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놀고 싶지만 운동도 하고싶어! <시티포레스티벌 2019 현장스케치>

2019. 6. 14.

본문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즐길 거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들과 하루 종일 놀고, 먹고, 운동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워크아웃 축제! <시티포레스티벌 2019>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올해로 3번째 진행된 시티포레스티벌은 20여 개의 SNS나 TV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셀럽들과 7천여 명의 참가자들이 함께 다양한 운동을 배우고 즐겼던 시간이었는데요. 열정의 에너지로 가득했던 시티포레스티벌 2019 현장 속 생생한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야외 다이나믹 존에서 펼쳐진 메인 프로그램



푸른 잔디밭이 넓게 펼쳐진 컬처 파크에 대형 무대가 세워졌습니다. 이 곳에서 시티포레스티벌 2019의 메인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는데요. 이곳 다이나믹 존에서는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뜨거운 이른바 인싸 운동들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었는데요. 타우 요가로 널리 알려진 여동구 마스터의 히말라야 요가 클래스, 체조 요정 손연재와 함께하는 리듬 체조, 조싀앤바믜 다이어트 댄스, 브라이언, 제이민의 줌바 등 요즘 SNS와 방송에서 핫한 셀럽들과 액티브하면서도 이색적인 운동을 배우고 즐길 수 있어 참가자들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실내 이너피스존에서 즐기는 힐링 프로그램



이너피스 존에서는 에너지 넘치는 액티브한 운동보다는 신체적, 정신적 에너지를 채워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습니다. 스트리트 포토 그래퍼 임수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개그우먼 홍현희와 함께 소통을 하며 정신적 힐링을 할 수 있었던 엘르 액티브 토크 콘서트와 그동안 쌓였던 신체의 피로를 날려버릴 힐링 프로그램도 진행되었는데요. 스트레칭과 더불어 마하하타 요가, 테라피 요가, 인사이드 플로우 등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지친 일상 속 피로를 풀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씨메르에서 즐기는 수중 운동 프로그램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아웃도어 풀에서는 시티포레스티벌 최초로 수중 운동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아쿠아 플로트 핏, 플로트 요가, 아쿠아 바이크 등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시티포레스티벌 2019에서 경험할 수 있었는데요.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던 수중 프로그램은 특히 여름 시즌에 맞는 장소였던 만큼 파란 하늘 아래 시원한 물놀이와 즐길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 외에도 진정한 휴식 바로 먹거리인데요! 닭가슴살, 연어 등 건강 식단들이 가득한 푸드 트럭으로 진정한 먹고 놀고 즐기는 시티포레스티벌이 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펼쳐진 시티포레스티벌 2019는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사와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축제였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