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아산에서 가을맞이 힐링 투어 어떠세요?

2014. 11. 7.

본문


flickr@namumap아침 찬 공기에 부르르 떨며 이불에 꽁꽁 숨어버리는, 어느덧 가을입니다. 눈치 못 챈 사이 달라진 날씨에 감기가 우릴 찾아올 지도 모릅니다. 이럴 때일수록 기분 전환을 통한 체력 보충과 충분한 힐링이 필요한데요, 힐링 명소 아산에서 보내는 투어 코스를 제안해 드립니다.

 


@아산 레일바이크


@아산 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 연인, 가족의 필수 코스, 레일바이크. 드라마는 물론 최근 유명 TV프로그램에도 이 레일바이크를 타는 장면이 자주 등장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강원도에만 레일바이크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옛 도고 온천역에서 선장 간이역까지 구 장항선의 옛 기찻길을 이용하여 왕복 약 5.5㎞구간을 운행하는 아산 레일바이크는 고즈넉한 풍경과 따스한 풀내음을 만끽할 수  있어 가을 여행자들의 필수 코스가 되었습니다. 


바이크마다 캐노피가 설치되어 있어 자칫 따가울 가을볕도 걱정 없답니다. 한 쪽 힘에만 기울지 않게 서로 배려하며 페달을 밟으며 앞으로 나아가는 그 자체로도 의미 있는 시간이 됩니다. 여행 속 작은 여정, 아산 레일바이크를 첫 코스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 Info. 2인승 18,000원 | 3인승 21,000원 | 4인승 24,000원

09:00~18:00, 우천시에도 정상적으로 운행. 041-547-7883,

충남 아산시 도고면 신언리 142-1번지

 


@피나클랜드


@피나클랜드


피나클랜드 아산의 숨겨진 명소, 밀의 화원을 소개합니다. 여유로운 휴식과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피나클랜드는 바람, 물, 빛을 주제로 2006년 7월, 아산만 방조제 인근 25,000여 평 부지 위에 개원하였습니다. ‘산의 최고봉’ 또는 ‘최정상’이라는 뜻을 가진 피나클랜드는 주제별로 나누어진 특색 있는 정원과 산책로, 그리고 2,000여평의 넓은 잔디광장으로 꾸며져 있으며, 더불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계절 다른 매력으로 방문객들을 반기는 피나클랜드는 가족은 물론 연인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특히 정상에서 여러분을 반겨주는 ‘태양의 인사’를 뒤로 한 채, 옛 채석장을 복구해 만든 진경산수에 오르면 넓게 펼쳐진 아산만과 서해대교의 광활한 풍경이 시원한 폭포수와 어우러져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줄 것입니다.


+ Info. 입장료 성인 7,000원 | 소인 7,000원

하절기10:00 ~ 18:30 | 동절기10:00 ~ 17:00,

매주 화요일 휴무(공휴일인 경우 운영), 041-534-2580,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


 



스파/온천 어린 시절 엄마를 따라 들어간 목욕탕 속 팔팔 끓는 온탕(이른바 열탕)에 몸을 담그기 위해 발가락부터 시작해서 종아리, 무릎 순서대로 뜨거움 과의 사투를 벌였던 기억, 막상 몸을 다 담그고 나면 따뜻한 기운에 취했던 행복한 기억…(집에 오면서 바나나 우유에 빨대를 톡) 지친 하루를 보내고 입욕제 사르르 푼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면 그 날의 모든 피로가 싹 잊혀지는, 스파는 힐링의 공간입니다.



스파하면 떠오르는 지역, 아산. 아산의 옛 지명은 ‘온양’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온양온천’의 본고장이지요. 역대 임금이 치료의 목적으로 이용한 온천은 물론 유황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특효라는 온천까지, 아산의 온천들은 인체에 유익한 20여 종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동안 피부로 돌아가는 비결, 바로 아산에서 스파를 즐기는 건 어떨까요? 지친 일상을 새롭게 재충전 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 캠핑이 대세죠? 한번쯤은 캠핑에 대한 로망을 품어보셨을 텐데요, 캠핑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요즈음은 글램핑이 새로이 떠오르고 있기도 합니다. 캠핑은 장비의 갖춤 정도에 따라 백패킹, 오토캠핑, RV캠핑 정도로 나뉘어집니다. 이중 RV캠핑은 캠핑카(카라반)를 이용한 캠핑으로 럭셔리한 캠핑의 대명사로 손꼽히죠^^ 각종 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진 카라반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기는 캠핑은 여자라면 한번쯤은 로망으로 간직하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스파에 카라반 캠핑장을 갖춘 국내 최고의 휴양 리조트이기도 합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시설로 남녀노소 가족 모두에게 사랑 받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캠핑장은 총 30대의 4인용 카라반이 넉넉하게 자리잡고 있어 힐링의 명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여기에 6인용 대형 카라반 20대를 추가로 도입, 3대가 즐기는 럭셔리한 캠핑이라는 컨셉으로 알뜰 캠핑 족의 이목까지 사로잡았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더불어 카라반 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은 캠핑장 이용시간 내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독일의 바데 하우스(Bade Haus)를 모델로 만들어진 수(水)치료 풀(Pool)로서, 온천수를 이용하여 치유,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개발된 바데풀은 물론, 실외 유수풀, 연인탕, 이벤트 스파 등 다양한 시설이 자리잡은 스파와 음양의 조화를 갖춘 온천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피로를 풀고 여유로운 캠핑을 만끽하세요.


+ Info.  041-537-7100,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


이상으로 선선한 가을. 연인, 가족과 아산에서 즐기는 힐링 투어 코스 제안이었습니다.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아산의 맑은 자연 속에서 지친 일상을 충전하는 건 어떨까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하고 낭만적인 하루를 선물하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