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가 되면 으레 책을 읽고 싶은 열망이 슬금슬금 싹트기 마련인데요. 어떤 책부터 읽어야 할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2018년 주목받고 있는 새해 추천 도서 4권을 소개합니다.


 

일을 제대로, 또 즐겁게 할 수 있는 방법

 

 

생애 절반을 함께하는 ‘일’. 우리는 늘 일을 잘하고 싶고, 즐기고 싶지만 그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일’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분이라면 고영성, 신영준 작가의 <일취월장: 일을 잘하기 위한 8가지 원리>를 추천합니다.

 

이 책은 일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 나아가 제대로 또 즐겁게 일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운, 사고, 선택, 혁신, 전략, 조직, 미래, 성장까지 일의 8가지 핵심 원리를 통해, 일을 즐기고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죠. 올 한해 일하는 분야에서 일취월장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필독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미리 내다보는 2018년 '트렌드 코리아 2018'

 

 

우리 시대를 관통하는 트렌드를 분석하며, 해마다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 올해도 어김없이 한 해를 채울 키워드와 함께 발간되었는데요. 특히 이번 <트렌드 코리아 2018>은 도서 발간 10년, 키워드 발표 12년을 기념한 특별판으로 출시되어 더욱 독서 욕구를 자극합니다.

 

여러분이 예상하는 2018년 한국 사회의 트렌드는 무엇인가요? <트렌드 코리아 2018> 저자들은 꼬리가 몸통을 흔드는 현상이 자주 발견되는 지금을 포괄하는 의미로 ‘WAG THE DOGS(꼬리가 머리를 흔든다)’를 트렌드 키워드로 선정했는데요. 새해 트렌드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가 가득한 <트렌드 코리아 2018>. 앞으로 펼쳐질 2018년을 미리 만나보고 싶다면, 이 책을 추천합니다.

 

 

나를 위한 심리치유 에세이 '늘 괜찮다 말하는 당신에게'

 

 

세 번째 추천 도서는 지친 마음을 따스히 다독여줄 심리치유 에세이 <늘 괜찮다 말하는 당신에게>입니다. ‘전숙희 문학상’ 수상 작가이자 문학과 철학을 넘나드는 인문교양서를 집필해온 정여울 작가의 신작인데요. 늘 괜찮다고 말하며 자신의 아픔을 돌봐주지 못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애틋한 마음을 담았습니다.

 

우리는 어떤 순간 상처를 받았음에도 너무나 익숙해져 상처인 줄도 모르고 살다가 누군가 괜찮냐 물으면 습관적으로 “괜찮다”라고 대답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책은, 이처럼 꼭 짚어 말하기 힘든 나만의 아픔을 극복하게 해주는 지침서가 되어 줍니다. 한 해의 문을 여는 1월, <늘 괜찮다 말하는 당신에게>를 통해 사랑하는 나를 한번 보듬어주고, 새로운 시작의 힘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영어 완전 정복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빠질 수 없는 새해 결심 중 하나, 바로 ‘영어공부’일 텐데요. 책으로만 하는 영어 공부가 지겨워 늘 실패만 경험했다면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를 추천합니다. 팟캐스트 ‘김영철의 파워 FM’ 속 화제의 코너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를 책으로 엮은 것인데요.

 

책 본문에 수록된 QR 코드로 팟캐스트 방송을 함께 들으며 하루 5분, 진짜 미국인이 알려주는 찰진 영어를 배울 수 있다고 해요. 영어 잘하는 개그맨 김영철도 함께하니, 지겨울 틈 없이 영어 공부 완전정복 할 수 있겠죠?

 

새해의 시작을 함께 하기 좋은 4권의 책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책을 읽으며 새해를 시작하고 싶으신가요? 2018년, 계획한 독서 모두 완독 성공하는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1. peterjun 2018.01.10 00: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트렌드코리아는 정독했네요.
    다 읽고 동생한테 꼭 읽어보라며 줬는데 재미있게 보고 있더군요. ^^
    심리치유 에세이 읽어보고 싶네요.
    좋은 책 소개 감사합니다. ^^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1.11 14: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peterjun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2018년에 주목받고 있는 새해 추천 도서 4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늘 괜찮다 말하는 당신에게>는 '전숙희 문학상' 수상 작가인 정여울 작가의 신잔인데요. 심리치유 에세이를 통해 마음을 따스히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2. 낭만 마미 _♡ 2018.01.12 12: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어 공부는 평생 저를 괴롭히는 숙제에요. 진짜 미국식 영어 한권 주문해봐야 겠어요. 동네에 서점이 다사라져서 인터넷으로요ㅎ 좋은 정보 감사해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1.15 16: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낭만 마미 _♡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2018년에 주목받고 있는 새해 추천 도서 4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에는 팟캐스트를 들을 수 있는 QR코드가 수록되어 있다니 방송을 함께 들으면서 재미있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 파라다이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