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24시간이 모자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내는 꽉 찬 하루

2017. 11. 17.

본문


휴가를 갔다가 호텔의 이른 체크아웃 시간 때문에 피로를 느낀 적 있으실 겁니다. 그렇다고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 일찍 잠자리에 들자니 금쪽 같은 휴가를 낭비하는 기분이 드는데요. 밤새 즐기고, 늦잠을 자도 부담이 없는 <24 HOURS IN PARADISE>와 함께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24 HOURS IN PARADISE>는 충분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여유로운 레이트 체크인(오후 5시)으로 시작해 다음 날 오후 5시까지, 24시간을 꽉 채운 알찬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기회! 여기에 다양한 혜택이 더해져 보다 달콤한 시간을 완성합니다.


혜택1.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 런치뷔페



<24 HOURS IN PARADISE>에서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의 런치 이용권(1회/2인)을 제공합니다. 런치뷔페 이용시간은 평일(월~금)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므로, 체크인 전에 먼저 식사를 하시면 되는데요.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맛을 선보이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 완벽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Info.


온 더 플레이트 런치뷔페
이용시간 월~금요일 12:00~15:00


혜택2. 영종도를 지붕 삼아 즐기는 수영, Swimming Pool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실내외 수영장 이용권(2회/2인)도 제공합니다. 주목할 점은 이용 가능 횟수가 2회라는 사실! 체크인 당일부터 다음날까지, 영종도의 하늘과 바람을 가장 가까이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에서 유유자적한 시간을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단, 야외 수영장의 경우 기상 상황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nfo.


Swimming Pool
운영시간 07:00~21:00
※ 동절기, 야외수영장 일부 운영 제한


혜택3. 액티비티한 시간, 플레이스테이션&피트니스센터



액티비티한 활동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피트니스센터 이용권(2회/2인)도 준비했습니다. 수도권 최대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 최고의 즐거움을 누리고, 쾌적한 피트니스 센터에서 일상의 밸런스도 함께 디자인 해보세요. 이 또한, 수영장 이용권과 마찬가지로 2회 이용 가능합니다. 


Info.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운영시간 07:00~22:00
※ 13:00~14:00 기기점검으로 운영 제한


피트니스센터

운영시간 07:00~21:00


혜택4. 5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24 HOURS IN PARADISE>가 준비한 혜택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전용 크레딧 5만 포인트도 적립해드립니다. 체크인 시 객실 카드 키에 적립해 드리는 형태로, 포인트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크레딧은 체크인 시점부터 체크아웃 당일까지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스칼라’,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 라이브 뮤직라운지 ‘루빅’을 비롯해 각종 레저시설 입장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 크레딧
1크레딧=1원
※ 일부 영업장 사용 불가



꽉 찬 혜택을 누리다 보면 24시간이 모자랄 것 같은 <24 HOURS IN PARADISE>. 11월 30일까지만 제공하는 이 특별한 혜택으로 지친 일상에 휴식을 선물해 보시기 바랍니다.


Info.


24 HOURS IN PARADISE
기간 2017년 11월 30일까지

객실 가격 확인하기

※ 전화예약 전용 상품 032-729-2000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