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늘 우리의 옆에서 모든 것을 내어주고 챙겨주며 다독여주는 사람 그 이름, 엄마. ‘엄마’라고 하면 어떤 말이 가장 먼저 떠오르세요? 집, 포근함, 소중한 사람, 익숙함, 고마움… 늘 주기만 하시는 엄마에게 받은 만큼 해드리리라 다짐은 하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 늘 감사한 엄마와 함께 따뜻한 여행을 떠나는 건 어떨까요? 겨울이 반 발짝 늦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부산으로 떠나보려 합니다.


@부산관광공사 블로그

엄마의 추억 속으로, 보수동 헌책방 골목 전국에서 가장 규모가 크기로 유명한, 걷다 보면 자연스레 옛추억에 잠기게 되는 보수동 헌책방 골목입니다. 오래된 책 냄새와 함께 엄마의 추억도 희미하게 떠오를 텐데요. 엄마의 오래된 에피소드들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내가 몰랐던 엄마의 작은 이야기들부터 생각지 못했던 나의 이야기들까지, 곳곳에 숨어있는 추억들을 찾는 재미가 새록새록 돋아날 것입니다.



+ Info. KBS 2TV ‘1박2일’에 나온 ‘학문서점’은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부산광역시 중구 책방골목길 8 (학문서점: 부산광역시 중구 보수동1가 116-31)

 

 

@부산관광공사 블로그

눈과 입이 즐거운 곳, 남포동 국제시장 볼 거리는 물론 먹을 거리도 한 가득인 남포동 국제시장! 특히나 국제시장과 함께 깡통시장으로 불리는 부평시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BIFF 거리는 한 세트로 묶여 많이 유명합니다. 시장의 특색이라 할 수 있는 미로처럼 퍼져있는 골목들은 각각의 매력이 넘쳐 흐릅니다. 길을 잘못 들었어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그 때부터 새로운 세상이 눈 앞에 펼쳐질 테니까요. 조명 골목과 구제 옷 골목을 구경하다가 출출해지면 수입 과자 골목, 어묵 골목에서 가벼운 주전부리를 할 수 있답니다. 조금만 걸어 BIFF 거리로 나오게 되면 ‘승기 호떡’으로 유명한 씨앗호떡도 맛 볼 수 있습니다. 국제 시장과 BIFF 거리 사이에 위치한 팥죽, 팥빙수 골목도 놓치지 마세요!


+ Info. 오전 9시 ~ 오후 8시. 매월 1, 3주 일요일 휴무.

051-245-7389. 부산광역시 중구 국제시장1길



@부산관광공사 블로그

상쾌한 산책길, 동백섬 엄마와 손 잡고 사이 좋게 걷고 싶다면, 동백섬 산책길을 따라 걸어보세요. 맑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우거진 나무들 사이를 걷는 그 느낌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답니다. 동백꽃이 피지 않아도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져 있는 섬의 끝자락엔 APEC 정상회담이 열렸던 누리마루 APEC 하우스가 있습니다. APEC 하우스를 둘러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입니다. 


+ Info. 동백섬. 연중무휴. 

051-749-762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710-1.

(누리마루 APEC 하우스: 오전 9시 ~ 오후 6시 개방 / 오전 9시 ~ 오후 5시 입장.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무. 051-744-3140.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714-1.)



지친 피로를 풀어줄, 파라다이스 부산 호텔 스파 & 오션 풀  그리고 소중한 엄마와 함께 하는 행복한 힐링 부산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해 줄 파라다이스 부산 호텔의 ‘엄마를 위한 하루’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최고급 인테리어와 가구로 편안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집처럼 편하게 쉴 수 있는 디럭스 룸은 잠자리에 예민하신 엄마들도 편하게 푹 주무실 수 있답니다. 거기에 부산의 시원하고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져 장관을 이루는 오션 테라스 뷰를 선택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힐링 플레이스가 될 것입니다.



최고급 천연성분 화장품과 오리엔탈 테라피를 추구하는 순다리 리트리트 스파 프로그램도 받을 수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 순다리의 백 트리트먼트와 미니 훼이셜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랍니다.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듯한 씨메르 노천스파 역시 경험하실 수 있는데요. 따뜻한 오션스파 씨메르에 몸을 담그고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바다를 바라보면, 그 어떤 근심과 걱정들도 모두 사라지지 않을까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오션 풀도 한층 더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바다를 더 가까이 느끼고 싶을 땐 인피니티 풀을, 엄마와 더 오손 도손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땐 오션풀 라운지를 이용해 보십시오.


+ Info. 씨메르: 오전 8시~오후 10시. 키즈존 오전 11시~오후 8시, 

동절기(12월~3월) 운영하지 않음. 051-749-2358. 본관 4층.

오션 풀: 오전 8시~오후 10시. 성수기(7월18일~8월31일) 오전 7시~오후 10시. 

051-749-2350/2358. 신관 4층.




가을의 끝자락, 늘 고마운 엄마와의 부산 힐링 여행 어떠신가요? 잠시 바람이라도 쐬고 오자며 잡은 손에 미소가 번지는 엄마의 얼굴, 얼마 남지 않은 가을을 따뜻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Info. 해운대역 3, 5번 출구에서 해운대 해수욕장 방면으로 도보 10분. 

해운대 해수욕장과 인접.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변로 296

예약 및 문의: 051-749-2111~3 (전화예약만 가능)

호텔 내 스파 부대시설 매월 넷째 주 수요일 휴무

사이트 https://www.busanparadisehotel.co.kr/specialoffers/package/list.do#warp97 참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