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바다를 따라 즐기는 부산 미식(美食) 여행

2018. 1. 19.

본문


‘바다는 역시 겨울 바다’라는 말이 있죠. 물은 차갑지만, 한적하고 고요한 느낌 때문에 겨울철의 바다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여기에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진다면 감동은 배가 되겠죠? 오늘은 손꼽히는 겨울 바다 여행지 ‘부산’에서, 바다와 함께 맛있는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 ‘미식 여행 스팟’을 소개해드립니다. 



해운대 바다를 보며 즐기는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해운대 바다 경치를 보며 우아하게 미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국내 최초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입니다. 통유리 창 너머로 시원하게 펼쳐진 푸른 해운대 앞바다와 초록빛 정원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색다른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이곳에서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동서양을 아우르는 여러 나라의 진미를 한 번에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섹션이 라이브로 운영되는 올 오픈 키친(All Open Kitchen)으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와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죠.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오래 기억에 남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Info.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문의: 051-749-2234



기장 바다 위 기분 좋은 티타임, 웨이브온


│출처 : 인타그래머 youngeun_1234


한적한 겨울 바다의 여유를 즐기기에, 따뜻한 커피만큼 좋은 파트너도 없을 것 같은데요. 기장에 위치한 ‘웨이브온 커피’는 최근 SNS에서 멋진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주목받고 있는 곳입니다. 바다 아주 가까이에, 1층부터 4층으로 이뤄진 넓고 멋스러운 건물은 광활한 겨울 바다를 즐기기에 충분한데요.


│출처 : 인타그래머 youngeun_1234


특히 하얀색 파라솔과 하늘색 빈백으로 꾸며진 야외 테라스는 바다의 운치를 더해주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웨이브온의 시그니처 메뉴는 보름달이 뜨는 월내리에서 긴 밤 동안 숙성한 콜드브루 ‘풀문 커피’인데요. 끝없이 펼쳐진 겨울 바다를 마주하고 즐기는 진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 상상만으로도 행복이 충전될 것 같습니다. 


Info.


웨이브온 커피(Waveon COFFEE)

주소: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문의: 051-727-1660



송정 바다를 내려다보며 건강한 한 끼, 다솥맛집


│출처 : 인타그래머 youngjoo525


부산에는 입맛을 돋우는 해산물 요리가 가득한데요. 푸르른 바다를 바라보며 해산물이 듬뿍 담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송정동에 위치한 ‘다솥맛집’은 통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송정 바다를 내려보며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출처 : 블로거 lwg5926


이곳은 영양이 가득한 돌솥밥이 인기 메뉴인데요. 맛은 물론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기 좋죠. 대표 메뉴인 ‘전복송이밥’은 전복과 양송이버섯이 어우러져 맛과 향이 매우 뛰어난데요. 전복밥을 그릇에 덜어내고 따뜻한 물을 부어 먹는 고소한 누룽지가 아주 별미입니다. 


Info.


다솥맛집
주소: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29 

문의: 051-702-3130



명품 야경에 낭만을 더하다, 핑거스앤챗 다이닝펍


│출처 : 인타그래머 hyun_kih_4


바다는 언제 봐도 아름답지만, 밤에 보는 바다는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죠. 해운대 동백섬 더베이 101 2층에 위치한 ‘핑거스앤챗’은 해운대 마린시티의 명품 야경을 감상하며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출처 : 인타그래머 mandoo_in_busan


특히 이곳에는, 야경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도록 야외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음식을 테이크아웃해서 밖으로 나가면 마린시티의 환상적인 야경이 펼쳐지죠. 춥지 않도록 테라스 곳곳에 모닥불을 피워주는데요. 이 또한 낭만이 가득합니다. 화려한 마린시티의 야경과 함께 밤바다의 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Info.


더베이 101 핑거스앤챗 다이닝펍
주소: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문의: 051-726-8803


부산 겨울 바다를 앞에 두고 즐기는 맛있는 음식들 어떠셨나요? 이번 주말에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부산의 겨울바다로 미식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