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에서 펼쳐진 신나는 엔터테인먼트! 파라다이스시티X 한국타미야
파라다이스에서 펼쳐진 신나는 엔터테인먼트! 파라다이스시티 X 한국타미야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에게도 즐거운 주말을 선물했던 ‘2024 타미야 아시아 챌린지’가 지난 7월 5일부터 7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신나는 미니카 경기부터 다양한 타미야 제품과 굿즈들이 가득했던 팝업스토어, 독특한 플라모델 전시까지!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국내 키덜트(KID+ADULT) 제품의 권위자 한국타미야와 선사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현장이 궁금하다면 지금부터 주목해 주세요.
파라다이스에서 펼쳐진 신나는 엔터테인먼트! 파라다이스시티 X 한국타미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흥미진진한 경기, 2024 타미야 아시아 챌린지
아시아 최고의 미니카 대회 TMAC
타미야는 RC카, 미니카, 플라모델 등의 장난감을 제조하는 브랜드로, 한국타미야는 타미야 제품 외에도 글로벌 키덜트 브랜드 제품을 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타미야는 유통/판매 외에도 자사 제품을 이용하여 다양한 테마의 이벤트를 기획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번 ‘2024 타미야 미니카 아시아 챌린지(TMAC)’는 국내 최초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었습니다. ‘TMAC’는 미니카 유저들 사이에서 가장 저명한 대회로, 올해는 무려 900여 명의 시드권을 획득한 실력 있는 플레이어들이 참여하여 경기를 펼쳤는데요. 그 뜨거웠던 현장을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응원의 열기와 순수한 즐거움이 가득했던 대회 현장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된 ‘2024 TMAC’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1층에서 열렸습니다. 대형 광장인 플라자 전체가 전 세계에서 모인 플레이어들의 열정으로 가득 찼습니다. 레일을 가로지르는 다양한 미니카들이 한 끗 차이로 승부를 가르는 모습을 관중들은 손에 땀을 쥐며 지켜보았습니다.
경기는 오픈 클래스와 어드밴스드 클래스, 오픈 클래스 팀 대항전 세 가지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요. 오픈 클래스와 어드밴스드 클래스 최종 우승자에게 부여되는 ‘2024 타미야 미니카 월드 챌린지’ 시드권을 두고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었습니다. 흥미진진한 대결 끝에 최종 우승한 선수에게 관중들의 큰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어른, 아이 할 거 없이 순수하게 응원에 참여하는 분위기가 현장을 더욱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 만난 나만의 미니카
경기를 관람하며 미니카에 관심이 생긴 관중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도 마련이 되어 있었는데요. 플라자 광장에서 경기 일정과 동시에 오픈한 팝업 스토어에는 다양하고 화려한 타미야의 미니카와 RC카가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 발길을 멈추게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넓은 가격대의 제품들을 구경하며 나만의 미니카를 구매한 방문객들은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타미야 제품 외에도 ‘2024 TMAC’의 멋진 분위기를 담은 굿즈까지 판매하고 있어 대회에 매료된 관객들의 큰 관심을 얻었습니다.
파라다이스에서 펼쳐진 신나는 엔터테인먼트! 파라다이스시티 X 한국타미야
창의력과 정교함의 결정체! 2024 타미야 플라모델 콘테스트 전시
고수들의 치열한 경쟁, 타미야 플라모델 콘테스트
‘타미야 플라모델 콘테스트’는 한국타미야에서 다양한 주제로 개최하는 플라스틱 모델 조립 대회인데요. 올해로 11회를 맞아 그 명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4 타미야 플라모델 콘테스트’의 주제는 동물로, 개최 직후부터 많은 작품들이 접수되어 한국타미야 홈페이지 접수 사진란에서 디테일을 뽐냈는데요. 접수된 작품 중 약 12개의 작품들이 본선 진출에 선정되어 ‘2024 TMAC’ 현장에 전시가 되었습니다.
퀄리티 높은 플라모델로 눈이 즐거웠던 전시 현장
선정된 작품들은 ‘2024 TMAC’ 기간동안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경기와 함께 전시가 되었습니다. 미니카 경기 외에도 다양한 플라모델 전시품을 관람할 수 있어, 관객들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플라모델은 모형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의 정교함을 자랑했는데요. 고양이, 돼지 등 다양한 동물과 전차, 스포츠카 모형들이 실제와 같은 디테일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작품명 ‘Secretly, Greatly’는 디테일과 더불어 탄탄한 스토리라인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끌었는데요. 세계 2차 대전 당시 연합군과 독일군의 아슬아슬한 대치를 플라모델로 표현하여 모형에도 불구하고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플라모델 콘테스트는 오는 13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전시중이니 독창적인 플라모델 작품들이 궁금하다면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더불어 13일 오후 4시에는 본선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니 전시와 시상식까지 관람하며 파라다이스시티 & 한국타미야와 함께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된 ‘2024 타미야 미니카 아시아 챌린지’ 와 ‘2024 타미야 플라모델 콘테스트 전시’의 흥미진진한 현장을 소개했는데요. 다채로운 오락 체험을 제공하여 많은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책임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여가 문화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되니, 파라다이스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이벤트에 참여하여 소중한 가족 혹은 지인들과 행복한 기억을 남기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