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골라 즐기는 재미, 11월 파라다이스 패키지 & 이벤트

2017. 11. 8.

본문

 

계절이 지나가는 것을 피부로 느끼는 11월입니다. 짧은 계절인 가을에는 어디라도 떠나고 싶은데요. 그 어느 때보다 완벽한 가을 여행을 보내실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에서 기분 좋은 11월 패키지와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총 9개의 가을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습니다. 덕분에 자신의 취향과 꼭 맞는 가을 여행을 할 수 있는데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파라다이스(Romantic Paradise)’, 실속 있는 ‘룸 온리(Room Only)’ 패키지 등이 진행 중입니다.

 

그 중에서도 주목해야 할 것은 11월까지만 누릴 수 있는 패키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실내외 수영장,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을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 앳 파라다이스(Stay at Paradise)’,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선셋 라운지(Sunset Lounge)’, 호텔의 부대시설과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크레딧(10만)을 제공해주는 ‘스마트 어텀(Smart Autumn)’, 체크 인부터 체크 아웃까지 총 24시간 동안 머물 수 있는 ‘24아워 인 파라다이스(24 Hours in Paradise)’가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이 있는 패키지 중 나에게 맞는 가을 패키지를 골라 파라다이스시티를 제대로 즐겨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지 186
문의: 1833-8855
예약하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창립 36주년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창립 36주년을 맞이했는데요. 이를 기념해 역대 패키지들 중 가장 인기 있고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최고의 베스트 컬렉션 TOP2를 패키지로 준비했습니다. 두 패키지 모두 넓게 트인 바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오션 테라스라서 해운대를 한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기분 좋은 힐링과 가을 미식의 즐거움을 모두 누릴 수 있는 A타입 패키지인데요. A타입 패키지는 본관 디럭스 오션 테라스 1박과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 조식 2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는 해운대 뷰를 길게 즐길 수 있는 B타입 패키지인데요. B타입 패키지는 오션 테라스가 있는 본관 객실을 2박 동안 여유 있게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베스트 컬렉션 TOP2는 11월 한 달 동안 일요일부터 목요일 사이에 이용이 가능한데요. 탁 트인 바다가 보이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낭만적인 가을 여행을 장식해보는 건 어떨까요?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문의: 051-742-2121
예약하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2017 힐링이벤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야외풀

 

이제 수능을 앞둔 수험생이라면 주목할 만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수험생을 위한 ‘2017 힐링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죠. 수험생이라면 현장 매표 시 11월 한 달 동안 스파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수험생과 함께라면 동반 4인까지 5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스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반 입장은 수험생 본인과 함께 오셔야 적용 가능하며, 수험표와 신분증을 함께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험생이 아닌 분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11월 한 달 동안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시면 주중 방문 시 4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스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온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부담 없이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가져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예약하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