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스페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1st Anniversary Rubik Live Party

2018. 4. 10.

본문


다가오는 4월 21일 토요일, 파라다이스시티가 첫 생일파티를 엽니다. 물론, 파티 장소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적인 파티 스폿 ‘루빅’이지요. 핫한 아티스트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할 이번 파티는 여러분의 토요일 밤을 책임질 예정인데요. 과연, 어떤 아티스트들이 파라다이스시티의 첫 생일파티에 함께할지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주목해주세요! 지금부터 파라다이스시티의 첫 생일파티를 장식할 아티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ㅣRubik Live Party 스페셜 아티스트



첫 번째 아티스트는 ‘뮤지션들의 뮤지션’이라 불리는 ‘선우정아’입니다. 아이유, 유희열 등 많은 가수가 좋아하는 뮤지션으로 선우정아를 꼽으면서 지금의 별명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노래면 노래, 작곡이면 작곡, 프로듀싱이면 프로듀싱! 뮤지션으로서 뛰어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선우정아에게 ‘뮤지션들의 뮤지션’이라는 별명이 붙는 것은 당연한 일일지 모릅니다. 그리고 이런 그녀가 루빅 라이브 파티에서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것 또한, 당연한 일이겠지요.


다음으로 만나볼 아티스트는 선우정아와 마찬가지로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밴드입니다. ‘살빼지 마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선보이는 밴드 ‘소란(SORAN)’이 바로 그 주인공! 사랑스러운 그들의 노래는 완연한 봄이 내려앉은 파라다이스시티와 더없이 잘 어울리는데요. 각종 페스티벌을 종횡무진하며 쌓아온 공연 노하우를 마음껏 펼쳐 보일 예정으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튜브 500만 뷰의 주인공인 댄스팀 ‘ALiEN’과 루빅 라운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라이브 밴드, ‘와러써커스(What a Circus)’도 파라다이스시티 1주년 기념 파티에 함께합니다. ‘ALiEN’은 군무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매력으로 무대를 채우고, 보컬, 색소폰, 키보드, 드럼, 베이스, 기타로 이루어진 밴드 ‘와러써커스’는 풍성한 사운드로 파티의 열기를 한층 더할 계획이랍니다.



선우정아, 소란, ALiEN, 와러써커스에 이어 자유자재 버스킹의 달인 ‘안코드(Aancod)’의 무대도 펼쳐집니다. ‘교대역 촛불하나’로 SNS 스타로 떠오르고, 세계를 돌아다니며 버스킹 공연을 펼쳐온 ‘안코드’는 음악 활동뿐 아니라 ‘비정상회담’, ‘비디오스타’ 등 많은 방송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왔는데요. 길거리 버스커에서 SNS 스타로 변신! 이제는 앨범까지 발매하며 진정한 가수로 발돋움한 ‘안코드’를 루빅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페셜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 후에는 ‘DJ Glenmorgan’의 파티 타임이 시작됩니다. 라이브 공연에 DJ 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루빅 라이브 파티’. 화려한 라인업만큼이나 다채로운 즐거움이 보장된 시간을 놓칠 수는 없겠죠? 


Info.


Rubik Live Party
공연일시: 2017년4월21일 9PM~3AM 
※선착순 입장



ㅣ1주년 기념 F&B 메뉴


파라다이스시티 1주년 기념, 루빅 라이브 파티는 오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이어집니다. 6시간에 달하는 대장정에서 지치지 않기 위해 속을 든든히 채우는 것이 좋은데요. 때마침 파라다이스시티가 1주년 기념 F&B 메뉴를 준비하여 소개합니다.



*온더플레이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첫 생일을 기념하여 ‘온더플레이트’와 ‘임페리얼트레져’가 맛있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합니다. 미슐랭 2스타에 빛나는 중식당 ‘임페리얼트레져’의 셰프가 ‘온더플레이트’의 딤섬 코너에서 직접 딤섬 요리를 시연하기로 한 것! 새우 속살이 비추는 ‘새우교자하가우’와 한 송이 꽃 같은 ‘씨우마이’, 속이 알차게 들어찬 ‘부추딤섬’, 마지막으로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연근튀김’까지! ‘온더플레이트’에서 미슐랭 스타 셰프의 손맛을 느껴볼 기회입니다. 



*라쿠

일식 레스토랑 라쿠에서는 ‘바라지라시 스시젠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제철 식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한 ‘바라지라시 스시’에 보들보들 ‘게살 계란찜’, ‘새우와 봄 채소 튀김’을 더하여 푸짐한 한 상을 완성하였지요. 입맛을 잃기 쉬운 봄철, 라쿠의 한상차림으로 입맛을 돋우고 건강도 챙기세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라스칼라

라스칼라에서는 지난 1년간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뜻으로 런치코스와 스페셜 와인 갈라디너를 준비했습니다. 특히, ‘딸리올리니 파스타’와 ‘한우안심 카르파쵸’, ‘커피’, ‘티라미수’로 구성된 런치코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끄는데요. 로맨틱 디너를 선사할 ‘스페셜 와인 갈라 디너’는 신, 구대륙의 와인과 어우러지는 체카토 셰프의 스페셜 메뉴를 준비, 푸짐하고도 품격 높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랍니다.



*라운지파라다이스

라운지파라다이스는 파라다이스시티에 머무는 분들에게 웰컴 드링크 1잔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거창하지는 않지만, 여행의 시작을 기분 좋게 열 수 있는 선물임에는 틀림이 없는데요. 이와 더불어 라운지파라다이스의 인기 메뉴인 ‘에프터눈 티 세트’를 1주년 기념 프로모션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든카페

가든카페에서 하나의 이벤트 같은 상품을 마련했습니다. 13개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중 7가지를 랜덤으로 구성한 럭키 박스를 준비한 것인데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7박스만을 한정 판매하여 더욱 특별하답니다.



여기에 또 하나!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에 머무는 분들을 대상으로 레스토랑의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단, 4월 20일~22일까지는 온더플레이트 외 전체 F&B 프로모션 메뉴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어느 때보다 화려한 루빅 라이브 파티의 라인업과 1주년 기념 F&B 프로모션까지 모두 만나보았습니다. 첫 기념일인 만큼,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준비해 보았는데요. 이제 즐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마음껏 누려 보시고, 첫 생일 또한 축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