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뻔하지 않은 금액대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4

2023. 12. 13.

본문

뻔하지 않은 금액대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4

 

정성과 마음을 담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네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좀 더 센스 있고 고급스러운 선물을 하고 싶은 분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금액대별 뻔하지 않은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5,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뻔하지 않은 금액대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4

3만원 이하: 와인샵&바 빠니에 리슈의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


▲빠니에 리슈의 와인샵 공간

뻔하지 않은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첫 번째는 바로 와인입니다. 최근 한남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와인샵&바 빠니에 리슈는 전문가가 엄선한 다양한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와인샵과 근사한 분위기 속에서 와인과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빠니에 리슈의 다양한 와인 컬렉션 중에서도 꾸준히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온 화이트 와인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합니다. 셀럽들의 픽으로도 인기 있는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은 세계적인 와인 잡지 Decanter에서 플래티넘 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을 그대로 담은 듯한 연녹색이 매력적이며, 한 입 머금으면 새콤달콤한 향이 입안에 가득 퍼집니다. 가벼운 바디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티 자리에도 잘 어울리는데요. 크리스마스에 와인 선물을 고민 중인 분이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실패 없는 선택이 가능한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을 확인해 보세요.

 

▲빠니에 리슈의 바 공간

한편, 빠니에 리슈에는 앞서 소개한 와인샵 뿐만 아니라 은은한 조명과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와인을 선택하면 이와 어울리는 요리를 추천 받을 수도 있는데요. 치즈 메뉴와 파스타, 스테이크 등 프렌치 무드의 요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연말 모임 장소를 찾고 있다면 특별한 와인과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빠니에 리슈 어떨까요?

 

빠니에 리슈 Info.

-정보: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55

-문의: 0502-0303-6909

 

 

뻔하지 않은 금액대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4

10만원 이하: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뻔하지 않은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두 번째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개인 공간에서도 만끽할 수 있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입니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는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은은한 향기를 호텔 밖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제작되었는데요. 만다린, 버베나, 민트의 달콤하고 싱그러운 첫 향이 코끝을 기분 좋게 감싸고, 시간이 지날수록 진저 중심의 고급스러운 잔향이 오랫동안 공간을 채워줍니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가 있는 공간이라면 어디든지 시그니처 향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품격 있는 휴식 공간이 완성되는데요.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까지 함께 제공되어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만의 품격 있는 향기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 보세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 Info.

-정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PART, 가든 카페, 라운지 파라다이스 / 온라인 구매(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문의: 1833-8855

 

 

뻔하지 않은 금액대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4

20만원 이하: 파라다이스 호텔 &리조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어서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소개합니다.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답게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은 화려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달콤한 딸기를 탑처럼 쌓아 올린 시그니처 딸기 트리 케이크를 비롯해 루돌프와 선물 상자, 쿠키 하우스, 새하얀 스웨터 등을 표현한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5만원대부터 18만원대까지 가격대 또한 다양하여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는데요. 특히 파라다이스시티는 12월 15일(금)까지 예약하는 경우에 한하여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서둘러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인증샷을 부르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최고급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파티를 화려하게 빛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리조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Info.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정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정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뻔하지 않은 금액대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4

50만원 이하: 파라다이스 호텔 &리조트 숙박권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듀플렉스 스위트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마지막은 바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숙박권입니다. 이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숙박권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데요. 품격 있는 쉼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호텔 아트파라디소부터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니, 선물할 사람의 평소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선택해 보세요. 격조 높은 예술적 감성을 선물하고 싶은 분에게는 전 객실이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를 추천합니다. 반면, 파라다이스시티는 호텔 미식,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는 경험을 선사하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오션뷰를 바라보며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리조트 숙박권 Info.

-정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바로가기

 

 

지금까지 금액대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4가지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함께 더욱 센스 있고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