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the Paradise] 온 가족이 함께 하는 교통안전 체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온 가족이 함께 하는 교통안전 체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우리 아이의 여행에 더 특별한 추억을 남겨주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 주목해 보세요. 지난 2017년 문을 연 이곳에서는 교통 표지판 읽기, 보행자 역할극 등을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교통 법규를 배우고, 어린이용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해 보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빌리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키즈 빌리지는 BMW 키즈 드라이빙, Play Lab,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까지 네 가지 시설이 모인 공간입니다. 그 중에서도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호텔에 투숙하는 5~7세의 미취학 아동들을 대상으로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안전운전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한 어린이에게는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체험에 그치지 않고 라이선스를 획득하는 뿌듯함과 성취감도 느껴볼 수 있답니다. 최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새단장을 하며 새로운 BMW의 키즈 모빌리티 ‘M5’를 입고했는데요. 이를 체험하기 위해 카지노 부산 김준현 과장은 가족들과 함께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을 찾았습니다. 김 과장 가족이 만든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서의 행복한 추억을 지금 만나볼까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교통안전 체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재밌게 학습하는 올바른 보행 습관! 직접 걸어보며 체험하는 교통안전
BMW 드라이빙 존에 입장하면 이제 오직 어린이만을 위한 공간이 펼쳐집니다. 가장 먼저 아이들을 맞이하는 건 멋진 BMW 키즈 모빌리티입니다. 당장이라도 자동차를 타고 놀고 싶은 마음을 잠시 뒤로 하고 책상에 앉아 어린이도로교통안전교육의 시작을 기다립니다. 선생님이 미니 지도와 신호등, 자동차 모형 등을 활용해 꼭 필요한 교통 법규를 재미있게 설명하자, 어느새 진지한 표정으로 교육에 집중하기 시작했는데요. 평소에도 자동차에 관심이 많던 김대욱 군은 어느새 선생님의 설명에 푹 빠져들었습니다.
배운 내용을 토대로 진행된 간단한 퀴즈 타임에도 씩씩하게 손을 들고 대답할 수 있을 만큼 열심히 학습을 마무리한 대욱 군. 교통안전교육이 마무리된 후, 이제는 직접 도로에 나가 배운 것들을 실천해 볼 시간입니다. 아이들이 가장 기다리던 시간이기도 하죠.
실제 도로 상황을 재현한 모의 도로는 앞서 배운 내용을 실천해 보기에 더할 나위 없었습니다. 신호등과 표지판을 읽어 해석하고, 초록불이 켜지면 손을 번쩍 들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체험도 했는데요. 보행자 역할극이 종료되면 이제는 직접 도로로 나가 운전을 해 볼 차례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하는 교통안전 체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BMW 키즈 드라이빙 존
더욱 업그레이드된 안전성과 승차감, 새로운 키즈 모빌리티와 함께하는 신나는 드라이빙!
최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신규 키즈 모빌리티 M5를 선보이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동급 대비 넉넉한 사이즈와 위치가 조절되는 가죽시트로 보다 다양한 체격의 어린이들이 편안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드럽게 출발, 정지할 수 있는 소프트 스타트 & 스탑 기능과 소음을 줄인 고밀도 우레탄 타이어로 더욱 쾌적한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었는데요. 네 바퀴에 쇼크업소버도 장착해 안전함도 높였습니다. 안전을 위해 헬멧까지 든든히 착용하고, 드디어 속도를 올려보는데요. 작은 자동차를 스스로 운전해 본다는 설렘에 김대욱 군의 얼굴엔 함박웃음이 피어납니다.
선생님의 친절한 지도를 받으며 드라이빙을 마친 후 완벽하게 주차까지 해낸 대욱 군은 아빠와 힘찬 하이파이브를 나눴습니다. 김준현 과장은 “무엇보다 모든 과정이 안전하게 진행되어서 안심이었다”며 “교통안전 교육과 드라이빙 체험까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세심함이 느껴졌고, 대욱이는 물론 우리 가족 모두가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새로 도입된 M5와 함께 멋지게 드라이빙을 해낸 김대욱 군을 향해 엄마, 아빠의 칭찬이 듬뿍 쏟아졌습니다. 작지만 사소한 성취가 아이는 물론 가족들에게도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체험이 모두 끝난 뒤에는 드라이빙 라이선스가 발급되는데요. 시작에 앞서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담아 즉석에서 발급하고 있습니다. 대욱 군은 자신의 사진이 담긴 라이선스를 받아 들고 성취감을 만끽했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MW 키즈 드라이빙 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BMW 드라이빙 존
-운영시간
10:00~10:40 / 11:00~11:40 / 16:30~17:10
-문의: 051-742-2121
해맑은 미소가 매력적인 김대욱 군은 엄마, 아빠와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근사한 기억을 남겼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5회차, 10회차 수료 시 특별한 선물도 증정하고 있으니 BMW 드라이빙 존에서 소중한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