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 2019 스티비어워드 수상

2019. 9. 3.

본문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가 2019년 ‘스티비어워드(The Stevie Awards)’에 선정되었습니다. 스티비어워드는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릴 정도로 권위 있는 상인데요. 그 영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스티비어워드는 2002년에 설립된 프리미엄 비즈니스 부문 국제상입니다.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1년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16개 부문으로 나눠 평가하는데요. 올해 16회째를 맞는 2019 스티비어워드에는 74개국에서 4,000편이 넘게 출품됐죠. 



전 세계 250여 명의 전문가가 심사위원으로 참여, 수상작을 엄선했는데요.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는 그룹이 추구하는 가치를 직관적이고 명확하게 담아내며, 이용자가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한 디자인 등을 인정받아 웹사이트 부문 중 Hospitality & Leisure 카테고리에서 동상을 거머쥐었습니다.


“Great entry. It clearly demonstrates their growth achievements and shows a team dedicated to excellence through strengthening the brand's positive image by effectively communicating the group's social contributions and commitment to supporting Arts and Culture.”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는 메인 화면부터 훌륭합니다. 그룹의 성과를 명확히 보여주고 있죠. 그리고 그룹의 사회적 기부와 문화, 예술에 대한 헌신적인 지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면서, 그룹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강화합니다.” –스티비어워드 심사평 일부 발췌-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는 작년 말, 대대적인 리뉴얼을 성공리에 마무리했습니다. 스티비어워드에서 인정받은 것처럼,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특징은 파라다이스의 모든 소식을 한눈에 만나보고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홈페이지에는 파라다이스그룹의 인재상, 채용공고 등의 기업 정보와 각 계열사의 이벤트 프로모션, SNS, 파라다이스에서 발행하는 여러 매거진 등의 정보가 모두 찾기 쉽게 정돈되어 있기 때문이죠.



또한 이번 스티비어워드에서 심사평으로 언급된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디자인’도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의 강점인데요. 



문화예술 프로젝트와 다채로운 CSR 활동 등 파라다이스에서 진행하는 모든 활동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펼쳐지죠.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의 이미지와 메시지를 큼지막하게 담아냄으로써, 불필요한 스크롤은 최소화하고 아티스틱한 감성을 깨워줍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의 스티비어워드 수상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세계적인 어워드에서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