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반짝이는 조명, 설렌 표정의 사람들. 거리마다 로맨틱한 겨울 분위기가 가득 찬 요즘입니다. <Paradise Festive Week> 준비가 한창인 파라다이스시티에도 연말연시의 설렘이 가득하지요. 이렇게 마음이 들뜨는 연말에는 공연을 보러 가는 것만큼 즐거운 일이 또 없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가 페스티브 위크를 기념하여 아주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의 크리스마스&연말 공연, <Live Fest in Paradise>가 바로 그 주인공! 재즈, 힙합, 발라드, DJ 등의 장르에서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뮤지션들과 함께 하는 화려한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감미롭거나 흥이 나거나 Christmas Celebration

 

 

12월 23일, ‘Fantastic Christmas’의 첫 무대는 감성 발라더 나윤권의 공연으로 채워집니다. 잔잔한 선율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낭만적인 무대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달콤했던 1부 시간을 마치고, 2부에선 본격적으로 흥을 돋울 차례! 추운 날씨를 무색하게 만들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뜨거운 공연이 시작됩니다. 로맨틱한 1부에서 제대로 놀 수 있는 2부까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12월 24일, 특별한 크리스마스이브를 꾸며줄 첫 번째 뮤지션은 두툼한 음색을 뽐내는 장미여관입니다. 보기만 해도 유쾌한 개성 만점 5인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으실 겁니다. 이어서 크리스마스와 가까워지는 2부 시간에는 짙은 감성을 지닌 김조한이 함께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완벽한 크리스마스 전야제를 보내 보세요!

 

 

강렬한 리듬 속으로 Year-End Celebration

 

 

12월 30일, 마지막 주 토요일은 각자의 영역에서 독보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파워 보컬들의 무대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TV 프로그램 출연할 때마다 시선을 압도하는 길구봉구, 화려한 무대매너를 선보이는 에일리,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윤미래의 잊지 못할 무대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2017년의 마지막 날, 12월 31일을 함께 보낼 뮤지션은 누구일까요? 가장 먼저, 차가운 겨울 밤을 따뜻하게 녹여줄 싱어송라이터 윤하의 무대로 막을 올립니다. 이어 2부에서는 래퍼 버벌진트와 치타의 생동감 넘치는 무대가 꾸며질 예정입니다. 음악적 감흥을 누릴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루빅에서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내 보세요!

 

 

윈터 칵테일과 함께 즐기는 RUBIK Festive Nights

 

 

파라다이스시티의 파티 기간 동안 루빅에서는 윈터 칵테일 4종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겨울에 마셔야 제 맛! 특히 연말연시 파티장에서 마셔야 빛을 발하는 한정 칵테일 시음도 놓치지 마세요!

 

< 루빅 윈터 칵테일 종류 >
* 아포가토처럼 부드러움이 살아있는 Polar Bear
* 달콤함과 맥주의 조화 Butter Beer
* 민트와 우유 향이 어우러진 깨끗한 맛 Snow Mint
* 위스키의 홍차 향을 더한 Burning Heart

 

Info.
루빅
운영시간 PM 20:00 ~ AM 02:00
문의 032-729-2209

 

쉽게 볼 수 없었던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크리스마스&연말연시 파티! ‘LIVE FEST IN PARADISE’에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1. Deborah 2017.12.09 01: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환상적이다 라는 말이 맞는것 같네요. ^^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7.12.11 19: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Deborah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Live Fest in Paradise>의 소식과 라인업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기억에 남는 연말을 보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