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빼빼로데이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디저트

2017. 11. 7.

본문


언제부터인가 11월 11일이 되면 긴 막대과자로 사랑을 고백하는 것이 연인들의 연례 행사로 자리 잡았는데요. 이번에는 초코렛을 입힌 막대과자 대신, 더욱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 맛도 비주얼도 달콤한 디저트들을 주목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패스트리와 알밤의 만남, 공주알밤 데니쉬


 

겹겹이 잘 구워진 패스트리와 알차게 살이 오른 제철 밤이 만났습니다. 바삭한 페스트리와 달콤한 밤의 조합은 정말 훌륭한데요. 밤으로 유명한 공주산 밤이 통째로 올라간 공주알밤 데니쉬는 당장이라도 입에 넣고 싶을 정도로 먹음직스럽습니다. 이번 빼빼로데이에는 입안 한가득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공주알밤 데니쉬와 따듯한 커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밤의 매력에 빠져든다, 공주알밤 파운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컷팅된 밤 조각들이 가득 올려진 공주알밤 파운드 케이크. 보는 것만으로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 영국에서 처음 만들어 먹었다는 파운드케이크는 밀가루, 달걀, 설탕, 버터를 각각 1파운드(453.6g)씩 넣은 레시피에서 그 이름이 유래되었는데요. 듬뿍 들어간 버터로 인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공주알밤 파운드 케이크 한 조각을 입안에 넣으면 행복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비주얼과 맛 모두 고급스러운, 공주알밤 몽블랑


 

밤을 주원료로 만든 디저트 중에 가장 고급스러운 것은 아무래도 몽블랑이 아닐까 싶은데요. 몽블랑은 삶은 밤을 곱게 으깨서 만든 밤 퓌레를 스펀지케이크 위에 얇은 국수 모양으로 쌓은 디저트로 만년설이 있는 몽블랑 산을 닮아 지금의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맛과 비주얼이 특별한 날을 위한 디저트로 적격인 것 같은데요. 최고급 공주알밤으로 만든 몽블랑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 보세요.  


건강한 재료와 고급스러운 비주얼의 환상적인 조화



쌀쌀한 계절이 다가올수록 버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들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전문 파티시에가 직접 엄선한 로컬 식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다양한 종류의 미니 파운드케이크를 11월 한달 동안 선보입니다. 아울러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초콜릿의 달콤 쌉싸름함이 조화를 이룬 매력적인 음료 ‘더티 카페 라떼’를 새롭게 선보이니,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디저트로 만나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디저트의 파라다이스를 만나다



앞서 소개한 고급스러운 공주알밤 디저트들은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데요. 제철 과일인 밤 이외에도 다양하고 화려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좀 더 특색 있고 품격 있는 선물로 특별한 시간을 만들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 카페를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파라다이스시티 1층

문의: 032-729-2262



 

만약 부산에 머물 계획이 있다면, 유럽 지중해 풍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를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11월 한 달 동안만 선보이는 미니 파운드케이크를 맛보시고 특별한 시간을 더욱 인상 깊게 만들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1층

문의: 051-749-2258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