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매거진 PARADISE CITY 2호 ‘아트특별판’ 발간

2017. 12. 8.

본문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영/중문 매거진 <PARADISE CITY>가 두 번째 책을 발간하였습니다. 이번 <PARADISE CITY> 2호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컬렉션의 면면을 심도 있게 다룬 ‘아트 특별판’으로 제작되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한 아티스트들의 흥미로운 이야기는 물론이고 푸드 아트, 숨은 명작 찾기, 아티스트 인명사전 등 다채로운 정보를 담았습니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은 스타들의 비하인드스토리와 톱모델 강소영의 감각적인 패션 화보도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더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가이드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을 장식하고 있는 2,700여 점의 예술품들. 가까이 보면 볼수록, 자세히 알면 알수록 더욱 흥미로운 세계로 우리를 초대하는데요. 그 흥미진진한 예술 세계로 떠나는 데 도움이 될 아트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티스트 인명사전’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를 채운 작가들의 개성 넘치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숨은 명작 찾기’는 자칫 지나치기 쉬운 곳곳의 숨은 작품들을 알려주죠. 또한 우고 론디노네, 자우메 플렌사, 김홍식 등 주목할 만한 아티스트 3인의 세계관과 작품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도 들을 수 있습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 주요 작품들을 콕콕 짚어 담은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투어 맵’은 당신의 예술 예행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유용한 길잡이가 되어 줄 것입니다.

 

 

 

 

 

아트가 된 푸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음식 또한 예술이 되는데요. 음식 그 이상의 예술적 감흥까지 가득 채워주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푸드 아트’를 소개합니다.

 

창조적 재해석을 통해 특별한 맛과 멋을 실현하는 일식 레스토랑 ‘라쿠’, 시각과 미각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플레이팅을 자랑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 유럽의 여유로운 정취 안에서 달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가든카페’,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서브되는 칵테일이 가득한 ‘루빅’까지, 오감을 황홀하게 만들어 줄 ‘푸드 아트’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한 스타들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스타들의 발길이 자주 머무는데요. 그들이 등장하면 소울이 충만한 음악이 흐르고, 낮보다 화려한 밤이 시작되죠. 이번 <PARADISE CITY> 2호에서는 스타들의 예술혼이 빛났던 날들의 이야기를 풍성하게 담았습니다.

 

브라이언 맥나이트, 박진영, 엑소, 위너, 수지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뮤직 라운지 ‘루빅’을 찾아 수준 높은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FT아일랜드는 17번째 일본 싱글 ‘파라다이스’의 앨범 사진과 뮤직비디오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촬영했고요. 워너원은 SBS <워너시티> 촬영차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톱모델 강소영은 파라다이스시티를 배경으로 패션 화보를 촬영했는데요. 그녀의 감각적인 화보는 이번 매거진을 통해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ARADISE CITY> 2호에서는 앞서 소개해드린 소식 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와 예술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가득 담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을 가이드 삼아 파라다이스시티를 여행하며, 삶이 예술이 되는 순간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영/중문 매거진 <PARADISE CITY>는 파라다이스시티 전 객실 및 시설 곳곳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다수 방문하는 인천공항 라운지, 면세점, 서울 시내 주요 관광안내소, 레스토랑 및 카페 등에, 중국에서는 베이징과 상하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에 비치될 예정입니다. 더욱 다양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면면과 숨은 이야기들이 궁금하시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매거진 <PARADISE CITY>를 만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