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발렌타인데이&설연휴 스페셜 패키지

2018. 1. 12.

본문

 

1월이 새로운 시작에 가슴 뛰는 시기라면, 2월은 ‘발렌타인데이’와 새해 첫 연휴인 ‘설 연휴’로 행복이 더해지는 때이지요. 그래서 파라다이스시티가 이 시기에 맞춰 발렌타인데이&설 연휴 스페셜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연인과 달콤하게, 혹은 가족과 단란히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페셜 패키지.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달콤함이 물드는 하루 THE VALENTINE’S DAY

 

 

사랑하는 이와 초콜릿을 주고받으며 마음을 표하는 ‘발렌타인데이’는 어느 때보다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날입니다. 그리고 파라다이스시티의 <THE VALENTINE’S DAY>는 이런 바람을 충족시킬 로맨틱 패키지로, 연인과의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계획 중인 분들에게 적격이지요.

 

지금 파라다이스시티는 곳곳을 장식한 최정상 예술가의 작품과 겨울 느낌의 데커레이션으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한데요. 연인과 두 손을 잡고 거니는 것만으로도 분위기 있는 데이트가 완성됩니다. 가장 중요한 객실 또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워샵의 스페셜 플라워박스와 가든카페 베이커리에서 특별 제작한 초콜릿 오너먼트까지. 발렌타인데이의 달콤함이 한껏 더해져 연인과의 오붓한 추억을 선물합니다.

 

*TYPE. A
-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플라워박스 1개
- 스페셜 초콜릿 1개
- 수영장 2인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2인
- 피트니스 클럽 2인

 

*TYPE. B
-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플라워박스 1개
- 스페셜 초콜릿 1개
- 수영장 2인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2인
- 피트니스 클럽 2인
- 클럽라운지 2인
- 사우나 2인

 

Info.
THE VALENTINE’S DAY
예약기간 2월13일까지
투숙기간 2월 14일
객실가격 확인하기

※ 전화예약 전용 상품 032-729-2000

 

 

2018 첫 연휴를 위한 최고의 선택, HOLIDAY EARLY BIRD

 

 

‘첫 단추를 잘 꿰어야 한다.’는 말처럼 어떠한 일이든 시작이 참 중요한 법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2018년의 ‘첫’ 연휴인 설을 보내는 방법도 중요할 텐데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HOLIDAY EARLY BIRD>로 가족들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며 성공적인 새해 첫 연휴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모두가 선호하는 힐링의 공간, 영종도 하늘을 바라보며 겨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1회/2인)’부터 최신 게임이 가득한 수도권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이용(1회/2인)’, 그리고 ‘피트니스 센터 이용’까지! 누구보다 알찬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자녀를 둔 분들이라도 걱정 없습니다. 어린이 추가 투숙 시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의 혜택이 함께 제공되어 자녀와 함께 이 모든 활동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Benefits
- 수영장 2인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2인
- 피트니스 센터 2인

 

Info.
HOLIDAY EARLY BIRD
예약기간 1월2일 ~ 1월26일
투숙기간 2월15일 ~ 2월17일
객실가격 확인하기

 

 

즐거움이 배가 되는 파라다이스시티 파인다이닝

 

 

<THE VALENTINE’S DAY>&<HOLIDAY EARLY BIRD>와 함께하면 좋을 파라다이스시티의 파인다이닝 서비스도 안내 드립니다.

 

*온 더 플레이트
유럽, 뉴욕, 상해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섯 가지 스테이지로 운영되는 온더플레이트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엄선한 식재료로 완성한 각국의 음식을 한 자리에서 느껴볼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곳이죠. 메인 메뉴만큼이나 훌륭한 베이커리와 커피로 식사의 시작부터 끝까지 100%의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라스칼라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이탈리안 요리를 만날 수 있는 라스칼라. 파라다이스시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이탈리아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음은 물론, 세련된 인테리어로 분위기 있는 만찬을 완성합니다. 특히, 제철 재료로 완성한 시즈널 코스 요리와 매장 내 마련된 화덕에서 갓 구워낸 피자가 별미입니다.

 

*라꾸
강렬한 색채의 포인트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 라꾸는 일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일본 최고 수준의 일식 전문가인 코야마 상의 자문 하에 완성한 메뉴는 하나하나 특별하기만 한데요. 일식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라꾸의 메뉴는 ‘눈으로 먹는다.’는 일식의 특징을 제대로 살려 먹는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습니다.

 

*임페리얼트레져
임페리얼트레져는 미슐랭스타를 획득한 중식 레스토랑입니다. 정통 중국 요리에 임페리얼트레져만의 감각을 더하여 품격 높은 중식 요리를 완성하는데요. 베이징덕, 딤섬 등 고품격 광동식 요리가 임페리얼트레져의 자랑입니다. 미슐랭스타의 품격이 느껴지는 명품 요리와 이에 버금가는 최고의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가장 큰 매력은 휴식과 동시에 예술적 충전, 다이내믹한 엔터테인먼트까지 두루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요. 매 시즌마다 특별 패키지를 구성해 보다 많은 고객님들께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즐거움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발렌타인데이&설 연휴 패키지처럼 말이지요.

 

2018년 무술년 새해를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특별하게 시작하시길 바라며, 2018년 더욱 새로워질 파라다이스시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