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Halloween IN PARADISE CITY

2018. 10. 24.

본문


다가오는 10월 26일과 27일, 파라다이스시티가 성대한 할로윈 파티를 개최합니다.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특별한 시간을 계획 중이죠.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파티는 물론, 파티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준비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완벽한 할로윈데이를 미리 만나보시죠.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할로윈 파티>



파라다이스시티는 매년 할로윈 파티를 열어왔지만, 올해 파티는 이전보다 훨씬 특별하다고 자부합니다. 루빅, 씨메르, 크로마에서 과거와 현재, 미래를 테마로 한 3가지 색다른 파티가 열릴 예정이죠. LIVE, HIP HOP, EDM.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3색 즐거움을 선사할 파라다이스시티의 이색 할로윈 파티! 시설별 파티 테마와 라인업을 살펴볼까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는 1920년대 미국을 떠오르게 하는 레트로풍 파티가 진행됩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속 화려한 파티를 연상케 하는 컨셉으로, 라이브 공연과 Burlesque 퍼포먼스 등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파티 첫날에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 만점의 두 남자, 유세윤과 뮤지가 함께하는 UV의 공연이! 27일에는 관객의 마음을 읽는 멘탈 마술의 일인자, 최현우의 특별 마술쇼가 할로윈 밤의 열기를 더합니다. 이 밖에도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손길 아래 할로윈 킹&퀸으로 변신할 수 있는 메이크업 부스와 파티 무드를 배가 시켜줄 스페셜 칵테일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할로윈 파티가 예정되어 있답니다.

Info.


HALLOWEEN LIVE MUSIC PARTY
날짜: 2018년 10월26일, 10월27일 
시간: 19:00~03:00



수영, 스파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컨셉의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시설 씨메르에서는 현재 힙합씬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국내 유명 래퍼 및 디제이들의 할로윈 힙합 풀파티가 펼쳐집니다. 쇼미더머니 777에서 활약 중인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를 비롯하여 G2, WuTan, BIGONE, DJ QUE, DJ EBONY 등이 스웩 넘치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 지금, 이 시대 가장 힙한 곳에서 펼쳐질 현대적인 무드의 힙합 풀파티는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4시간 동안 만나볼 수 있습니다.


Info.


HALLOWEEN HIP HOP POOL PARTY
날짜: 2018년 10월26일, 10월27일 
시간: 19:00~23:00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에 정점을 찍을 아시아 최대 규모의 클럽 크로마에서는 초현대적인 시설 무드를 한껏 살린 파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워풀한 EDM 사운드로 전 세계 클러버를 매료시킨 네덜란드 출신의 EDM 듀오 BASSJACKERS의 공연을 필두로 RAIDEN, ADVANCED, ARCH 등이 신비로운 사운드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죠. 밤 8시에 시작한 파티는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지칠 줄 모르고 계속되는데요. 동북아 최대 클럽 크로마의 압도적인 미디어 장치로 연출한 할로윈 그래픽과 국내외 최정상 DJ들의 디제잉을 밤새도록 즐길 수 있는 기회! 누구보다 뜨겁고, 열정적인 할로윈을 보내고 싶은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클럽 크로마의 할로윈 파티에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Info.


HALLOWEEN EDM PARTY
날짜: 2018년 10월26일, 10월27일 
시간: 20:00~05:00 



루빅, 씨메르, 클럽 크로마. 어느 한 곳의 파티도 놓칠 수 없는 진정한 파티 피플을 위한 정보도 전해드립니다. 한 장의 티켓으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펼쳐지는 모든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ALL DAY PASS권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fo.


ALL DAY PASS
구매하기: https://tkit.me (모바일 전용)
※공연 아티스트 및 스케줄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피 할로윈! <LEO 프로그램>



귀여운 꼬마 몬스터로 변신한 우리 아이들의 유쾌한 할로윈 이야기! LEO 프로그램도 만나볼까요? 10월 26일과 27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LEO 프로그램은 ‘할로윈 플레이존’, ‘해리피커의 마술쇼’, ‘Trick or Treat’ 등 다채로운 시간이 함께합니다. 벌써부터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은데요. 특히, 마법사 해리포터로 변신한 LEO 마술사 피터의 신비한 마술쇼 타임 ‘해리피커의 마술쇼’와 귀여운 몬스터 안경을 만들어 착용하고 파라다이스시티를 돌아다니며 사탕을 받으러 다니는 ‘Trick or Treat’은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프로그램! 진정한 해피 할로윈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랍니다.


Info.


HALLOWEEN LEO 프로그램
날짜: 2018년 10월26일, 10월27일 
※예약 및 문의 032-729-2179



릴렉스 할로윈?! <할로윈 객실 패키지>


화끈한 파티도 좋지만, 다음날 몰려올 피로감이 두려우신가요? 그렇다면 파티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할로윈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하루 동안 파라다이스시티에 머물며 할로윈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매력적인 패키지. 하나하나 소개할게요!


할로윈 객실 패키지 1.  THE HALLOWEEN CITY



유러피안 부티크 컨셉의 예술적 공간,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객실 패키지인 <THE HALLOWEEN CITY>. 할로윈을 맞아 특별히 기획한 이번 패키지는 호텔 아트파라디소를 누구보다 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 이유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파티 스폿으로 급부상 중인 씨메르&크로마 할로윈 파티 입장 혜택이 따르기 때문이죠. 이뿐만 아니라 아트파라디소 라운지&바 새라새 할로윈 스페셜 칵테일도 선물해드리는데요. 이국적인 낮의 경관과 로맨틱한 밤 분위기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자쿠지, 사우나 등의 힐링 시설을 완비한 실내 수영장, 건강한 하루를 완성하는 피트니스 이용까지! 부대시설 이용 혜택 또한 풍성함을 자랑합니다.

할로윈 객실 패키지 2.  TRIPLE HALLOWEEN AT PARADISE 


<TRIPLE HALLOWEEN AT PARADISE>는 세 가지 컨셉의 할로윈 파티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객실 패키지입니다. 루빅의 레트로 풍 할로윈 파티부터 스파 씨메르의 힙한 할로윈 풀파티, 나이트 데스트네이션 클럽 크로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EDM 할로윈 파티에 이르기까지! 할로윈의 모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선물 같은 패키지이죠. 파티에서 빠지면 섭섭한 루빅의 할로윈 스페셜 칵테일 선물도 잊지 말고 챙겨야 할 혜택인데요. <TRIPLE HALLOWEEN AT PARADISE>도 앞선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여기에 VR 등의 최신 게임 콘텐츠가 가득한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이용 혜택이 더해집니다.

이미 검증된 기존 시설과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신규 시설의 완벽한 조화! 할로윈을 맞아 파라다이스시티가 마련한 파티&객실 패키지로 즐거운 할로윈데이를 만들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하면 완벽한 해피 할로윈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