 가족이 귀족 의상을 입고 프리미엄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의상 대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베네치안 스타일의 의상을 직접 입어보고 원더박스 할로윈 파티 속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온 가족이 함께 코스프레에 참여해 즐거운 파티를 즐긴다면 잊을 수 없는 아주 특별한 할로윈이 될 거예요!

 


#좀비덤을 이겨라!



원더박스에 밤이 찾아오면, 귀여운 좀비 친구들이 하나 둘 원더박스에 나타납니다. 원더박스 어딘가에서 악동 좀비덤 캐릭터들을 우연히 마주치게 된다면, 반갑게 맞이해주세요! 귀여운 악동 좀비덤 캐릭터들에게 다양한 캔디도 선물 받고 찰칵찰칵! 잊지 못할 할로윈 추억도 만들어보세요.


#할로윈 인싸들의 꿀팁 : 할로윈 스페셜 디저트 



짜릿한 할로윈 파티의 중심에 달콤한 간식이 빠질 수 없겠죠? 파티 분위기를 더욱 판타스틱하게 만들어줄 원더박스 할로윈 스페셜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전문점 비스토핑에서는 유령, 해골 등 할로윈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토핑을 제공합니다. 달콤하고도 스타일리쉬한 나만의 할로윈 아이스크림을 직접 꾸며보세요!

 


원더푸드트럭, 스위트몬스터 F&B 팝업스토어와 츄파춥스 카트에서도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할로윈 에디션 상품? 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할로윈 디저트, 놓치지 마세요!

 

귀여운 몬스터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원더박스 할로윈파티는 할로윈을 맞아 11월 17일까지 계속됩니다. 오싹하고 짜릿한 할로윈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로 나들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HALLOWEEN MONSTER BOX Info.


할로윈 몬스터 박스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19.10.18~11.17

- 문의: 032-729-7500

- 유의 사항 

1) 스위트 몬스터 박스 (전시 포토존&팝업스토어): 원더박스 입장시 무료

2) 고스트 글로우페인팅 (할로윈 뷰티숍): 원더박스 내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체험티켓 구매 가능

- Small Size 5,000원 / Big Size 10,000원

3) 루나드레스박스 (할로윈 귀족 살롱): 원더박스 내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체험티켓 구매 가능

- 1인 5,000원 / 패밀리 티켓(4인) 15,000원

4) 좀비덤을 이겨라 (할로윈 Trick or Treat): 입장시 무료

- 10월 18일 ~ 11월 17일, 10월 31일 운영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