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페스티벌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잔잔한 일상에서 벗어나 온몸으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행사가 하나 둘 시작되고 있는데요. 오는 9월 23일, 파라다이스시티가 있는 인천에서 ‘스파르탄 레이스’와 ‘월드클럽돔 코리아’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밤낮 가리지 않고, 그 어느 때보다 화끈한 하루를 보내길 원하는 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말이죠. 



도전 정신이 들끓는 당신을 위한 장애물 경기!

스파르탄 레이스 코리아 2017 (SPARTAN RACE)




2017년 9월 23일, 드디어 ‘스파르탄 레이스 코리아 2017’가 시작됩니다. 고대 그리스 전사 훈련을 모티브로 만든 글로벌 No.1 장애물 레이스로 올해는 파라다이스시티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스파르탄 레이스’는 지난 2010년 미국을 시작으로 영국, 프랑스, 스위스, 브라질 등 전 세계 약 60개국 130개 도시에서 열리고 있는 글로벌 대회인데요. 우리나라 역시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액티비티한 각종 대회에 참가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스파르탄 레이스 코리아’는 나이와 성별을 막론하고,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스프린트(5㎞, 20가지 이상 장애물), 수퍼(13㎞, 25가지 이상 장애물), 비스트(20㎞, 30가지 이상) 등 성인을 위한 세 가지 코스와 더불어 14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주니어 레이스(1.5㎞, 진흙 레이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레이스를 통해 단순한 경쟁에서 벗어나 협동심과 도전정신을 일깨워 보시길 바랍니다. 



쉴 틈 없이 빠지는 EDM의 매력!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7 (WORLD CLUB DOME KOREA)





한낮에는 패기와 열정으로 온몸을 바쳤다면, 밤에는 흥겨운 EDM 음악과 분위기에 몸을 맡겨보세요! 모두가 기다리던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7’이 아시아 최대 규모 공간인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막을 올릴 예정입니다.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아민 반 뷰렌, 스티브 아오키, 아프로잭, 카이고, 올리버 헬덴스, 우멧 오즈칸 등 전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함께합니다. 디제잉이 시작됨과 동시에 몸을 들썩이게 하는 EDM의 매력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월드클럼돔 코리아’의 공식 호텔로 지정돼 파트너사로 참여하게 되는데요. 공식 호텔로 지정된 만큼 파라다이스시티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도 22일과 23일, 저녁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이어지는 디제잉 공연을 준비했답니다. 이번 여름 풀파티에서 파라다이스시티를 뜨겁게 달궈준 바 있는 DJ D.W.D, Hyperlink, Techzin, PRIMIT 등이 대거 출연하는데요. ‘월드클럽돔 코리아’의 여운이 가시지 않는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핫한 분위기를 이어가 보는건 어떨까요?


낮에는 스포츠가 주는 짜릿함을, 밤에는 음악이 주는 에너지를 모두 누릴 기회! 파라다이스시티에 오시면 낮과 밤을 물들이는 두 가지 축제를 모두 즐길 수 있답니다. ‘열정’이라는 공통점으로 한데 모인 현장에서 뜨거운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