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격이 다른 파라다이스시티의 겨울, 윈터 패키지 총집합

2017. 11. 21.

본문

 

어느덧 한해의 끝자락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등 다양한 행사가 많은 연말은 어딜 가나 북적입니다. 이럴 때면 한적한 곳에서의 휴식이 절실해지기 마련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겨울 패키지와 함께라면 여유로운 연말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로맨틱한 겨울을 위하여 <WINTER SUNSET LOUNGE>

 

 

파라다이스시티 클럽라운지의 올데이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WINTER SUNSET LOUNGE>. 상쾌한 아침을 여는 조식부터 나른한 오후의 티타임, 로맨틱한 선셋 딜라이트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선셋딜라이트는 노을을 배경 삼아 그림 같은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인데요. 스페셜 메뉴와 와인, 디저트 등 선셋딜라이트만의 풍성한 서비스와 함께 로맨틱한 겨울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밖에도 실내/외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사우나 이용권(2인 1회)도 제공합니다. <WINTER SUNSET LOUNGE>는 주말(금, 토, 일) 전용 상품이며, 12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요일과 무관하게 예약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Info.


WINTER SUNSET LOUNGE
기간: 12월1일~2월28일
객실가격 확인하기
※ 전화예약 전용 상품 032-729-2000

 

 

예술과 휴식이 공존하는 <WINTER COLLECTION>

 

 

<WINTER COLLECTION>은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 자리한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2017 전 세계 아트호텔 BEST5에 꼽히기도 한 파라다이스시티는 2,700여 점에 달하는 예술 작품을 간직한 미술관이기도 한데요. <WINTER COLLECTION>에서 제공하는 아트 투어 맵을 따라 예술과 휴식이 공존하는 특별한 여행길에 올라보면 어떨까요?

 

작품 감상 후에는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에서 액티비티한 활동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체크아웃 시 패스포트와 함께 제공되는 리플렉의 퀴즈를 풀어 제출하면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인 조안베어의 윈터 버전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었으니, 잊지 마시고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Info.


WINTER COLLECTION
기간 12월1일~2월28일
객실가격 확인하기

문의 032-729-2000

 

 

미리 받아 보는 크리스마스 선물 <SMART WINTER>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SMART WINTER>패키지를 이용해보세요. 함께 제공되는 파라다이스시티 10만 크레딧으로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당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내 여러 레스토랑과 레저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스마트한 패키지죠.

 

<SMART WINTER>는 모두가 선호하는 힐링 공간인 실내/외 수영장, 다양한 최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쾌적한 피트니스센터 이용권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그 외에 크레딧 사용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고 계획을 세운다면 보다 흡족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Info.


SMART WINTER

기간 12월1일~2월28일
객실가격 확인하기
문의 032-729-2000

 

 

나눔 프로젝트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 패키지'

 

 

겨울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들에게 더욱 혹독한 계절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이웃사랑이 절실한 때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이 겨울을 맞아 아주 따뜻한 나눔 프로젝트를 준비했습니다. 12월 한 달간 투숙 객실당 5천 원씩을 한국컴패션에 기부해 어려운 아이들을 도울 예정이랍니다. 머무르는 분들이 많아질수록 기부금액은 더 늘어나는 것이지요!

 

앞서 소개한 3가지 겨울 패키지를 포함해 12월 1일~31일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님이 나눔 프로젝트의 주인공입니다. 아름다운 겨울,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더욱 뜻깊은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