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어른 모두의 취향저격! <2019 파라다이스시티 할로윈 파티>
매년 열리는 세계적인 가을 대표 축제 할로윈! 지난 10월 26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도 할로윈을 맞아 환상적인 할로윈 파티를 열었습니다. 어른들만의 파티가 아닌,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풍성하고 다양한 행사가 가득했던 그날! 지금부터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할로윈 특별 LEO 프로그램>
가장 먼저 할로윈의 주인공, 어린이들을 위해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L.E.O가 준비한 특별 이벤트! LEO 프로그램부터 만나볼까요? 이번 LEO 프로그램은 할로윈의 마스코트인 꼬마 유령을 직접 만들어보고, 대형 꼬마 유령을 함께 꾸미는 '꼬마 유령 Craft' 체험으로 문을 열었는데요. 이어서 영화 속 캐릭터와 몬스터 의상을 입어보는 '할로윈 분장실', 엄마, 아빠와 함께 EL와이어를 이용해 귀여운 꼬마 유령 조명을 만드는 '할로윈 조명 만들기' 체험까지! 다채로운 할로윈 프로그램과 함께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었답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 'Trick or Treat' 시간에는 멋진 코스튬 의상을 입고 사탕 바구니 투어도 해보았지요. LEO프로그램과 함께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낸 아이들의 얼굴엔 웃음이 가득했답니다.
#어린이들의 취향저격 할로윈 파티! <HALLOWEEN MONSTER BOX IN WONDERBOX>
이번에는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은 어린이 친구들을 위해 원더박스에서 준비한 할로윈 파티 시간! 특히 올해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위트 몬스터가 파티에 함께했는데요. 원더박스 특유의 동화스러운 분위기와 귀엽고 악동스러운 몬스터들의 만남!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행복을 전하는 블루몬, 핑크몬, 초코몬 등 귀여운 스위트 몬스터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은 아이들의 필수 코스!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는 어린이들의 모습은 그야말로 해맑음 그 자체였답니다!
한 쪽에서는 할로윈 파티에 초대받은 마법사가 직접 분장해주는 고스트 페인팅 체험이 진행 중이었는데요. 여기에 ‘루나 드레스 박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할로윈 의상을 입고 마녀, 드라큘라, 유령으로 변장할 수 있었답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까지! 온 가족이 함께 코스프레를 즐기며 영화 같은 할로윈을 보낼 수 있었지요.
드디어 ‘Trick or Treat’ 시간! 멋지게 분장을 마친 어린이 친구들은 스위트 몬스터에게 할로윈 사탕을 요구해 맛있는 사탕을 받았답니다. 새로운 경험을 하는 아이들의 얼굴엔 웃음이 가득했는데요.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바라보며 어른들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순간이었답니다. 귀여운 몬스터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원더박스 할로윈 파티는 11월 17일까지 계속되니, 만약 이번 할로윈을 미처 즐기지 못했다면 행사 기간 내 원더박스에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신나고 유쾌한 라이브 공연과 함께하는 <HALLOWEEN GLOW PARTY IN RUBIK>
이번에는 어른들의 할로윈 파티 현장 속으로 떠나볼까요? 오후 9시, 호텔 파라다이스 루빅에서는 할로윈 글로우 파티가 열렸습니다. 이번 파티에는 네온 메이크업부터 스페셜 할로윈 칵테일, 유쾌한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먼저 이번 테마의 컨셉인 네온 메이크업을 받기 위해 메이크업 부스로 향했습니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UV 페인팅으로 메이크업을 마치고, UV 형광 아이템까지 장착하면? 힙한 파티 주인공으로 변신된답니다.
할로윈 파티 준비도 마쳤겠다, 이제 본격적으로 공연을 즐겨볼 차례! 이번 루빅 할로윈 파티에는 유쾌한 아티스트 2팀이 함께했는데요. 복고풍 음악을 추구하는 마성의 밴드, ‘무드살롱’과 유쾌함의 대표주자 ‘와러써커스’가 출연해 신명나고 펑키한 라이브 공연을 선사했답니다. 유쾌함으로 똘똘 뭉친 그들의 무대매너와 퍼포먼스 덕분에 이날 파티 분위기는 흥과 웃음으로 가득! 모두가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유명 DJ와 함께하는 핫한 할로윈! <HALLOWEEN X FUTURE CLUB IN CROMA>
같은 시간,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에서도 할로윈 파티가 열렸습니다. 파라다이스 시티의 대표 파티 스팟인 크로마는 이번 할로윈을 맞아 공상과학 분위기의 ‘퓨쳐 클럽’으로 대변신했는데요. 네덜란드 출신의 DJ LUCAS와 STEVE 등 유명 국내/외 DJ들이 총출동해 스페셜 스테이지를 장식했답니다. 이외에도 VANCAL ROCK, JUNCOCO, CREAM 등 8명의 유명 DJ들이 펼치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그야말로 이곳의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지요.
이곳은 할로윈 분장을 미처 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할로윈 메이크업을 해드리는 메이크업 부스인데요. 할로윈 분위기에 맞게 무시무시하고 섬뜩하게 변해가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답니다. 여기에 조명 아래 빛나는 네온 타투 스티커까지 장착하면 진정한 할로윈 파티피플 완성!
또한 크로마 곳곳에서는 어벤저스부터 좀비, 조커 등 개성 있는 할로윈 분장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독특하고 재미있는 코스튬을 구경하며 모두가 사진 찍기에 바빴다는 후문! 여기에 현란한 디제잉과 공연이 계속 이어져 할로윈 파티의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었는데요. 뜨겁게 달아오른 열기는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식을 줄 모르고 계속 이어졌답니다.
다시 봐도 그날의 후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2019 파라다이스시티 할로윈 파티! 풍성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로 가득했던 하루였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앞으로도 색다르고 재미있는 할로윈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돌아올 예정이니, 내년 할로윈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