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착한 어린이들 모여라! 크리스마스 선물이 쏟아지는 <Wonder Winter Festa>

2019. 12. 13.

본문

원더 윈터 페스타


성큼 다가온 연말, 거리 곳곳의 조명과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보고 있으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이들의 마음속 설렘도 커져만 갑니다. 평생 기억될 추억으로 남을 이번 겨울, 축제 분위기가 물씬 풍기면서도 따뜻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장소가 필요하신가요?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 아주 특별한 겨울 축제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내년 1월 1일까지 이어지는 원더박스의 겨울 시즌 이벤트 ‘원더 윈터 페스타(Wonder Winter Festa)’를 지금부터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이 쏟아지는 원더박스만의 크리스마스 판타지! 그 세상 속으로 떠나보실까요?

  


원더박스만의 크리스마스 판타지 ‘Wonder Winter Festa’


산타 홀릭 스페이스

 

산타가 잃어버린 크리스마스 선물이 펑펑! <산타 홀릭 스페이스>

 

원더 윈터 페스타(Wonder Winter Festa) 기간 동안 원더박스 내부 스카이트레일 하단에서는 아주 특별한 팝업스토어가 운영됩니다. 산타클로스가 잃어버린 크리스마스 선물들이 이곳 산타홀릭 스페이스에 모두 모여있는데요. 산타가 되고 싶은 외계인 큐빙, 귀여운 조안 테디베어 등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원더박스만의 멀티 팝업스토어에 준비된 다양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MD 상품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전하고 특별한 추억도 선물하세요!

 

패밀리존

 

No. 1 빈백 소파 브랜드 요기보와 함께하는 <패밀리존>

 

원더박스를 방문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원더박스 여행 중 잠시 쉬어가고 싶은 분들이라면 산타 홀릭 스페이스의 패밀리존을 방문해보세요. 우리 가족에게 따뜻한 휴식을 제공해주는 이 패밀리존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빈백에 누워 낮잠을 즐길 수도, 깜찍한 허기보들을 만나보실 수도 있습니다. 따뜻함이 물씬 풍기는 벽난로 포토존에서 언제나 다정하게 나를 안아주는 친구 허기보와 기념사진을 찍고 귀여운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윈터 페스타 기간에는 원더박스 팝업 요기보 제품 10%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메리 글로우 페인팅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메이크업으로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나! <메리 글로우 페인팅>

 

이번에는 어린이들에게 확실한 메리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해줄 ‘메리 글로우 페인팅’을 소개합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원더박스에 찾아온 루돌프 요정이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뷰티숍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원더박스 1층 에스컬레이터 앞에 자리한 글로우 페인팅 카트에는 산타클로스,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 분장뿐만 아니라 겨울 컨셉에 어울리는 다양한 시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메이크업을 완성하면 내가 바로 크리스마스 판타지 세상의 주인공! 특히, 이 ‘메리 글로우 페인팅’은 다른 곳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물감과 펄들로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의 어둠 속에서 더욱 반짝반짝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합니다. 온 세상이 빛으로 물드는 겨울밤, 크리스마스트리 꼭대기의 별보다 더 아름답게 빛나는 그림을 내 얼굴 위에 그려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산타 패밀리가 되어보는 시간! <루나 드레스박스>

 

어느 날 갑자기 우리 가족이 모두 산타클로스로 변신한다면 어떨까요? 아마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특별한 산타 패밀리가 될 거예요! 원더박스 크리스마스 살롱에서는 상상이 현실이 됩니다. 페리스휠 옆, 개기일식 문양이 새겨진 루나 드레스박스의 문을 두드리면, 오직 원더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화려한 귀족 의상들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온 가족이 프리미엄 베네치아 의상을 입어보고, 크리스마스 아이템까지 착용하면 개성 넘치는 산타 패밀리 완성! 드레스박스 의상대여 서비스를 통해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기념사진을 찍고 재미있는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간직하세요.

  

원더박스


추운 겨울, 꽁꽁 언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보면 어떨까요? 푸짐한 선물과 이벤트가 가득한 원더박스 겨울 축제는 다가오는 새해 첫날까지 계속됩니다!


WONDER WINTER FESTA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전화: 032-729-7500

- 기간: 2019.11.30 ~ 2020.01.01

▶ 산타 홀릭 스페이스 (패밀리존)

- 운영시간: 평일 12:00 ~ 19:00, 주말 및 공휴일 12:00 ~ 20:00

▶ 메리 글로우페인팅 (윈터 뷰티숍)

- 원더박스 내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이벤트 티켓 구매 가능

- Small Size 5,000원 / Big Size 10,000원

▶ 드레스박스 (크리스마스 살롱)

- 원더박스 내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드레스박스 티켓 구매 가능

- 1인 5,000원 / 패밀리티켓(4인) 15,000원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