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도심 속 새로운 여행! 가족 여행으로 손꼽히는 파라다이스시티

2017. 10. 13.

본문


지상낙원 휴양지를 선택할 것이냐, 다양한 서비스를 누리는 도시를 선택할 것이냐, 휴가지를 결정할 때 가장 먼저 부딪히는 선택사항인데요. 특히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해외여행을 쉽사리 떠나기 어렵기 때문에 국내 여행지로 결정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도권에서도 여행 기분을 만끽하고, 동시에 아이들도 즐겁게 보낼 방법!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에서 알려드릴게요. :)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라운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가족을 위해 마련한 대표적인 공간은 바로, ‘패밀리 라운지’입니다. 그동안 바쁜 일상 탓에 아이와 제대로 시간을 보내지 못한 아빠, 엄마를 위해 꾸며진 가족 친화 공간이지요. 보드게임, 애니메이션 감상, 독서 등 각기 다른 주제를 지닌 4개의 테마존과 틈틈이 요깃거리를 할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집만큼이나 편안하게 휴식과 놀이를 즐겨주세요!



 +info. 패밀리 라운지

운영시간 Tea&Coffee 10:00~21:00
Break Time 13:00~13:30



소중한 아이를 위한 키즈존



파라다이스시티의 키즈존은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공간이기도 하죠! 유아 및 어린이 고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시설들이 가득한 이곳!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감을 길러주는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답니다. 키즈존은 바닷속, 지구, 자연 등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아이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키워주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info. 키즈존

운영시간 일~목요일 9:00~18:00
~토요일 9:00~22:00
문의 032-729-2179



지친 엄마를 위한 에스테틱 스파



지친 심신을 달래는 데는 스파에서 누리는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제격인데요. 이날만큼은 주부, 워킹맘의 삶을 잠시 내려놓는 건 어떨까요? 부드럽고 섬세한 테라피스트의 테크닉으로 피로로 누적된 몸과 마음에 진정한 휴식을 부여해 보세요. 최근 가장 신경 쓰였던 피부 고민이나 통증을 느꼈던 부분을 상담하면, 최고급 제품과 차별화된 1:1 맞춤 케어로 온전히 한 사람만을 위한 에스테틱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info.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운영시간 10:00~22:00
문의 032-729-2440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아빠들을 위한 사파리파크



볼링장, 플레이스테이션, 다트, 포켓볼 등 다양한 게임 시설이 집합된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소개합니다! 테마파크를 옮겨 놓은 듯한 사파리 파크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아이와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특히 그동안 아이랑 친해질 기회가 적었던 아빠들은 아이와 더욱 가까워질 기회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아이도, 어른도 즐거워지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완벽한 가족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info. 사파리파크

운영시간 9:00~22:00
문의 032-729-2180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