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부는 찬바람이 심상치 않습니다. 빠르게 찾아오는 추위에 몸이 움츠러들고, 날이 차가워질수록 외출하기 망설여지는데요. 그러다 보니 겨울이 되면 상대적으로 활동 반경이 줄어듭니다. 오늘은 여러분의 움츠러든 겨울 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나이트 액티비티를 추천해 드릴게요! ^^


먼저 추운 날씨엔 역시 따뜻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 온천이 정답입니다.


@구글이미지(http://goo.gl/LYWnSk)

온천의 가장 큰 효과는 역시 피로 회복인데요, 38도 전후의 미온욕은 몸의 안정을 이끌어내어 진정 작용을 하고, 42도 이상의 고온욕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합니다. 이런 자율신경 조절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리듬으로 인한 현대인의 만성 질환을 치유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


flickr@slackrhackr

온천을 보다 운치 있고 분위기 있게 즐기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노천욕’인데요. 실내가 아닌 실외에 설치된 탕에서 하는 온천입니다. 따뜻한 온천수와 수증기가 차가운 공기를 한층 누그러뜨려 적당히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살짝 시려오는 코 끝, 자연을 배경 삼아 따뜻한 온천에 몸을 담그는 상상만으로도 미소가 지어집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블로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나이트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으로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블로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대표 시설 중 하나인 ‘바데 풀(bade pool)’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외 유수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이벤트 스파, 온천대욕장과 삼림욕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노천탕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요즘처럼 쌀쌀해진 겨울날 온천 하면서 밤 하늘을 보며 즐길 수 있다면 더욱 로맨틱하고 여유로운 느낌이 들 것 같은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오는 12월, 1월 두 달간  매주 금, 토, 일요일 밤 11시까지 야간에도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스파’를 운영한다고 하니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


+ Info.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나이트 스파

스파: 오후 6시~오후 10시.

온천대욕장: 오후 6시~오후 11시

 가격 : 15,000원

(대ㆍ소인 구분 및 중복할인 없음)

041-537-7100.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번지.

http://www.paradisespa.co.kr 참조.

12월 한 달 간 이벤트 진행중 http://goo.gl/CPqA53


 

@현대카드 페이스북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5 Nights> 콘서트, 전시, 연극 등 다양한 영역의 컬처 아이콘을 혁신적이고 실험적으로 소개해 온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가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17번째 컬처프로젝트는 일회성 단독 콘서트로 진행되는 해외 뮤지션의 내한공연 포맷을 깨뜨리고,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밴드 5팀이 5일 밤 동안 릴레이로 공연하는 새로운 포맷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 공연을 위해 특별 제작한 돔 스테이지에서 공연뿐 아니라 먹거리, 마실거리,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면서 일상을 벗어나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5일 밤 동안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관객을 맞이하며 한 겨울 차가운 도심을 뜨겁게 달아오르게 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 Info.현대카드 <5 Nights>

2015년1월12일~14일, 1월16일~17일.

가격: 5일권 198000원 / 1일권 88000원

(현대카드 결제시 20% 할인)

현대카드 선예매: 11월24일 오후 12시 ~ 11월 25일 오전 10시

(5일권 500매 한정수량)

일반예매: 11월25일 오후 12시

http://superseries.kr/5233 참조.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수목원의 나무들이 겨울철 잎을 모두 떨어뜨리고 생장활동을 최소화 할 때, 밤마다 나무들이 다시 살아나게끔 불을 밝히는 축제인 ‘오색별빛정원전’은 오로지 겨울 밤에만 진행됩니다. 식물들이 모든 잎을 떨어뜨리고 난 뒤 직원들이 직접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설치한 전구들이 까만 밤을 밝힙니다. 일반 전구가 아닌 식물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친환경 LED 전구를 사용하는 착한 빛 축제는 6개 주요 공원인 고향집정원, 분재정원, 에덴정원, 하경정원, 하늘길, 달빛정원에서 진행됩니다.


+ Info.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2014년12월5일 ~ 2015년3월15일.

아침고요수목원 개장시간: 오전11시 ~ 오후9시.

오색별빛정원 시간: 일몰시 ~ 오후9시.

가격: 대인 9000원 (평일할인 8000원).

청소년 6500원 (평일할인 6000원).

1544-6703.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산255.

http://blog.naver.com/koreangarden 참조.

 


여러분은 겨울밤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어떤 활동이 가장 끌리시나요? 쌓인 피로를 노곤하게 풀어줄 수 있는 스파와 온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열정적인 콘서트, 색색의 빛과 함께 하는 로맨틱한 빛 축제. 모두 차가운 겨울 밤을 한 풀 꺾이게 만들 뜨거운 이벤트인데요. 다가오는 겨울, 추위를 가시게 해줄 다양한 이벤트들로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