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다양한 공연과 콘서트가 줄을 잇는 연말.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도 아주 특별한 공연이 펼쳐집니다. 공연의 주인공은 백발의 머리와 까만 선글라스가 트레이드마크인 분이 속한 밴드인데요. 짐작하셨듯이 전인권 밴드입니다. 대한민국 록의 전설이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특별한 연말, 지금 미리 만나보세요.

 

 

팬들과의 동창회 전인권 LIVE CONCERT '동창'

 

 

대한민국 록의 전설! 전인권 밴드가 오는 12월 21일부터 22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에서 LIVE CONCERT ‘동창’을 진행합니다. 공연의 타이틀인 ‘동창’은 들국화 시절부터 그들의 음악을 사랑해준 팬들과 동창회를 연다는 의미로, 팬들을 향한 전인권 밴드의 애정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전인권 밴드는 이번 공연에서 오랜 세월 그들의 음악을 벗 삼은 팬들과 음악으로 교감하고 이야기 나눌 계획입니다. 팬들의 입장에서도 그저 보고 듣기만 하는 콘서트가 아니라, 뮤지션과 진정으로 소통하는 아주 특별한 시간으로 기억될 거예요.

 

 

2017 전인권 밴드 라이브 콘서트 ‘동창’은 ‘응답하라 1988’의 삽입곡으로 더욱 유명해진 ‘걱정 말아요 그대’를 비롯해 ‘사랑한 후에’, ‘돌고 돌고 돌고’ 등의 대표곡들로 꾸며집니다. 이 밖에도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기원의 뜻을 담은 ‘사랑의 승리’와 ‘정선 아리랑’도 선보일 예정이지요. 귀에 익숙한 노래부터 새롭게 발표한 노래까지! 전인권 밴드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Info.


전인권 LIVE CONCERT ‘동창’
일시 2017년 12월 21일~22일 PM 20:00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뮤직 라운지 루빅
예매 하러 가기

 

 

특별한 한 잔, RUBIK 시그니처 칵테일&윈터 칵테일

 

 

전인권 밴드의 라이브 콘서트가 열리는 ‘루빅’의 칵테일 시음도 잊지 마세요. 오직 ‘루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한 잔이 공연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어 줄 거예요. 특히, 루빅을 상징하는 황금빛 칵테일 ‘골드락(GOLD ROCK)’과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웜 칵테일 ‘버닝하트(BURNNING HEART)’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루빅이 준비한 시그니처&윈터 칵테일과 함께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루빅 시그니처 칵테일>
- 루빅을 상징하는 황금빛 GOLD ROCK
- 커피의 향긋함을 간직한 BOURBON DE CANO
- 상큼한 유자와 생과일이 어우러진 FALLING IN PEAR
- 달콤한 딸기퓨레가 올라간 RED VELVET

 

<루빅 윈터 칵테일>
- 아포카토처럼 부드러운 POLAR BEAR
- 달콤 부드러운 맥주 BUTTER BEER
- 민트와 우유가 어우러진 깨끗한 맛 SNOW MINT
- 홍차의 깊은 향이 느껴지는 웜 칵테일 BURNNING HEART

 

새로운 시작을 앞둔 연말은 가슴을 설레게 합니다. 하지만 지난 시간에 대한 후회와 앞날을 향한 걱정이 생기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걱정 말아요 그대>라는 전인권 씨의 노래 제목처럼, 후회와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가벼운 마음으로 새해를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모든 것이 꽁꽁 얼어붙은 이 겨울, 따뜻한 위로를 전할 전인권 밴드의 라이브 콘서트 ‘동창’을 통해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