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人스타] EP.08 고객과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가는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의 체험 크리에이터
파라다이스 웨이(PARADISE WAY)를 실천하는 파라디안을 만나다. ‘파라人스타’, 여덟 번째 시간입니다. 이번화에서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체험 크리에이터’, 백경희 과장과 박재현 사원을 만나보려고 합니다. 세심한 소통과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지금 소개합니다.
고객과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가는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의 체험 크리에이터
소통으로 감동을 선사하는 서비스 메이커,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 백경희 과장
“진정성 있는 호스피탈리티로 고객 감동을 선사합니다.”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은 해운대 앞에 위치한 동북아시아 최초의 오션 카지노로, 다양한 게임 테이블과 슬롯머신을 갖춘 지역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입니다. 바카라, 블랙잭, 룰렛, 포커, 등 다이내믹한 게임을 통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백경희 과장은 게임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딜러를 감독하고, 게임 컨디션과 서비스 퀄리티를 관리하는 플로어퍼슨(Floor Person, FP)입니다. 그녀는 개별 성향을 고려한 소통을 무엇보다 중요시하기에 ‘안녕하세요’ 같은 흔한 인사말 대신 ‘오셨어요’나 ‘내일 뵙겠습니다’와 같은 친근한 말을 전하며 고객과의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소한 소통 하나하나가 방문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굿노트와 굿타임, 사소한 기록과 기억이
생각지 못한 특별한 순간을 선사합니다.”
백경희 과장은 고객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업무 개선을 위해서도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와 컴플레인을 꼼꼼히 기록한 굿노트를 바탕으로 방문 기록과 선호 사항에 따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전 한 중국 VIP 고객이 3년 만에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을 다시 찾았을 때, 굿노트의 기록을 바탕으로 미리 좋아하는 차와 게임 테이블을 준비해 큰 만족을 이끌어내기도 했는데요. 이와 같은 배려는 단순한 만족을 넘어,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른 국제 VIP 고객의 과거 요청 사항을 기억하고 준비했던 사례도 있습니다. 이전에 셔플 기계를 요청했던 분을 위해 세팅을 완료한 후, 사용 여부를 확인했던 건데요. 해당 고객은 자신을 알아보고 미리 준비한 부분에 깊이 감동하며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백경희 과장은 작은 배려와 관심을 바탕으로 언제나 고객에게 긍정적인 순간을 전하고 있습니다.
“소통과 협업을 통해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기를 꿈꿉니다.”
오퍼레이션팀 소속의 백경희 과장은 동료들과의 협업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녀는 동료들의 멘탈 관리를 위해 멘토링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영화 ‘위대한 쇼맨’의 메인 곡 ‘This Is Me’를 팀원들과 함께 감상하며 깊은 대화를 나누고 서로에 대해 이해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녀의 감성 터치는 업무에서도 엿볼 수 있습니다. 근무 중 동료의 건강과 기분 상태를 가까이서 살피는 것은 물론, 테이블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사전에 공유함으로써 게임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합니다. 이러한 소통과 배려는 현장에서의 팀워크를 강화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세심한 배려와 소통으로 고객과 동료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는 백경희 과장.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모습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섬세함으로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을 다시 찾고 싶은 즐거운 공간으로 만들어가는 그녀의 다음 행보가 더욱 궁금해집니다.
고객과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가는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의 체험 크리에이터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특별한 경험을 창출하는 호스팅 전문가,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 박재현 사원
“고객 취향과 문화에 대한 이해,
맞춤형 호스팅을 위한 기본 자질입니다.”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 일본파트에서 근무 중인 박재현 사원은 고객을 맞이하고, 그들의 요청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하며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선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박재현 사원은 고객 관리에 있어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고, 외국인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경험을 쌓아 왔습니다. 벤치마킹을 위해 마카오를 찾아가 실제 고객이 되어 글로벌 서비스를 몸소 체험해보기도 했는데요. 게임에 참여하고 베팅을 해보면서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고 진정성 있는 내적 공감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그는 고객이 게임에서 패한 후 낙담할 때, 따뜻하게 공감하며 세심하게 응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고객과의 신뢰를 강화하고, 재방문을 유도하는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부산만의 특별한 매력을 전하기 위해
지역 특성을 살린 마케팅 전략을 펼칩니다.”
박재현 사원은 취향뿐만 아니라 일본의 문화, 정치, 경제 등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이 파라다이스에서 보다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특히 카지노 이외 관광에도 흥미를 가진 분들을 위해 부산만의 매력이 담긴 명소나 현지인 맛집을 추천하며 유니크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나아가 그는 지역 상권과의 협업까지 이뤄냈는데요. 일본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식당 리스트를 직접 탐색하고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후 해당 식당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후불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여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소속을 불문하고 견고하게 다져진 팀워크는
탁월한 업무 성과로 이어집니다.”
박재현 사원은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의 사내 조직 문화 활성화를 위한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요가 명상, 축구 동호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도모하며 동료들과의 친밀감과 결속력을 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참여 의식을 높이 평가받아 신입사원들에게 귀감이 되는 직원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다른 부서와의 활동을 통해 형성된 정서적 유대는 업무에서도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다양한 부서 내 구성원들의 원활한 협조가 기반이 되었을 때 보다 빠르고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데요. 실제로 그는 다양한 팀과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하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재방문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박재현 사원은 지금도 고객들에게 게임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부산만의 지역적 매력을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로 매시간을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순간으로 채워가고 있는데요. 고객이 기뻐하는 모습에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는 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쳐 나갈지 많은 기대 바랍니다.
백경희 과장과 박재현 사원은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에서 고객을 위한 즐거운 게임, 그리고 편안한 휴식의 경험을 함께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그들의 정성과 협업 정신은 파라다이스를 더욱 찾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고 있는데요. 고객이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며 다시 방문하게 만드는 두 사람의 서비스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그려 나갈지 함께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