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추천!

2024. 1. 9.

본문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추천!

 

평소와는 색다른 데이트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주목! 하얀 입김이 피어나오는 겨울에도 연인과 따뜻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 데이트를 소개합니다. 아늑한 공간에서 즐기는 라이브 공연과 칵테일부터 서로에게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 연인과 함께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와인 & 사케 클래스까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추천!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만나는 감미로운 공연과 겨울 시즌 칵테일의 조화


▲파라다이스시티 루빅

첫 번째로 추천하는 실내 데이트 장소는 감미로운 공연과 화려한 칵테일을 함께 만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루빅입니다. 루빅은 매월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낭만적인 시간을 선사하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인데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준비한 특별 라이브 공연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은은한 조명이 내려앉은 루빅에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특별한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을 겨울 실내 데이트 장소로 꼭 방문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오직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상큼한 딸기를 아낌 없이 사용한 ‘윈터 원더랜드’, 유자의 향긋함을 담은 ‘우메즈’, 버섯과 오렌지의 독특한 만남이 특징인 ‘샴피뇽’ 등 세계 각지의 겨울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칵테일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감미로운 선율을 배경으로 칵테일 잔을 부딪히며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나눠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루빅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32-729-2209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추천!

프라이빗한 클럽라운지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데이트 


▲파라다이스시티 클럽라운지

다음으로 추천하는 실내 데이트 장소는 품격 있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클럽라운지입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격이 다른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클럽라운지에서 모든 것이 완벽한 실내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여유롭고 품격 있는 조식은 물론, 아름다운 석양이 드리워진 로맨틱한 다이닝과 여유로운 티 타임까지 다양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 클럽라운지는 전용 패키지를 이용하는 분들에 한해 입장이 가능해 조금 더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클럽라운지에서의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직 서로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특별한 데이트를 즐겨 보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THE CLUB LOUNGE’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
: 
2023.12.15(금) ~ 2024.04.30(화)
-투숙 기간: 2024.01.05(금) ~ 2024.04.30(화)

-문의: 051-749–2000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와인 & 사케 클래스와 함께하는 이색 데이트


마지막으로 소개할 실내 데이트 추천은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와인 & 사케 클래스입니다. 먼저 평소에 와인을 자주 즐기는 커플이라면 특히 주목해야 할 와인 클래스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이탈리안 그릴 라 스칼라에서 정대근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향긋한 와인 클래스에 참가해 보세요. 와인으로 배우는 테이블 매너와 품종 추천 등 다양한 와인 지식들을 배워가는 유익한 시간을 연인과 보낼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 함께 하는 와인 클래스에 참여하고, 평소에도 연인과 로맨틱한 디너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사케 클래스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일식 레스토랑 사까에에서 진행되는데요. 유명 사케 전문가 김승화 키키자케시가 쉽고 재밌게 풀어내는 사케의 이야기를 듣고 배워보세요. 사케 클래스에는 셰프 스페셜 코스 요리와 사케 페어링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깊게 사케를 음미하고 알아갈 수 있습니다. 오는 1월 16일(화)과 2월 20일(화) 총 2회차로 선착순 모집을 하고 있으니, 연인과 아늑한 실내 공간에서 특별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하고 싶다면 빠르게 신청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와인 & 사케 클래스 Info.
[와인 클래스]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상시모집(주1회 4주 과정) 
-위치: 신관 2층 라스칼라

-문의: 051-749-2274

[사케 클래스]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1차) 2024년 1월 16일(화) 12:00PM(사케 클래스, 스시오마카세(런치), 사케 페어링) 
2차) 2024년 2월 20일(화) 12:00PM (사케 클래스, 데판야끼(런치), 사케 페어링) 
-위치: 본관 3층 사까에 

-문의: 051-749-2248

 

 

지금까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추천을 소개했습니다. 감미로운 음악이 멈추지 않는 루빅을 시작으로, 연인과 클럽라운지에서 누리는 고품격 휴식, 전문가가 재밌게 풀어주는 와인과 사케 이야기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따뜻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며 겨울철 데이트 걱정은 녹여버리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