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차별화된 멤버십, 파라다이스 리워즈로 파라다이스시티를 더 특별하게 즐겨보세요!

2017. 5. 23.

본문


편안한 휴식, 신나는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감미로운 미각 체험까지 한 곳에서 모두 누릴 수 있는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새로운 컨셉과 멋진 시설, 서비스들로 이미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파라다이스시티를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포인트 멤버십, ‘파라다이스 리워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할 예정이시라면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파라다이스 리워즈에 주목해주세요! 



파라다이스 리워즈는 어떻게 가입할까요? 

 

파라다이스 리워즈는 무료 멤버십이지만 적립 혜택과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점이 있어 파라다이스시티를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꼭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info. 파라다이스 리워즈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파라다이스 멤버십 가입하기(클릭)

파라다이스시티 내 멤버십 데스크와 프론트 데스크를 통해서 가입




간편한 가입 절차를 거치면 이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리워즈 회원이라면 놓칠 수 없는 혜택들을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리워즈만의 특별한 혜택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파라다이스 리워즈의 합리적인 기본 혜택들 

파라다이스 리워즈의 등급은 총 3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레드, 퍼플, 골드로 나누어지고 첫 회원 가입 시 자동으로 레드 회원이 됩니다. 회원 등급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 리워즈 등급 기준

파라다이스 리워즈 레드 : 가입 즉시

파라다이스 리워즈 퍼플 : 50,000 포인트 이상 적립 혹은 5박 이상 투숙 시

파라다이스 리워즈 골드 : 150,000포인트 이상 적립 혹은 15박 이상 투숙 시



각 등급은 포인트 적립률에 있어 차이가 있는데요. 레드, 퍼플, 골드 순으로 각각 1%, 2%, 3% 적립이 가능합니다. 객실과 F&B 및 레저 시설 등에서 모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니, 시설 이용 후 꼭 포인트를 챙기세요. 3,000 포인트 이상 적립하면 등급에 상관없이 1포인트 단위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골드 회원의 경우 10,000포인트 이상 사용 시 결제 포인트의 5%만큼 페이백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특별한 혜택들을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리워즈만의 통 큰 객실 혜택들

파라다이스 리워즈의 퍼플 및 골드 회원들은 1회에 한하여 ‘객실 무료 1단계 업그레이드 이용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골드의 경우 2회). 해당 혜택은 1회 이용 시 최대 1박에 한하여 코너 스위트까지의 업그레이드가 적용되는데 가격 때문에 이용하지 못했던 객실을 이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주말과 극성수기 기간(7/28~8/5, 12/24) 및 연말연시(12/29~31)를 제외하고 연중 이용 가능하니 놓치치 마시고 파라다이스시티만의 감성 넘치는 고품격 객실들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골드 회원들에게는 투숙 시 파라다이스시티가 정성껏 준비한 웰컴 어메니티가 증정되오니 이 점도 기억해 두세요. 




파라다이스시티의 F&B 시설에서도 즐길 수 있는 놀라운 혜택들 

파라다이스 리워즈 회원들은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F&B 시설에서도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리워즈 회원들이 F&B 시설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아래 표에서 한눈에 확인하세요.

  

 


파라다이스 리워즈의 혜택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퍼플과 골드 등급 회원에게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뷔페인 On The Plate(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이용권을 각각 1, 2매씩 증정합니다. 전 세계의 트렌디한 맛을 모두 모아놓은 고품격 뷔페, 온더플레이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겠지요? 


또한, 퍼플과 골드 등급의 고객에게 한국에서 만나보기 힘든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의 시그니처 칵테일 2인 무료권이 제공됩니다(퍼플 회원 1매, 골드 회원 2매). 그러니 꼭 방문해 공연도 즐기고 예쁜 칵테일도 맛보세요. 미식가들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F&B 시설을 맘껏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리워즈에 가입하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 외 골드 멤버십 회원들에게 주어지는 장기 주차 1주일 이용권(2매), 투숙하는 모든 멤버십 회원들에게 주어지는 소니플레이스테이션 존 무료 체험 기회 등 파라다이스 리워즈 회원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들은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합리적인 고객이시라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 리워즈는 고객의 행복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파라다이스시티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만들어졌습니다. 파라다이스 리워즈와 함께 모든 고객분들이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를 더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아울러 이 멤버십이 고객분들의 삶에 품격을 더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여러분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프로모션 등이 계속 준비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