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김이 모락모락 피어나는 핫초코. 따뜻한 열기의 전기담요. 겨울이 아니었다면, 그리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을 것들이지요. 하지만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에는 ‘온기’를 지닌 모든 것이 특별하게 느껴지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따뜻한 온기가 감도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겨울은 더욱 매력적이랍니다.

 

 

안팎으로 매력적인 파라다이스시티 Pool

 

파라다이스시티는 겨울에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온수 풀을 운영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겨울이 매력적인 첫 번째 이유이죠.

 

 

*OUT DOOR Pool
겨울의 찬 공기와 맞닿아 흰 연기를 뿜어내는 야외 풀장은 신비롭기만 합니다. 그리고 풀장에 몸을 담그는 순간 마주하게 되는 풍경은 더욱 장관인데요. 겨울 정취를 한껏 머금은 인천 영종도를 배경으로 유유히 헤엄을 치면, 지상 낙원이 따로 없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풀장에는 해외 유명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과 하늘이 이어지는 것처럼 설계된 ‘인피니티 풀’은 그 자체로도 멋지지만, 비행기가 파라다이스시티의 하늘길을 지날 때 매력이 더해집니다. 인천공항에 가까이 자리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위치적 이점이 만들어내는 이색 풍경이죠. 해외 먼 곳으로 여행 온 듯, 여행 기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어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풀장의 핫스폿으로 꼽힙니다.

 

 

*IN DOOR Pool
아무리 온수 풀장이라도 오랜 시간 야외에 머물면 추위가 느껴지기 마련. 이럴 땐, 야외 풀장과 연결된 실내 풀장에서 휴식을 취하면 됩니다. 자쿠지, 사우나 등 온기를 충전할 수 있는 시설이 완비되어 금세 추위를 녹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풀장의 매력 포인트는 바깥이 훤히 내다보이는 인테리어입니다. 한쪽 벽면이 온통 ‘창’으로 꾸며져 있지요. 덕분에 추위를 심하게 타서 야외 수영은 엄두도 내지 못하는 분들도 겨울 수영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몸은 안에 있지만, 시야가 확 트여 야외에서 수영을 하는 기분을 낼 수 있기 때문인데요. 눈이 내리는 날이면 운치가 더해져 창틀이 액자 프레임으로 변신, 그림 같은 풍경을 연출한답니다.

 

 

온기&원기 충전 라꾸의 겨울 시즌 메뉴

 

파라다이스시티의 겨울을 매력적이게 만드는 두 번째 요소는 ‘겨울 시즌’을 겨냥한 F&B 메뉴입니다. 특히, 일식당 ‘라꾸’가 선보인 겨울 시즌 메뉴가 눈길을 끄는데요. 다루기가 까다로워 전문 자격증이 있는 사람만이 요리할 수 있는 ‘복요리’가 바로, ‘라꾸’가 준비한 겨울 스페셜 메뉴입니다.

 

 

*복지리
겨울에는 ‘국물 요리’가 진리라는 말에 이견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준비한 메뉴는 ‘복지리’. 냄비를 가득 채운 모습부터 식욕을 자극하는 ‘복지리’는 국내산 최고급 참복을 정성스럽게 끓여낸 요리로 진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복호우바 숯불구이
갈비 소스를 바른 복어를 말린 후박나무잎 위에 구워 먹는 ‘복호우바 숯불구이’는 생소한 이름과 달리 친근한 맛을 자랑합니다. 소형화로가 함께 플레이팅 되어 마지막 한점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겨울에 즐기기 더없이 좋은 메뉴입니다.

 

 

*복사시미
‘복요리’의 화룡점정으로 통하는 ‘복사시미’도 준비했습니다. 그릇 바닥이 훤히 들여다보일 만큼 얇게 회 친 복사시미는 ‘쫄깃함’이 살아있답니다. 흔히들 맛있는 회를 두고, ‘녹는다’고 표현하지만 ‘복사시미’는 쫄깃하면 쫄깃할수록 맛이 좋은 것으로 평가되는데요. 한 송이 꽃처럼 그릇을 수 놓은 라꾸의 복사시미로 ‘복’의 참 맛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핫사케
따뜻하게 데워 마시는 ‘핫사케’도 빼놓을 수 없는 별미입니다. 라꾸의 모든 메뉴와 잘 어우러져 반주가 생각날 때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핫사케’인데요. 라꾸의 겨울 시즌 메뉴에 핫사케까지 곁들이면 겨울철 최고의 별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야외 온수 풀과 겨울을 맞아 준비한 스페셜 메뉴까지. 한겨울 추위에도 따끈한 온기를 간직한 파라다이스시티는 참으로 매력적이죠? 파라다이스시티의 겨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영상도 준비했으니 감상해보시기 바라며, 이 겨울이 끝나기 전에! 파라다이스시티의 겨울 온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1. garam_林 2018.01.24 14: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같이 추운 날, 즐기면 좋을 곳이군요.
    먹거리도 풍성하고요. 당장이라도 가고 싶으네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1.24 17: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garam_林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추운 겨울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커넥팅풀&라꾸 겨울 시즌 메뉴'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파라다이스는 겨울에 더 매력을 발휘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