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플레이모빌과 함께하는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 <플레이모빌 스튜디오>

2019. 9. 11.

본문


플레이모빌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플레이모빌은 1974년 독일에서 출시된 장난감입니다. 어린이들의 상상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스토리텔링 장난감’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플레이모빌 피겨가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 찾아왔습니다.


플레이모빌과 함께하는 순수했던 동심으로 떠나는 여행! 원더박스에서 멋진 시간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플레이모빌 스튜디오> 지금 소개합니다.


#대형 피규어와 함께하는 플레이모빌 스트리트!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캐릭터들. 해적, 프린세스, 웨스턴 등 인기 있는 대형 피겨들이 길 양쪽에 서서 여러분을 방문을 반겨줍니다. 원더박스 스카이 트레일 옆 전시 공간에서는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크고 작은 피겨들을 만날 수 있고 원더박스 곳곳에는 피겨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원더박스 플레이모빌 스튜디오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동심으로 떠나는 여행. 플레이모빌 피겨와 함께 찍은 인생 샷을 무료로 인화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스카이 트레일 옆 이벤트 키오스크를 방문하시면 사진을 인화하실 수 있는데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추억을 담은 특별한 사진 한 장, 오랫동안 기억될 멋진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원더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격! '플레이모빌 팝업 스토어'




플레이모빌의 대표 상품인 스페셜 플러스, 듀오팩부터 원더박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피겨, 그리고 베스트셀러인 시티액션, 아쿠아리움, 고스트 버스터 시리즈까지 플레이모빌의 다양한 제품을 원더박스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원더박스에서 보낸 특별한 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피겨 선물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Family Night Pass로 즐기는 원더박스x플레이모빌



각각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플레이모빌과 함께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를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매일 저녁 6시 30분 이후에 원더박스 매표소를 방문하시면 정상가 대비 주중 50%, 주말 40% 할인된 가격으로 원더박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 가족, 연인과 특별한 가격으로 즐기는 원더박스에서 플레이모빌 피겨와 함께 멋진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여행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 소중한 분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성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서 동심의 세계로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