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넓은 서해바다와 다양한 관광 스팟은 물론, 서울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주말 나들이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천. 특히 중식을 전문으로 하는 맛집이 많아 마니아들은 ‘인천 중식 맛집 투어’를 즐기기도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독특한 개성을 장착해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인천 중식 맛집 3곳을 소개합니다. 



짜장면의 신세계! 하얀 짜장으로 유명한 '만다복'


출처: 인스타그래머 yyy_jung_97


전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인천 차이나타운은 중국 먹거리 음식점들이 즐비한데요. ‘만다복’은 항상 긴 대기줄을 유지하고 있는 인기 맛집입니다. 가게 내외관 모습부터 형형색색의 중화풍 인테리어로 마치 중국 현지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yeon__bb(좌), love_eat213(우)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하얀 짜장으로 불리는 ‘백년짜장’. 100년 전 화학조미료가 없던 시절의 방식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붙여진 명칭인데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일반적인 짜장면보다 약간 옅은 갈색으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죠. 긴 웨이팅이 걱정이라면 미리 예약을 한 후, 차이나타운을 즐기다가 시간 맞춰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Info.


만다복
주소: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36 
문의: 032-773-3838



미슐랭 2 스타! 한국 최초 정통 광동식 '임페리얼 트레져'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안에는 맛과 서비스를 인정받은 유명 레스토랑들이 많습니다. 그중 ‘임페리얼 트레져’는 한국 최초 전통 광동식 레스토랑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곳인데요. 중국 상하이, 홍콩,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등에 입점한 ‘임페리얼 트레져’는 2017년 미슐랭 가이드에서 상하이점이 미슐랭 2스타에 선정되어 주목을 받았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는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고품격 광동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인기 메뉴는 비주얼부터 입맛을 자극하는 베이징덕과 딤섬인데요. 광동 현지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죠. 특별한 날, 맛은 물론 분위기까지 완벽한 한 끼를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Info.


임페리얼 트레져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파라다이스시티 
문의: 032-729-2227
바로가기



범죄도시 장첸이 먹던 마라룽샤를! '마라향'


출처: 블로거 모찌


영화 범죄도시 등 각종 방송을 통해 등장하며 인기 먹거리로 급부상한 중국의 매콤한 가재 요리 마라룽샤. 중국 전통음식으로 중독성이 강해 중국의 밥도둑으로 불리는데요. 인천 개항로에 위치한 ‘마라향’은 마라룽샤는 물론 중국식 훠궈까지 맛볼 수 있는 맛집입니다. 


출처: 블로거 박찌닝(좌), 베이비빈(우)


이곳에서는 마라룽샤를 시키면 꽃빵이 함께 나와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가재살을 발라 매콤한 마라 양념에 버무려 먹거나, 꽃빵에 싸 먹어도 좋죠. 꽃빵만 양념에 찍어 먹어도 이색적입니다. 화끈한 중국 매운맛을 경험해보고 싶을 때 마라향을 방문해보면 좋겠습니다.


Info.


마라향 훠궈
주소: 인천 중구 개항로 22 
문의: 032-761-0548


지금까지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한 인천 중식 맛집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멀리 가지 않아도 만날 수 있는 작은 중국! 인천 속 중국 맛집으로 맛투어를 떠나보세요.


  1. 휴식같은 친구 2019.02.22 18: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만다복은 다녀온적이 있습니다.
    시그니처라고하는 백짜장은 제 입맛에는 별로더라구요.ㅎ
    잘 보고 갑니다.

  2. 식빵이. 2019.02.22 22: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있어보이네요
    잘보고갑니다~

  3. GeniusJW 2019.02.24 01: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임페리얼 트레져?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몇 가지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