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에 유명 관광지가 많아 친구, 가족, 연인 등 누구와 함께해도 좋은 여행지, 제주도. 오늘은 제주도를 여행하며 잠시 공항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야 할 때 가볼 만한 스팟을 소개합니다. 제주 여행의 기분 좋은 완성이 되어 줄 ‘제주공항 근처 가볼 만한 곳 BEST 3’! 여행의 마지막 순간, 나라면 어디에 들를지 확인해보세요.



동화 속에서 휴식을! '니모메 빈티지 라운지'



제주국제공항과 애월읍 사이 해안 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동화 속에 나올법한 카페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해안 도로를 내려다보고 있는 오션뷰 카페 ‘니모메 빈티지 라운지’입니다. 제주도 방언인 ‘니모메’는 ‘너의 마음에’란 뜻을 담고 있는데, 이름처럼 마음에 편안한 휴식을 주는 곳이죠.



내부는 빈티지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으며, 다양한 커피와 에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카페 외관으로 예쁜 산책로가 조성되어 잔잔한 바닷소리를 들으며 걷기 좋은데요. 일몰 때는 제주 바다와 태양이 만들어내는 장관도 마음껏 즐길 수 있죠.


Info.


니모메 빈티지 라운지
주소: 제주시 일주서로 7335-8 
문의: 064-742-3008



출출할 땐 샐러드 카페 '송키'



조금 출출하다면 샐러드 카페에 들러보는 걸 추천합니다. 제주 방언으로 ‘송키’는 채소를 말하는데요. 샐러드 카페 ‘송키’는 그린 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 닭 가슴살 샐러드 등 다양한 샐러드와 샌드위치, 드링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국제공항에서 버스 약 8정거장 정도 거리인 중앙로에 위치해있는데요. 건강한 맛과 인증샷을자극하는 비주얼의 샐러드는 물론이고, 이국적이고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죠. 초록 식물과 뉴트로 감성의 소품이 가득한 곳에서 즐기는 맛있는 샌드위치 한 조각. 여행의 즐거운 마침표가 되어주기 충분합니다. 


Info.


송키
주소: 제주시 중앙로 12길 22



제주에서 즐기는 예술! '아라리오뮤지엄'



무언가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제주도에서 즐기는 예술 여행은 어떨까요? 최근 제주 곳곳에는 유명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미술관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아리리오뮤지엄 탑동시네마’는 제주국제공항에서 버스 약 8개 정류장 정도에 위치한 곳입니다. 



이곳의 5층 미술관은 영화관을 고쳐 만든 곳으로 좀 더 이색적인데요. 백남준, 앤디 워홀, 키스 해링 등 거장들의 작품과 함께 스위스 조각가 우고 론디노네, 인도 작가 수보드 굽타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Info.


아라리오뮤지엄 탑동시네마
주소: 제주시 탑동로 14 
문의: 064-720-8201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1. ddoddok 2019.02.26 19: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필요한 정보네요. 애매한 시간에 제주에 있을 때 꼭 가봐야겠어요 애월읍 일몰은 정말 볼만한데, 이래저래 놓치지 않고 들리면 좋겠네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9.02.27 10: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ddoddok님 :)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공항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야 한다면 저희가 소개해드린 곳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2. 쏙앤필 2019.02.26 19: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주공항 근처에 시간 보낼곳이 많군요 빈티지한 느낌이 좋네요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