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신나는 어트랙션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놀 거리와 볼거리는 물론 먹을거리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곳입니다. 오늘은 눈과 입이 즐거운 원더박스의 F&B에 대한 스토리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이색적인 디저트와의 특별한 만남 



아트(ART)와 펀(FUN)이 초콜릿과 만나다! 

원더박스 1층에 위치한 초콜릿 스트리트에서는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제니스 웡(Janice Wong) 초콜릿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니스 웡(Janice Wong)은 2014년 San Pellegrion Asia’s 50 Best에서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셰프’로 선정되었던 싱가포르 출신의 유명 파티시에로 물감을 얹은 듯한 화려한 색과 창의적인 디자인의 디저트를 선보이기로 유명합니다. 

현재 제니스웡(Janice Wong)은 싱가포르, 도쿄, 마카오에서 디저트 숍을 열어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원더박스에서만 만날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제니스 웡(Janice Wong) 초콜릿의 특징은 단순한 초콜릿이 아닌 ART 적인 디자인과 FUN 한 체험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체험 콘텐츠로의 확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콜릿 페인트를 활용해 디저트를 장식하거나 초콜릿 크레용을 활용해 먹을 수 있는 그림을 제안하기도 하며 개성 넘치는 콘텐츠로 초콜릿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더박스에서의 제니스웡(Janice Wong) 초콜릿은 독창적인 상품은 물론 초콜릿 페인팅을 활용한 테이블, 롤리팝 초콜릿 아트, 대형 초콜릿 토이를 활용한 환경 연출까지 더해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초콜릿 팝업 매장으로 연출할 예정입니다.



달콤한 비스킷이 가득한 나만의 DIY 아이스크림!

원더박스의 또 다른 이색적인 디저트는 DIY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 콘, 토핑을 모두 선택해 나만의 DIY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수제 아이스크림 숍 ‘비스토핑(Bistopping)’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쿠키 토핑으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비스토핑(Bistopping)은 2014년 오픈 이후 국내에서는 맛집 소개 프로그램인 테이스티 로드, 일본에서는 유명 잡지 VIVI에 소개되며 국내외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원더박스만의 시그니처 토핑도 곧 공개될 예정이니, 원더박스에서 여러분만의 특별한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들어보시기 바랄게요!


전 세계가 사랑하는 캔디 츄파춥스

글로벌 브랜드 츄파춥스도 원더박스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츄파춥스는 세대를 불문하고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사탕으로 누구나 한 번쯤은 맛을 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원더박스 내 츄파춥스 매장에서는 일반적인 막대사탕은 물론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어린이날, 핼러윈데이, 크리스마스 등 시즌별로 새롭게 개발되는 상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츄파춥스는 최근에 키티, 미니언즈는 물론 인기 캐릭터 카카오 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원더박스만을 위한 특별 패키지와 상품이 개발될 예정이니 큰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도 멘토스, 후르츠 텔라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특별함에 반하다! 원더박스 푸드! 


호텔셰프가 직접 만드는 스트리트 푸드

테마파크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스트리트 푸드입니다. 원더박스 스트리트 푸드는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들어 높은 퀄리티의 맛과 품질로 제공한다는 것인데요. 주문과 동시에 현장에서 조리를 시작해 더 바삭하게 드실 수 있으며, 핫도그나 감자튀김, 추로스, 와플 등의 스트리트 푸드를 상상 그 이상의 맛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 원더박스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서는 이색적인 디저트와 함께 원더박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먹거리가 가득할 예정이니, 더욱 달콤한 추억을 맛보는 기회를 직접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Info.


- 원더박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문의 : 원더박스 032-729-7500 
- 오픈일정 : 2019년 3월 31일 (예정) 
* 오픈 일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영도나그네 2019.03.29 16: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눈과 입이 모두 즐거워할
    멋진 원드박스가 완성된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9.04.01 16: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영도나그네님 :)
      원더박스에서는 제니스 웡 1호점은 물론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드는 스트리트 푸드까지 즐길 수 있는데요.
      기회가 된다면, 이번 주말에는 화려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까지 오감을 충족시켜줄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로 떠나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2. 개발자와코더사이 2019.03.29 22: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로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여요 ㅎ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9.04.01 16: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개발자와코더사이님 :)
      원더박스에서는 한국 최초로 오픈하는 제니스 웡 1호점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스트리트 푸드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먹을거리가 가득할 예정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이번 주말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로 오감을 자극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3. Cosmos1976 2019.03.30 15: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9.04.01 16: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Cosmos1976님 :)
      어느덧 원더박스 제작일지의 다섯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리게 되었는데요.
      원더박스에서는 한국 최초로 오픈하는 제니스 웡 1호점은 물론, 다양한 어트랙션과 볼거리를 즐길 수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직접 방문하시어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4. 쏙앤필 2019.04.01 00: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원더박스 다양한 디저트가 있군요 ~ 잘보고 갑니다 ㅎㅎ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9.04.01 16: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쏙앤필님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 한국 최초로 오픈하는 제니스 웡 1호점은 디저트 마니아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이 아닌가 싶은데요. 이 외에도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드는 스트리트 푸드 등 이색적인 먹을거리도 준비 중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