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를 소개합니다!

2016. 5. 3.

본문


싱그러운 5월의 첫 주, 파라다이스 블로그가 반가운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바로 지난 5월 1일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가 창간되었다는 소식인데요. ‘韩悦(한웨)’는 한국의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중화권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한류 컨텐츠를 세련된 감각으로 풀어낸 파라다이스의 문화 매거진입니다. 어떤 모습일까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韩悦(한웨) 창간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 , ‘韩悦(한웨)’ 창간호의 메인 표지



먼저 매거진의 제호, 韩悦(한웨) 의 의미에 대해 설명해드리면, ‘한웨’라고 발음되는 ‘韩悦’는 한국을 뜻하는 ‘한’과 기쁨을 뜻하는 ‘열’로 ‘한국에서의 기쁨, 행복한 한국’을 의미합니다. 韩悦(한웨) 는 한국을 방문하는 중화권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명소와 맛 집을 알리는 것을 넘어, 한국 전통문화를 더불어 현대인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한류 컨텐츠를 세련된 감각으로 전달하고자 합니다. 


韩悦(한웨) 는 단일 테마를 깊고 다양하게 표현하여, 전문적 정보뿐 아니라 여행자들에게 도움이 될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자 하는데요. 韩悦(한웨) 의 주제를 한번 알아볼까요? 



韩悦(한웨) 는 한국의 문화를 대표하는 키워드 4가지, ‘ Food / Art / Fashion / Architecture’를 테마로 세부 아이템을 선정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풀어갈 예정인데요. 첫 번째 테마, ‘FOOD’에서는 힙한 음식점들과 골목, 음식을 통해 배우는 각 지역 문화 등 단순한 먹거리를 알리는 것을 넘어 놀이 문화까지 다루고자 합니다. 두 번째 테마, ‘ART’는 패브릭, 도기, 자개 등을 다루며 다각도로 접근한 ‘K아트’를 쉽게 소개합니다. 세 번째 테마, ‘Fashion’는 전반적인 K패션 트렌드부터 패션 피플들의 사적인 취향 이야기 등을 소개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쇼핑까지 연결되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테마, ‘Architecture’는 집, 호텔, 라이프 스타일 숍 등 한국의 장소들을 천천히 쉽게 정리하면서 건축적 스토리와 내면의 이야기들까지 소개합니다.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려는 韩悦(한웨) 의 노력이 보이시나요? :-)




창간호는 바로 첫 번째 테마, FOOD 중에서도 ‘술’을 테마로 한국 전통술에서부터 트렌디한 레스토랑까지 한국 술에 대한 모든 것을 담고 있습니다. 





전통주를 포함한 한국 술을 종류별로 소개하고, 술 전문가부터 술을 즐기는 트렌드세터들의 인터뷰를 통해 한국의 술을 트렌디하면서도 깊이 있게 전달합니다. 또한, 이태원, 해방촌, 한남동, 청담동 일대의 최신 문화와 레스토랑을 소개함으로써 친절한 쇼핑과 식도락 가이드를 제공하는데요. 전문적이고 풍부한 컨텐츠를 통해 독자들은 한국의 술 문화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얼마 전 파라다이스 시티 홍보대사가 된 배우 김수현씨와의 인터뷰도 기대해 주세요. ^^



韩悦(한웨) 는 5월에 첫 발행 되어 4가지 테마로 연간 4회 발행됩니다. 국내에서는 중화권 관광객들이 다수 방문하는 시설, 중국에서는 베이징과 상하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는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시죠? 앞으로 한국어 번역을 통해 파라이스 블로그에서도 韩悦(한웨)의 내용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다채롭고 전문적인 컨텐츠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