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겨울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똑똑하게 즐기기

2018. 1. 10.

본문



겨울이 되면 한껏 움츠러든 몸과 마음을 녹여줄 스파 생각이 간절해지는데요. 차가운 공기를 마시며 따뜻한 물에 몸을 푹 담그고 있으면 그동안 쌓여있던 피로가 씻은 듯 사라지기 때문이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탁 트인 자연 경관 속에 제대로 된 겨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오늘은 겨울철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더 똑똑하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합니다. 



온천수 마사지로 피로회복부터



야외 스파를 즐기기 전, 먼저 따뜻한 온천수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실내 바데풀에는 12가지의 마사지 존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떨어지는 물의 압력으로 목과 어깨 등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바샤월’, 초음파 기포로 전신을 마사지해주는 바디 마사지’, jet 노즐의 집중 수압으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벤치제트등 종류도 다채롭습니다.

 


특히 강한 수압으로 신제의 각 부위를 자극하기 때문에 마사지 효과가 매우 좋다고 하는데요. 겨울 동안 경직되어있던 근육을 부드럽게 풀며 제대로 된 치유의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실외 유수풀에서 유유자적 힐링타임



실내 바데풀에서 몸을 풀었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한겨울 야외 스파를 즐길 차례입니다. 따뜻한 실내에서 밖으로 나가게 될 경우, 급격한 온도 차로 인해 한기를 느끼게 되는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실내에서 실외 유수풀이 바로 연결되어 추위를 느낄 걱정이 없어 좋습니다.



겨울에는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실외 유수풀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초속 1m로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기면 가만히 있어도 수영하듯 기분 좋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유자적 따뜻한 물속을 즐겨보세요. 얼굴을 스치는 차가운 겨울바람도 반갑게 느껴집니다.



국내 최초 유황온천수 파도풀 즐기기



겨울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매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곳, 바로 파도풀입니다. 따뜻한 파도라니, 생각만으로도 신기한데요. 국내 최초의 유황 온천수 파도풀이기 때문에 물놀이 하면서 매끈한 피부와 건강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죠.



마치 해안가에 온 듯 아름다운 파도가 인상적이죠? 파도풀은 일정한 주기로 파도를 만들어내야 하기 때문에 수온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파도풀은 항상 수온을 36℃ 이상으로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감기에 걸릴 걱정 없이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온천 속에서 시원한 맥주 한 잔, 아쿠아바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급격하게 찾아오는 허기. 그럴 때는 아쿠아바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쿠아바는 야외에서 온천욕을 하며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한 공간입니다. 어묵 꼬치와 떡볶이부터 치킨과 맥주까지 다양한 음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탁 트인 자연 경관을 바라보며, 따뜻한 물속에서 즐기는 차가운 맥주 한 모금과 치킨 한 조각은 겨울철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입니다


이번 겨울은 야외의 경치와 따뜻한 온천수를 만끽하는 힐링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더 똑똑하게 겨울 스파를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