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특별한 33번째 생일

2014. 11. 18.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벌써 창립 3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명실상부 최고의 호텔로서 그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감사의 보답으로 서른 세 번째 생일을 맞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11월 한달 동안 여러분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파라디안 미식 축제 파라다이스 호텔 33주년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파라디안 미식 축제를 소개합니다. 이번 미식 축제 기간 동안, 품격있는 다이닝을 추구하는 파라다이스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사까에(일식), 남풍(중식), 닉스 그릴(웨스턴) 중 각 레스토랑 별로 33주년 기념 쉐프 추천 메뉴(기간 한정)를 3명 이상 이용할 시 1명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파라다이스 호텔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인 ‘에스카피에’ 는 3명 이상 이용 시 1명의 식사가 무료입니다.



특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인 ‘에스카피에’는 부산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최고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 종류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를 알차게 즐기는 방법은 개인별로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베스트로 꼽히는 뷔페 이용 팁을 알려드릴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뷔페에서 ‘알차게’ 먹는 깨알 팁! 1인 이용료가 고가인 뷔페에서 다양한 품목의 음식을 맘껏 즐길 수 있지만 금방 배가 불러서 많이 못먹게 되곤 하죠. 이럴 때 꼭 기억하면 되는 한 단어! 바로 “짠단짠단(짜단짜단)” 입니다. 볶음 혹은 구이 등 매콤한 소스가 곁들여진 음식들을 먼저 먹고, 꿀이나 단 소스를 이용한 달콤한 음식을 다음으로 먹어줍니다. 이 순서를 계속 반복하여 짠 음식과 단 음식을 번갈아 먹어주면 끊임없이 입맛이 돌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계속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답니다. 다만 늘어나는 위장은 조심해야겠죠?



모든 음식을 완벽하게 맛보는 방법 뷔페에 마련된 형형색색 다양한 맛의 음식들을 전부 맛보기에는 일반 사람의 능력으로는 다소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단계별로 섭취하는 방법을 선택한다면 뷔페에서의 모든 음식을 비교적 알차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1단계, 식욕을 돋구는 샐러드를 섭취하기

2단계, 스프 혹은 죽으로 위를 먼저 보호해주기

3단계, 차가운 요리  뜨거운 요리 순으로 메인 요리

4단계, 디저트와 과일

 

위의 순서처럼 단계별 섭취를 하게 되면 위에 큰 무리를 주지 않고 만족스럽게 뷔페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중간중간 야채를 자주 먹어주는 것도 원활한 체내 소화를 돕기 때문에 오랫동안 뷔페를 즐기는 팁이 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뷔페 ‘에스카피에’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식사 시간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마련된 형형색색 다양한 맛의 음식들을 전부 맛보기에는 일반 사람의 능력으로는 다소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단계별로 섭취하는 방법을 선택한다면 뷔페에서의 모든 음식을 비교적 알차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뷔페 '에스카피에' Info.

 [평일]  
조식 : 06:30 ~ 09:30
중식 : 12:00 ~ 15:00
석식 : 18:00 ~ 22:00

[
토요일
조식 : 06:30 ~ 09:30
중식 : 12:00 ~ 15:00
석식 : 1 17:20 ~ 19:10 / 2 19:40 ~ 21:40

[
일요일 & 공휴일]
조식 : 06:30 ~ 09:30 
중식 : 1 11:30 ~ 13:20 / 2 13:45 ~ 15:35
석식 : 18:00 ~ 22:00

*
성수기  연말연시 기간 중에는 영업장 상황에 따라 영업시간이 변동될  있습니다

 


‘ALL INCLUSIVE’ PACKAGE  파라디안 미식 축제와 더불어 33주년을 맞이해 호텔의 특별 객실 패키지도 마련되었습니다. 부산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디럭스-오션 테라스에서의 꿈 같은 하룻밤과 라운지 조식, 파라다이스 호텔만의 라운지 해피 아워, 파인다이닝 등의 서비스들을 ‘ALL INCLUSIVE’ PACKAGE 고객에 한하여 성인 2인까지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파인 다이닝은 닉스그릴, 사까에, 남풍 중 한 곳을 택해 스페셜한 디너 메뉴를 제공 받거나 뷔페 ‘에스카피에’에서 여유 넘치는 디너 이용이 가능합니다. ‘ALL INCLUSIVE’ PACKAGE 는 오직 단 33분의 예약 고객께만 제공되는 아주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서두르셔서 예약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세계적인 항구도시 부산의 도심 속에서 잠시 여유를 되찾는 힐링 여행, 33주년 특별 패키지 그리고 미식 축제를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행복한 여운을 담아오시기를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