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새해맞이에 분주했던 1월도 어느새 마지막 날입니다. 다가올 2월에 있을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참에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여의치 않다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국내 여행은 어떨까요? 마치 해외에 온 듯,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유럽의 정취와 남해 경관이 어우러진 '남해 독일마을'


출처: 스타그래머 jaeyeong1108


경상남도 남해에는 주황색 지붕 아래 푸른 바다가 펼쳐진 ‘독일마을’이 있는데요. 이곳은 1960년대 독일로 파견되었던 광부와 간호사들이 은퇴 후 귀국하면서 정착한 곳입니다. 교포들이 직접 독일에서 수입한 건축자재를 이용해 전통적인 독일 양식의 주택을 세웠는데요. 여기에 남해의 그림 같은 경관이 함께 어우러지며 장관을 이룹니다. 


독일마을은 파독 근로자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국제시장>이 흥행하며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독일의 대표적인 먹거리 수제 소시지와 피자, 맥주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음식점이 많아, 마치 실제로 유럽에 온 것 같은 기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Info.


독일마을
주소: 경남 남해군 삼동면 물건리 1074-2
바로가기



당일치기로 떠나는 그리스 '춘천 산토리니'


출처: 인스타그래머 haneul2__


조용하고 아름다운 풍광이 유명한 그리스 산토리니는 커플들의 로맨틱한 신혼여행지로 인기인데요. 서울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한국 버전의 산토리니를 소개합니다. 강원도 춘천 구봉산에 위치한 ‘산토리니 카페 레스토랑’인데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이곳은 그리스 산토리니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푸른 돔과 하얀 외벽으로 이뤄진 ‘소원의 종탑’은 이곳의 포토 스팟인데요. 산 아래로는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춘천 시내와 겹겹이 이어진 산봉우리, 흰 구름과 푸른 하늘이 펼쳐지며 찍는 순간마다 인생샷을 만들어줍니다. 특히 이곳은 낙조의 풍경도 매우 빼어나다고 하는데요. 설 연휴 낭만적인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최적의 장소입니다. 

Info.


산토리니 카페 레스토랑

주소: 강원도 춘천시 동면 순화대로 1154-97
바로가기



한국판 라스베이거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화려한 호텔과 스타 셰프들의 레스토랑,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한 미국 라스베이거스는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데요. 인천 영종도에는 라스베이거스를 방불케 하는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있습니다. 예술과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이곳에서는 오감을 만족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약 2,700여 점의 아트워크가 곳곳에 전시되어 마치 거대한 미술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또한 이탈리안 요리와 일식, 중식 등 다양한 나라의 파인 다이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품격 있는 미식의 세계도 경험할 수 있죠. 이외에도 스파, 뮤직 라운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어 설 연휴 럭셔리한 휴식을 꿈꾸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바로가기



중국 전통 요리 먹방투어, '인천 차이나타운'


출처: 인스타그래머 roro.yd


인천 차이나타운은 우리나라 최초의 외국인 마을인데요. 1883년부터 중국인들이 모여 살기 시작한 이곳은 중국 특유의 문화와 풍습을 온전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탑 모양의 중국식 전통 대문 ‘패루’를 통과하면 본격적인 차이나타운 여행이 시작되는데요. 골목 안쪽에 들어서면 붉은 바탕에 한자로 쓰인 간판들이 즐비해, 마치 중국 한복판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죠.

다양한 주전부리와 맛있는 전통 중국 음식 맛집들이 많아 먹방투어를 하기에도 제격인데요. 양꼬치 굽는 냄새가 코를 자극하고 화덕만두, 공갈빵, 홍두병 등 눈길을 사로잡는 길거리 음식이 여행의 재미를 더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중국 음식인 짜장면 맛집들도 가득하죠. 중국의 맛과 멋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Info.


차이나타운
주소: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59번길 12
바로가기


지금까지 다가오는 2월 설 연휴에 가기 좋은 ‘해외 같은 국내 여행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설 연휴,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1. TheSimple 2018.01.31 16: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차이나 타운만 알았지 한국에 이렇게 이국적인 곳이 많은지 몰랐네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1.31 17: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TheSimple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국내 여행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차이나타운 말고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파라다이스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2. 강봥옵써 2018.01.31 17: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국내에 이렇게 이국적인 곳이 여러 곳 있네요..
    이번 설연휴는 그리 길지 않아서 이런 곳이라도 다녀오면 괜찬을것 같네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1.31 17: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강봥옵써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국내 여행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다가올 설 연휴에 가족과 또는 친구와 함께 추억 만들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파라다이스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