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트렌디한 간식의 천국, 백화점 식품관 디저트 가게

2017. 6. 2.

본문


한국 푸드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백화점 식품관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서울 방방곡곡 소문난 맛집은 물론, 줄 서는 것은 기본이고 택배로 받아서라도 맛보는 지방의 유명 간식, 요즘 뜨는 해외 푸드 브랜드 모두가 한 곳에 모여있습니다. 검증된 맛집만 모아둬 실패할 확률 제로, 시간과 노력도 덜어줘 여행객들에게 제격인 푸드 부티크 백화점 식품관의 디저트 가게들을 소개합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점

HYUNDAI DEPARTMENT STORE TRADE CENTER BRANCH



 +info.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점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17

전화번호: 02-552-2233

이용시간: 10:30 - 20:00




밀탑빙수

1985년 현대백화점 압구정 점에서 시작된 빙수 전문점. 서울의 3대 팥빙수 맛집입니다.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팥과 떡만 올라간 군더더기 없는 비주얼이지만 탱글탱글한 팥과 우유, 달콤한 연유의 조합은여느 곳에서 흉내 낼 수 없는 최고의 맛으로 사계절 언제 가도 길게 줄을 서야 하는 전통 있는 식품관 인기 가게입니다.



삼송빵집

3대를 이어 운영되는 대구 지역의 대표 빵집. ‘마약빵’이라는 다소 과격한 이름의 옥수수빵이 간판 메뉴인데요, 소보로 가루로 덮인 빵 안에 고소한 크림치즈와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 씹는 맛이 즐겁고 또 먹고 싶게 하는 중독성 강한 맛입니다. 소보로 팥빵, 구운 고로케도 인기가 높습니다.

 


영준목장

수제 치즈 전문점. 충북 청주의 영준목장에서 갓 짠 우유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치즈를 구워먹거나 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국수를 뽑아내듯 치즈를 늘어뜨려 만드는 모차렐라 스트링 치즈,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를 넣은 샐러드, 수제크림치즈 등이 인기랍니다.



옥상달빛

홍대에서 잘나가는 치킨집. 닭고기살을 꼬치에 꽂아 매콤한 고추장 또는 달달한 데리야키 소스를 발라 구운 닭꼬치는 출출함을 달래기 좋고, 먹기도 편해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바삭하게 튀긴 프라이드 치킨과 웨지 감자 튀김 등 다채로운 치킨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전주 PNB 풍년제과

전주한옥마을에 방문하면 빼먹지 말고 꼭 들러야 하는 유명 빵집 ‘풍년제과’. 초콜릿색의 두툼한 빵 속에 새하얀 크림과 딸기잼이 듬뿍 담긴 오리지널 수제 초코파이가 대표 메뉴입니다. 전병, 옛날 양갱도 유명한데요,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롯데월드 타워&몰

LOTTE WORLD TOWER & MALL



 +info. 롯데월드 타워&몰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전화번호: 02-3213-5000

이용시간: 매장별 상이




황남빵

황남빵은 밀가루 반죽에 팥소를 넣어 만드는 빵으로 1939년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에서 시작된 경주를 대표하는 간식입니다. 100% 국내산 팥을 사용하고, 고온에서 구워내 팥 고유의 향이 진하고 담백합니다. 인공 감미료나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 안심이랍니다.



이성당 카페

1945년 문을 연 뒤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는 전라북도 군산의 명물, ‘이성당’의 서울 분점입니다. 단팥빵과 야채빵이 유명하며, 롯데월드 점에서는 팬케이크 두께의 얇은 빵 사이 팥을 넣은 특별 메뉴 도라야끼를 판매합니다.



달고구마 별밤

이젠 사라졌지만, 20년전까지만 해도 겨울철이면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군고구마 통 모양을 본딴 오븐에서 고구마와 군밤을 구워냅니다. 삶은 옥수수도 판매해 따끈따끈하고 든든한 추억의 간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비스켓

독특한 콘셉트의 주스 바로 원하는 과일과 채소 칩을 벌집 모양의 틀에 퍼즐을 맞추듯이 선택하여 끼우면 나만의 생과일 주스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영양정보와 칼로리까지 알려주니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SHINSEGAE DEPARTMENT STORE MAIN BRANCH



 +info. 신세계백화점 본점

주소: 서울시 중구 소공로 63

전화번호: 1588-1234


 


명인 김규흔 한과

바삭하고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달콤함이 좋은 한국 전통 과자인 한과를 판매합니다. 김규흔은 국가가 인정한 한과 명인이자 대한민국 최초의 한과 명장으로, 국내산 찹쌀과 쌀 조청을 주재료로 오미자, 백년초, 치자 등으로 색을 내 고급 선물용으로도 인기입니다.



동병상련

무형문화재 제38호 궁중음식 이수자 박경미 선생의 떡집. 제철 재료를 사용해 기본에 충실하게 떡을 빚어 내 언제 가도 고른 맛과 품질을 보장합니다. 달콤한 완두콩이 씹히는 완두배기 찰 시루 떡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오뗄두스

서래마을에서 인기 있는 프랑스풍 디저트 숍의 백화점 매장. 에클레어와 마카롱, 치즈케이크, 크렘당쥬, 롤케이크와 마들렌 등 다양한 프랑스 디저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천사의 크림'이라 불리는 크렘당쥬는 오뗄두스의 스테디셀러입니다. 마스카포네 크림 치즈 안에 상큼한 맛의 퓨레를 넣어 입맛을 돋워줍니다.



한입 원바이트

다양한 종류의 한입 크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 아몬드 풍미가 강한 빵 사이 각종 크림을 풍성하게 채워 만든 프랑스의 머랭 케이크인 다쿠아즈, 곡물과 견과류로 맛을 낸 떡, 각종 케이크와 샐러드 등 메뉴가 다양합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