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위한 파라다이스그룹의 초록 실천,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
지구를 위한 파라다이스그룹의 초록 실천,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
파라다이스그룹이 임직원 참여로 진행되는 친환경 활동 ‘2024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친환경 제로웨이스트 브랜드인 ‘퀸비스토어’와 함께하는데요.
환경보호에 진심인 파라다이스그룹과 제로웨이스트 대안 제품 개발을 통해 지역사회와 지속 가능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는 퀸비스토어가 함께하는 2024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친환경 소비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 ‘2024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으로!
병뚜껑의 변신은 무죄!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
오늘(1일)부터 파라다이스그룹은 2024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각 사업장의 직원 공용 공간인 구내 식당, 휴게실 등에 ‘병뚜껑 수거함’이 설치되고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일상생활에서 버려지는 병뚜껑을 모을 예정인데요. 하얀색부터 파란색, 빨간색 등 다채로운 색상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업사이클링 굿즈들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이 외에도 파라다이스그룹은 임직원들의 친환경 활동을 독려하고, 지속가능 성장을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ESG 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는데요. 호텔, 카지노 등의 사업장에는 무라벨 생수, 다회용 어메니티, 종이 빨대를 도입하고, 친환경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며 지구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히트펌프와 태양광 발전설비 설치 등 신재생 에너지를 사용해 에너지 절감에도 기여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파라다이스그룹은 기후 위기와 환경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그린 비즈니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친환경 소비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 ‘2024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으로!
아이소리축제 친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플라스틱 병뚜껑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굿즈
2024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을 통해 수집된 플라스틱 병뚜껑은 치약 짜개, 열쇠고리 등과 같은 업사이클링 굿즈로 재탄생하는데요. 만들어진 굿즈는 다가오는 5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파라다이스그룹 대표사회 공헌 활동인 ‘아이소리축제’ 참여 친구들에게 선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아이소리축제는 장애, 비장애 구분 없이 한데 어우러져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행사인데요. 축제 당일에는 퀸비스토어와 임직원 봉사자들이 직접 플라스틱의 올바른 처리 방법을 알려주고, 업사이클링 굿즈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그린 파라다이스’ 부스도 운영할 예정입니다.
환경문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플라스틱 병뚜껑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활동을 체험해 보고 싶다면 5월 4일 아이소리축제에서 그린 파라다이스 부스를 방문해 보세요.
지금까지 친환경 소비 실천과 나눔 확산을 위한 파라다이스그룹의 초록 실천, ‘2024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을 소개했습니다. 앞으로도 파라다이스그룹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그린 비즈니스를 실현하고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진정성 있는 친환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