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내는 색다른 핼러윈 파티 ‘THE HALLOWEEN’

2017. 10. 24.

본문

 


지금은 전 세계의 핼러윈 데이 축제 기간으로 우리나라에서도 롯데월드, 에버랜드 등 놀이동산과 힙스터들의 성지인 이태원에서 핼러윈 데이를 기념하는 각종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에서도 핼러윈 시즌을 맞아 어른과 아이를 위한 색다른 핼러윈 파티를 준비하였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일지, 또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은 무엇인지! 알려드릴게요. :)

 

환상의 기억을 심어줄 가면무도회

<Halloween Masquerade In Paradise>

 


오는 10월 28일, 단 하루!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 가면무도회가 열립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흔치 않은 광경인 만큼 마치 영화 속에 있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가면 증정은 물론, 메이크업, 포토 월 등이 설치되어 미리 메이크업, 의상 준비 없이 방문하여도 현장에서 완벽 변신을 하고, 무도회에 참가하실 수 있답니다.


이번 가면무도회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채우기 위해 DJ MYO, PRIMIT, BEQUA, D.W.D 등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의 디제잉과 Under Cloud, Watch your step 등 라이브 밴드의 감미로운 연주가 어우러질 예정입니다. VJ LEEDAE(VIGCREEN)의 화려한 영상들도 놓칠 수 없는 부분인데요. 즐거움이 가득할 ‘Halloween Masquerade In Paradise’! 투숙객을 위한 상품과 별도 티켓 구매자에 한해 두 가지 방법으로 초대장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핼러윈 데이 프로모션 1. 투숙객 상품구성 및 혜택


가장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에 머무르는 고객님만이 누릴 수 있는 공동 혜택을 소개합니다! ‘The Halloween’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님께서 다음 날 걱정 없이 마음 편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13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이용 혜택을 드립니다. 이어 개별 혜택은 옵션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므로 미리 확인하신 후, 패키지를 선택해 보세요!


* OPTION A. STANDING TYPE


옵션 하나, 스탠딩 타입을 선택한 고객님께는 핼러윈 파티 입장권 및 핼러윈 가면(2인 기준)이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핼러윈 파티를 기념해 한정으로 판매되는 ‘루빅 스페셜 칵테일’ 4종이 제공됩니다.

 

* OPTION B. TABLE TYPE


옵션 둘, 루빅 스테이지가 한눈에 보이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꾸며진 테이블 타입을 선택한 고객님께는 ‘룩벨레어 샴페인’ 1Bottle과 ‘핼러윈 스페셜 플래터’로 구성된 테이블 세트메뉴를 제공합니다.

 

핼러윈 데이 프로모션 2. 파티 티켓 구매자 혜택


숙박을 하지 않고,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면무도회에 참석할 방법! 현장 구매를 통해 즉시 입장이 가능합니다. 파티 티켓에는 웰컴 드링크 한 잔이 포함되며, 핼러윈 스페셜 칵테일과 샴페인 구성은 별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info. 루빅 <Halloween Masquerade In Paradise> 

  일시 : 10/28 21:00 ~ 익일 03:00

      티켓 현장 구매 : 50,000원 ※ 투숙객 해당 없음 

      루빅 : 032-729-2209 / 객실 예약 : 032-729-2000






 


어린이를 위한 귀여운 핼러윈 파티

<Thanks Halloween>

 

 

핼러윈 데이를 생각하면 무서운 유령, 마녀, 괴물 등의 모습도 떠오르지만, 아이들이 호박 바구니를 들고, 집집마다 사탕을 받으러 다니는 미국의 핼로윈 데이 풍습인 ‘Trick or Treat’도 생각납니다. 그래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어린이를 위한 ‘Thanks Halloween’ 프로그램을 야심 차게 준비하였습니다!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해골, 호박, 거미 등 아이들이 직접 핼러윈 가면을 만드는 시간을 가집니다. 완성된 가면과 망토, 모자까지 착용한 뒤 사파리 파크를 시작으로 레저 시설 전체를 투어하며 사탕을 받으러 다닐 텐데요. 새로운 경험을 하는 아이들에게도 재미난 시간이 되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보는 어른들도 절로 미소를 지을 수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info. 키즈존 <Thanks Halloween> 
  일시 : 10/27 ~ 29, 20:00 ~ 21:00 
  참가 연령 : 5 ~ 10세
  티켓 구매 : 30,000원
  사전예약 : 032-729-2179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