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직원이 추천하는 겨울 스파 이용 TIP

2017. 11. 27.

본문


따뜻한 온천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일하는 저 역시도, 겨울이 되면 온천이 더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겨울철에 즐기기 좋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만의 특별함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금부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0% 활용 방법을 함께 해보시죠.



TIP 1. 나이트스파 이용하기 


│오후 6시부터 입장 가능한 나이트스파를 이용하기 위해 대기하는 사람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나이트스파’라는 프로그램이 운영 중에 있습니다. 오후 6시 이후 입장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정상요금에서 60%가량 할인된 요금으로 스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매 주말 저녁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매표소 입구가 북적이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사계절 운영되는 파도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다양한 야외 시설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눈에 띄는 시설은 바로 파도풀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파도풀은 온천수로 사계절 운영되고 있으며, 야간에도 이용이 가능한 특별한 워터파크 시설입니다. 따듯한 온천수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물속의 몸은 따듯하고 물 밖의 얼굴은 시원한 느낌이 아주 이색적인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스파를 직접 체험해봐야 알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TIP 2. 가벼운 손으로 방문하기 



짧은 주말여행을 하더라도 야외 온천 혹은 물놀이를 위한 준비물들을 챙기다 보면 어쩔 수 없이 가방이 무거워지기 마련인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이런 걱정을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2층의 수영복 대여 및 구매 코너 


바로 수영복 대여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본관 건물 2층에 마련된 수영복 코너에서 1만 원으로 빌려서 신나게 나이트스파를 즐긴 뒤, 반납하면 5,000원을 돌려줍니다. 때문에 실제로는 5,000원에 수영복을 대여하는 것과 마찬가지랍니다. 대여 요금은 남녀, 대인, 소인 모두 공통으로 적용되므로 온 가족이 맨몸으로 놀러 와도 부담 없는 가격에 수영복을 빌릴 수 있으니 참 괜찮죠? 



TIP 3. 물놀이와 식사를 동시에, 아쿠아바 



온 가족이 신나게 야외 스파를 즐기다 보면 금방 허기가 지는데요. 이럴 땐 간단한 간식류로 허기를 채우면서 스파를 즐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매력은 아쿠아바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는데요. 허기를 달래기 위해 스파를 중단하지 않아도 아쿠아바에서 간단한 간식부터 식사 메뉴까지 다양한 음식들로 배를 채우며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쿠아바 내부 스낵코너 



최근에는 수제버거, 카레라이스 등 기존 메뉴들과는 차별화된 신메뉴가 등장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카레라이스의 경우 입맛에 맞는 토핑들을 추가할 수 있어 선택의 다양함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스파 


│이벤트 탕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 팁을 알려드렸는데요. 날씨가 추워질수록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매력은 빛을 발하죠. 저렴한 가격에 로맨틱한 분위기와 운치 있는 풍경까지 즐길 수 있는 나이트스파부터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바까지. 이번 주말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분위기 있게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 041-537-7100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