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최고와 최고의 만남! Paradise Collaboration

2018. 4. 17.

본문


기분 좋은 설렘이 함께하는 계절, 봄. 이 시기에 선물처럼 찾아온 특별한 패키지가 있습니다. 지금껏 본 적 없고, 이번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역대급 패키지이지요. 대한민국 관광레저산업의 선도 기업, ‘파라다이스’의 역작들이 특화된 노하우를 결합하여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역대급 패키지’라 칭할 수밖에 없는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의 매력 포인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매력 포인트 01ㅣ부담 없이 누리는 '두 번'의 여행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 상품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1박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1박, 이렇게 두 번의 여행을 누릴 수 있지요. 개별 이용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이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의 최대 매력 포인트로, 여행 순서도 마음대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를 먼저 가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먼저 가든, 그것은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다만, 첫 번째 호텔 체크아웃 후 3개월 이내에 두 번째 호텔에 체크인해야 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매력 포인트 02ㅣ알찬 패키지 구성


두 번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은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그런데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의 패키지 구성은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사실!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제공하는 각각의 혜택을 만나볼까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호텔, 카지노, 컨벤션 등 다양한 시설이 결합된 동북아 최초의 한국형 복합 리조트입니다. 휴식과 예술적 충전, 다이나믹한 엔터테인먼트까지 다양한 즐거움이 어우러진 꿈의 공간인 만큼,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구성 또한 다채로운데요. 54평방미터의 프리미어 디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최고급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의 조식,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미니바 등의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오션 라이프스타일 힐링 리조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탁 트인 바다 풍경을 담은 디럭스 오션테라스 1박을 기본으로 합니다. 여기에 파라다이스시티와 마찬가지로 온더플레이트의 조식을 제공하는데요. 해운대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120여 가지에 달하는 메뉴들로 채워진 품격 높은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 피트니스클럽,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완벽한 여행이 완성될 거예요.



매력 포인트 03ㅣ같은 듯 다른 즐거움


객실을 기본으로 조식과 부대시설 이용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시티&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이렇게만 보면 다를 것 없어 보이지만, 그 안에는 다른 즐거움이 존재합니다.


*실내외 수영장& 오션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 비슷해 보이는 두 공간에는 어떤 즐거움이 있을까요? 먼저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은 4계절 내내 영종도의 하늘을 지붕 삼아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과 하늘이 이어지듯 설계된 ‘인피니티 풀’도 갖추고 있어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죠! 또한, 자쿠지, 사우나의 시설까지 완비하여 진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끝없이 펼쳐지는 해운대 수평선 조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절마다 바뀌는 이벤트 배스에서 온천욕의 묘미를 느껴볼 수도 있지요. 지금은 벚꽃,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 등 봄 향기 가득한 봄꽃 테마 온천이 운영 중이랍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은 파라다이스시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도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사실! 요즘 인기몰이 중인 ‘VR(가상현실)’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최신 게임이 가득한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는 아이는 물론, 어른까지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다음으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오직 아이들을 위한 곳으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프로그램이 가득합니다. 게임과 안전교육, 독서, 교구놀이, 드라이빙 등 이 모든 즐거움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작은 테마 체험 월드이죠. 파라다이스시티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이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아이들의 독립적인 놀이를 돕는 공간이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
투숙기간 3월15일~12월28일
요금 및 상세내용 확인하기
※카드사 및 멤버십 할인 적용 불가


같은 듯 다른 매력을 지닌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만약 둘 중 한 곳을 선택해야 한다면 참 골치가 아프겠지만, 다행히도 두 곳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이 진행 중이지요. 2번의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2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2018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