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예비 신랑, 신부께 알려드립니다! 2017년, 떠오르는 웨딩 트렌드

2017. 5. 30.

본문


계절의 여왕이자 결혼의 계절인 5월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하나 되어 인생의 2막을 시작하는 결혼식은 인생에서 가장 뜻깊고 중요한 이벤트이자 많은 예비부부들의 영원한 로망이기도 하지요. 최근, 많은 예비부부 사이에선 기억에 오래 남을 특별한 결혼식이 트렌드라는데요. 5월을 마무리하며, 파라다이스시티가 2017년 결혼 트렌드를 꼼꼼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웨딩 트렌드 1. 셀프 웨딩 촬영 

 


결혼식을 준비하는 분들은 아마 한 번쯤 외국 커플들의 개성 있는 웨딩 사진을 부러워했던 경험이 있을 겁니다. 그에 비해 우리나라는 일명 ‘스드메’라는 패키지 상품으로 천편일률적인 웨딩 사진를 찍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즘 이에 싫증을 느낀 젊은 커플들 사이에서 ‘셀프 웨딩 촬영’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사진작가를 고용해 둘만의 추억이 담긴 데이트 장소에서 찍는다거나, 웨딩드레스를 입지 않고 예쁜 평상복을 입고 찍는 등 본인들의 개성을 살려 원하는 사진을 찍는 것이지요. 사진작가가 아닌 신랑, 신부의 친구들이 직접 사진을 찍어주기도 합니다. 또, 스튜디오가 아닌 원하는 배경의 장소로 여행을 떠나 촬영을 하는 커플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파리나 스페인 등의 공원에서 웨딩 촬영을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집들이에서 웨딩 사진을 구경하는 재미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웨딩 트렌드 2. 스몰 웨딩(Small Wedding)




스몰 웨딩은 가족과 소수의 지인만을 초청해 작은 규모로 치르는 예식을 의미합니다. 이 스몰 웨딩은 합리적인 젊은 세대로부터 조금씩 관심을 받아오다가 몇몇 유명 연예인들의 결혼이 화제가 되면서 새로운 트렌드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스몰 웨딩을 원하는 커플들은 교외의 한적한 미술관, 작은 성당, 레스토랑 등을 선호하는데요. 소중한 예식을 획일적인 공간에서 황급히 마치는 것보다 여유로운 공간에서 차분하게 하길 원하는 것이지요. 그리고 최근 결혼한 여배우처럼 도시를 떠나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여행 겸 결혼식을 치르는 커플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결혼을 원하는 커플들은 예식의 장소로 제주도나 괌, 하와이 등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별한 장소에서 진심으로 축복해줄 사람들과 함께 조용하고 여유롭게 식을 치를 수 있다는 매력 덕분에 스몰 웨딩은 앞으로도 더욱 인기를 끌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웨딩 트렌드 3. '우리만의' 신혼여행지



'신혼여행지'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하와이, 발리, 푸켓 등 몇몇 특정 장소를 떠올리실 텐데요. 최근엔 '우리만의' 개성 있는 신혼여행지를 찾는 커플들이 늘고 있습니다. 멕시코의 아름다운 휴양지 칸쿤이나 아프리카의 작은 나라 모리셔스, 혹은 북유럽 국가들로 떠나는 신혼부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신혼여행은 평생 두고두고 추억할 둘만의 여행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좀 더 기억에 남는 곳으로 떠나고 싶어 하기 때문인데요. 결혼을 앞두고 계신다면 세계 지도를 펼쳐놓고, 둘만의 장소를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겠지요? 



2017년 주목해야 할 웨딩 트렌드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결혼을 앞둔 커플들은 웨딩 촬영부터 예식, 신혼여행까지의 모든 순간들이 남들과 다른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바라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이런 소망들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예비 신혼부부들이 주목 할 수밖에 없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매력 포인트를 알려드립니다! 




신혼부부들이 알아야 할 파라다이스시티의 매력 포인트


감각적인 예술작품과 함께 아름다운 웨딩 촬영을!

다양한 공간에서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신혼 여행 전, 최고의 휴식을!





감각적인 예술작품과 함께 아름다운 웨딩 촬영을!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하면 마치 뉴욕이나 런던의 미술관을 방문한 듯한 감동을 받게 되실 겁니다. 데미안 허스트나 쿠사마 아요이, 알렉산드로 멘디니 등 세계적인 거장들의 예술 작품들이 눈길 닿는 곳마다 여러분을 반겨줄 테니까요. 파라다이스시티의 감각적인 예술작품들은 웨딩 사진에도 품격을 더하는데요. 특히 뮌의 <Your Crystal>이나 로버트 인디애나의 <LOVE> 등의 작품들은 환상적인 촬영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작품으로 미학적인 분위기를 더해 독특한 웨딩 사진을 연출해보세요! 


다양한 공간에서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공간에서는 예비부부들의 개성에 맞는 웨딩 연출이 가능한데요. 먼저, 화려한 웨딩을 원하는 신부님께는 골드 톤의 샹들리에와 국내 최대의 빌트인 무대, 최첨단 시스템을 갖춘 그랜드볼룸을 추천합니다. 프라이빗한 웨딩을 원하신다면, 규모는 작지만 그랜드볼룸의 럭셔리함을 그대로 담은 사파이어룸을, 내추럴한 느낌을 담은 스몰 웨딩을 꿈꾸신다면 에메랄드룸에서 야외 가든 분위기의 웨딩을 연출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이와 함께 다양한 웨딩서비스를 계획 중인데요. 예비부부들의 인생 최대의 순간이자 고민인 결혼식.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라면 여러분이 꿈꿔온 결혼식이 가능합니다!




신혼 여행 전, 최고의 휴식을! 

예식을 마친 후 호텔에서 하루 쉬고 여행을 떠나려는 신혼부부들에게도 파라다이스시티는 더할 나위 없는 선택입니다. 우선, 파라다이스시티에는 디럭스 룸부터 프레지덴셜 스위트까지 다양한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 크기별, 취향별 선택이 가능한데요. 선택한 고품격 객실에서 그간의 결혼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어보세요. 밤이 되면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 맛좋은 칵테일과 공연을 즐기며 로맨틱한 신혼의 분위기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신혼여행 당일 날에도 비행 시간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인천공항까지 모노레일로 약 5분!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선 비행기 놓칠 걱정 없이 느긋하게 아침을 즐기며 신혼여행을 떠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루 푹 쉬고 나면, 더 행복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겠지요?



2017년의 웨딩 트렌드와 예비 신랑, 신부에게 전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매력 포인트를 살펴보았습니다. 현재 파라다이스시티는 예비부부들의 로망을 담은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웨딩서비스는 아름다운 공간, 고품격 F&B 서비스, 신나는 엔터테인먼트, 예술적 감성과 인천공항과의 접근성까지 모두 갖춰 웨딩 트렌드의 중심에 설 것입니다. 앞으로 오픈 할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품격을 담은 웨딩 서비스를 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