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여행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 바로 ‘식도락’입니다.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진귀한 음식, 독특한 요리들이 여행을 더욱 풍부하게 하지요. 방송과 SNS 등을 통한 ‘먹방’이 트렌드가 되면서, ‘식도락’에 대한 여행객들의 관심은 점점 더해가고 있는데요. 새로운 ‘식도락 여행 스팟’을 찾는 분들이 계신다면, 맛집 탐지 레이더를 이제 인천 영종도로 돌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미각에 감동을 선사할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 세 곳을 소개합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 

 


정통 이탈리아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레스토랑 라스칼라(La Scala)는 다양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단체 고객들을 위한 최대 24인석 규모의 공간, 일반 고객들을 위한 캐주얼 다이닝과 바(Bar)까지 한곳에 모여있습니다. 메뉴 또한 파스타나 피자와 같은 단품부터 격식 있는 세트 메뉴까지 선택의 범위가 다채롭습니다. 그래서 친구나 연인끼리와도, 상견례, MICE, 돌잔치 등을 위한 단체 고객들이 와도 메뉴 선택으로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라스칼라의 또 하나의 특징은 바입니다. 레스토랑과 바가 함께 운영되는 것은 주로 유럽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는 형태입니다. 레스토랑에서 식사 대신 와인과 커피 등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라스칼라에서 350여 종의 와인, 음료, 전문성을 갖춘 소믈리에, 바텐더와 즐겁게 대화를 나누며 새로운 미(味)를 경험해보십시오! 



 +info. 라스칼라

대표전화: 032-729-2203

 운영시간: Lunch 12:00 ~ 15:00 / Dinner 18:00 ~ 22:00




신선한 식재료로 미각을 즐겁게 할 트렌디 일식 레스토랑 '쿠'



일식 레스토랑 라쿠에서는 최고급 일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라쿠는 가장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식재료의 맛을 살린 요리와 정갈하고 멋진 플레이팅으로 여러분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라쿠도 라스칼라와 마찬가지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세 가지 종류의 공간으로 이뤄져 있는데요. 라스칼라가 좀 더 통일된 느낌이라면, 라쿠는 마치 다른 콘셉트의 레스토랑에 온 듯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선 홀에는 ‘컨템포러리’라는 콘셉트 하에 스시를 독특하게 재해석한 메뉴가 특징이며, 다양한 가격대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라쿠만의 멋진 플레이팅과 데코레이션은 식욕은 물론 인증욕까지 자극해 조만간 SNS를 통해 자주 보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전통적인 콘셉트의 스시 카운터에서는 주방장이 그날그날 식재료에 따라 메뉴를 선정하는 ‘오마카세’ 메뉴를 서비스합니다. 오마카세 메뉴를 통해 고객은 주방장의 메뉴 구성 의도를 들으며 하나의 스토리를 먹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획일화된 스시 메뉴에 익숙해져 있었다면, 라쿠의 오마카세 메뉴를 추천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전통과 컨템포러리를 섞은 퓨전 콘셉트의 PRD홀에선 최고급 코스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식 전문가의 자문으로 구성되는 제철 코스 메뉴와 VIP 전용 서비스는 고객분들께 일본 요리의 정수를 맛보여드릴 것으로 자신합니다. 라쿠에서 일식의 경험을 한 차원 높여 보세요.  

 


 +info. 라쿠

대표전화: 032-729-2207

운영시간: Lunch 12:00 ~ 15:00 / Dinner 18:00 ~ 22:00


 

여태껏 만나보지 못한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

 

 

아시아의 대표적 고급 중식 레스토랑 중 하나인 임페리얼 트레져가 한국 최초로 파라다이스시티에 오픈합니다! 중국 요리의 진수를 보여줄 임페리얼 트레져는 상하이와 싱가포르에서 이미 유명한 레스토랑으로, 특히 상하이 지점은 2017년 미슐랭 가이드에서 2스타를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임페리얼 트레져는 한국인들의 높은 미각적 취향과 동북아의 비즈니스 허브로 떠오를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능성에 주목해 런칭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임페리얼 트레져의 특징은 세 가지로 대표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재료를 이용한 프리미엄 메뉴, 고품질의 맞춤형 서비스, 아름다운 플레이팅이 그것입니다.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최고의 신선함을 살린 시즌별 메뉴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해산물 요리를 제공할 것이라 합니다. 또한, 미슐랭 2스타에 빛나는 상하이 지점 셰프진의 고품격 플레이팅과 경험이 풍부한 스태프들이 만들어내는 서비스가 여러분을200%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임페리얼 트레져에서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의 새로운 세계를 만나보십시오. 

 


 +info. 임페리얼 트레져

운영시간: Lunch 12:00 ~ 15:00 / Dinner 18:00 ~ 22:00

4월 오픈 예정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 3곳은 고객 여러분을 이제껏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식도락의 세계로 인도해 드릴 것입니다. 4월 20일, 동서양의 다양한 맛이 어우러지는 미식의 낙원! 파라다이스시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